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 모델은 자동차부터 다르네, 모델에서 배우로 변신한 배정남의 자동차

대한민국 탑 모델이자
배우로도 맹활약 중인
배정남의 자동차는

인스타그램 “jungnam_bae” / 모델 겸 배우 배정남

[오토모빌코리아=뉴스팀] 대한민국의 톱 모델이자 2000년대 남성들의 패션 워너비로 꼽혔던 배정남. 그는 현재 배우로 전향하여 다양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그뿐만 아니라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 경상도 사투리와 어우러진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이런 배정남은 어떤 자동차를 탈까? 모델로서 정상의 위치에 도달했던 그인 만큼 특별한 자동차를 타지 않을까? 이번 시간에는 모델 겸 배우 배정남이 타고 다니는 자동차와 해당 차량이 가진 특징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배정남이 선택한 자동차
BMW 5시리즈 그란투스리모

배정남은 2010년에 출시됐던 BMW의 5시리즈 그란투스리모, BMW 5GT를 타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해당 차량은 6세대 5시리즈가 출시됐을 당시 파생 모델로서 출시된 차량으로, 세단 차량이었던 5시리즈와 달리 세단과 해치백의 중간 형태를 띠고 있는 크로스오버 패스트백 차량이다.

해당 차량은 5시리즈 라인업에 속하지만, 그 플랫폼은 7시리즈의 플랫폼을 사용했다. 이 때문에 차체 크기가 일반 5시리즈보다 확연하게 크며, 실내 공간 역시 더욱 넓은 모습을 보여준다. BMW 5GT의 크기 제원은 길이 5,004mm, 너비 1,901mm, 높이 1,559mm 휠베이스 3,070mm이다.

BMW의 명성에 걸맞은
성능을 보여줬던 자동차

국내에서 판매됐던 BMW 5GT의 파워트레인 라인업은 총 세 가지로 구성됐다. 출시 초반에는 가솔린 라인업으로만 구성되어 있다가 GT 35i Xdrive를 제외한 라인업이 모두 단종됐고, 이 빈자리를 디젤 라인업인 GT ED Edition와 GT 30d Xdrive로 채워졌다.

해당 차량은 3.0L 직렬 6기통의 N55 가솔린 엔진을 탑재한 GT 35i Xdrive 기준, 최고 출력 306마력, 최대 토크 40.8kg.m의 성능을 보여줬다. 2.0L 직렬 4기통 N47 디젤 엔진과 3.0L 직렬 6기통 N57 디젤 엔진을 사용한 GT ED Edition와 GT 30d Xdrive은 각각 최고 출력 184마력, 258마력을 보여줬다.

지금은 G바겐을 탄다고?
뭘 타도 멋있는 형이다

인스타그램 “jungnam_bae” / 모델 겸 배우 배정남

SBS의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BMW 5GT를 타는 모습을 보여줬던 배정남. 그는 최근 자신의 자동차를 바꿨다고 한다. 바꾼 차량은 연예인들이 즐겨타는 차량 중 하나인 메르세데스-벤츠의 G클래스, 우리가 흔히 G바겐으로 부르는 차량으로 알려져 있다.

배정남의 자동차에 대해 국내 네티즌들은 “5시리즈 GT도 G바겐도 다 잘 어울린다”, “이 형은 패션만큼 자동차도 멋지네”, “조수석에는 항상 벨이 있겠지?”, “옛날에 배정남 패션 보면서 옷을 사곤 했는데 추억이네”, “패션도 너무 멋지고 연기도 너무 잘하시는 분” 등의 반응을 보이곤 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