올 여름 가볼만한 여름휴가지 추천 7 (비진도,미인폭포,광한루원등)

1. 경기도 니지모리 스튜디오
경기도 동두천시 천보산로 567-12 니지모리스튜디오

출처 : 니지모리 스튜디오

경기도 동두천에 위치한 니지모리 스튜디오는 일본보다 더 일본같은 곳으로 코로나로 인해 일본 여행을 가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된 곳이라 할 수 있다. 올 여름 일본을 가고 싶지만 못간다면 가까운 경기도 동두천 일본 마을로 떠나보자.

이 곳은 일본 에도시대의 마을을 완벽하게 재연해내면서 구미호뎐, 펜트하우스등 다양한 촬영지로 알려져 있고 안에는 다양한 포토존이 있기 때문에 마치 일본 여행을 온 듯이 사진을 찍어 볼 수 있어 재미있는 여행지가 되어 준다.

2. 강원도 미인 폭포
강원도 삼척시 도계읍 문의재로 77-162
출처 : 삼척 문화관광

소다색의 계곡이 있는 강원도 삼척의 미인폭포는 입소문이 나면서 올 여름 벌써부터 관광객들이 몰리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폭포 색이 에메랄드빛도 아닌 소다색으로 사진을 찍기만 해도 해외 감성 물씬 나게 사진을 찍어 볼 수 있는 곳이다.

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미국의 그랜드캐니언과 지질학적 특성이 비슷한 통리 협곡 내에 위치해있어 신비로운 물색이 특징인 곳이다. 여래사 주차장에서 300m만 가면 보이기 때문에 네비게이션에 미인폭포 대신 여래사로 검색해서 떠나보자. 보기만 해도 시원한 폭포와 함께 아름다운 컬러가 있는 계곡을 안갈 이유가 없으니 지금 출발해보자.

3. 밀양 트윈터널
경상남도 밀양시 삼량진읍 삼량진로 537-11

출처 : 트윈터널 홈페이지

밀양에 위치하고 있는 트윈터널은 화려한 빛으로 다양한 테마의 터널이다. 더운 여름 시원하게 거닐어 보면서 더위도 피하고 인생샷도 건져 볼 수 있는 곳이다. 어디서 찍어도 반짝이는 조명 덕에 인생사진이 나오고 각종 다양한 테마로 눈이 즐거운 공간이다. 그 뿐 아니라 안에는 달고나와 함께 피자체험도 진행하고 있어 볼거리도 즐길거리도 많은 이색적인 여행지이다. 밀양으로 여행을 떠난다면 트윈 터널을 잊지말고 가보자.

4. 남원 광한루원
전라북도 남원시 요천로 1447

낮에 가면 푸르른 초록잎들과 함께 여름 풍경의 사진을 밤에 가면 불이 들어오는 광한루원 맞은편에서 인생 사진을 찍어 볼 수 있다. 남한루원은 낮보다 밤이 더 인기가 많은데 그 이유는 곳곳에 조명이 들어와 야경 맛집으로 소문나 있다.

춘향과 이도령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곳이기도 해서 곳곳에 춘향과 이도령의 조형물도 있지만 달,과 강 배경이 조명이 들어오면 워낙 이뻐 사진을 찍어보기도 좋다. 시원하게 야간 산책을 하면서 이쁜 야경을 배경으로 사진도 찍어보자.

5. 부산 광안리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해변로 219

여름하면 빼놓을 수 없는 여행지가 바로 부산이다. 광안리 해수욕장은 여름마다 최고의 피서지가 되어준다. 시원한 해수욕장이 있어 해수욕을 해도 좋지만 바라보고 산책을 해도 좋다. 곳곳에 다양한 조형물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있지만 광안대교를 배경으로 찍는다면 멋있는 해외 해변 못지 않는 인생사진이 나온다.

주변에는 민락회센터와 펍들이 많아 싱싱한 회와 시원한 맥주로 한 여름 밤을 신나게 즐겨 볼 수 있다. 바다와 함께 젊은 감성의 여행지를 찾는다면 부산 광안리로 떠나보자.

6. 통영 비진도
경상남도 통영시 한산면

통영에서 배를 타고 13km 들어가면 나오는 비진도 섬은 모래가 부드럽고 수심이 얕아 최고의 여름 여행지로 꼽힌다. 비진리 외항마을에 위치한 비진도 해변은 550m길이의 천연 백사장을 사이에 두고 양쪽에 바다가 있어 독특한 구조를 지니고 있다. 특히 물색이 이뻐 그냥 찍기만 해도 인생사진이 나오기도 하고 마치 외국 섬에 놀러온 듯한 느낌이 드는 곳으로 여름 여행지로 인기 급상승중이다. 일몰, 일출도 멋있으니 꼭 챙겨보고 나오자.

7. 인제 내린천 래프팅
강원도 인제군 기린면 북리

총 길이 60.76km 내린천은 소양강의 지류이자 1급수의 수질을 자랑하는 인제의 대표적인 하천에 속한다. 특히 여름이 되면 계곡과 함께 래프팅 장소로 인기를 끌면서 수상 레포츠를 하기 위해 여름 휴가지를 인제로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다. 시원한 물살을 가르면서 고무보트를 발판 삼아 노를 저어 목적지에 도착하는 짜릿함을 경험해 볼 수 있고, 내린천에서 뼛속까지 시원한 수영과 함께 물장난을 쳐 볼 수 있어 여름 최고의 휴가지가 되어준다.

라파네가 추천하는 글
»강릉여행 정동진 가볼만한곳 7
»여름에가도 좋을 전남 완도 가볼만한곳
»6월에 챙겨서 가봐야하는 경남꽃구경 스팟
»6월 단오제 축제부터 ‘아들바위’까지 강릉 여행 코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