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포동 맛집 :: 백화양곱창 내돈내산 후기!!

부산 남포동 맛집

백화양곱창 내돈내먹 솔직후기


부산 남포동 맛집

얼마전 친구랑 부산먹방여행가서 정말 맛있게 먹고 온 모듬곱창, 이번에 부산갈때 또 들려야하나 고민중인데 여기는 현지인 뿐 아니라 여행객 사이에서도 이미 유명한 곳이라 곱창 좋아하는분들에겐 필수코스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그럼 현지인이 추천해준 남포동 맛집, 백화양곱창에 다녀온 후기 시작해볼게요.

부산 남포동 맛집, 백화양곱창위치 : 부산광역시 중구 자갈치로 23번길 6전화번호 : 051-245-0105영업시간 : 12:00-24:00매월 1,3,5 번째 일요일 정기휴무 입니다.

자갈치역 6번출구에서 60m 떨어진 곳에 위치해서 대중교통 이용하기 편하고 좋아요. 검색해보니 생방송투데이, 백종원의 3대천왕에도 나왔던 tv맛집이네요.

백화양곱창 내부 및 메뉴

저는 이날 점심으로 밀면에 막걸리 한잔하고 3시쯤 방문했어요ㅎㅎ 외관부터가 맛집스멜 뿜뿜이었어요.

저는 일반 음식점인줄 알았는데 1호부터 10호가 넘는 곳까지 각각 다른 분들이 운영을 하고 계셨어요.

친구가 16호 가자고 했던 말이 뭔가 했는데 들어가보니 납득이 되더라고요ㅎㅎ

이렇게 한 호당 4테이블 정도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저는 평일 3시쯤 애매한 시간에 방문해서 손님이 많지 않았는데 주말에는 웨이팅할 정도로 바글바글 한 곳이에요.

문 열고 들어가면 여기 처음이냐며, 안내해주겠다고 하시는분이 계시는데 제가 따라가려고 했더니 친구가 16호에서 먹어야된다고 눈치줘서 조용히 친구 따라가서 착석했습니다 ㅎㅎ


남포동 맛집, 백화양곱창 메뉴

백화양곱창 메뉴판 찍어봤어요. 양, 양소금구이, 양념구이, 볶음밥 등 메뉴가 참 간단하죠? 가격은 300g에 30000원 입니다. 다른 호수 메뉴판도 살펴봤는데 가격은 모두 동일했어요.

부산 남포동 맛집 맛평가

주문리스트 & 가격양모듬 소금구이(300g) 30000원볶음밥 12000원대선 3병 12000원

주문과 동시에 불판에 석쇠를 올려주셨어요.

부산하면 대선이지~ 기름진 고기 먹는데 술이 빠져선 안되죠. (밀면에는 왜 소주마셨는지 설명좀?ㅎㅎ)

밑반찬으로 상추겉절이와 물김치가 제공되는데 겉절이는 그 자리에서 상추 씻어서 바로 버무려주셨어요. 리필도 가능하니까 겉절이 좋아하시는분들은 마구마구 드세요.

모듬구이에 찍어먹을 쌈장과 마늘소스도 함께 제공됩니다. 마늘소스가 별미에요.

백화양곱창

양 부위와 염통, 곱창, 대창 등 모둠한판 등장!! 특수부위 러버로써 이 조합 대찬성~~먹기도 전에 기분좋아지네요.

부산 남포동 맛집 백화양곱창 40초 영상편집해봤어요. 자세히보실 분들은 동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마지막에 볶음밥 볶는 영상까지 이어집니다.

남포동 맛집

염통과 양부터 굽굽해줬어요. 염통은 빨리 익혀서 바로 먹어야 안질기고 맛있는거 아시죠~?

움짤도 한장 찍어봤어요. 기다리면서 겉절이에 대선한모금 하면서 목 축이기.

염통 잘못구우면 질겨지고 맛없는데 역시 전문가 이모님의 손길이 닿아서 그런지 부드럽고 정말 맛있었어요. 뜨거울 때 먹으니까 더 부드러웠어요.

그 다음 양, 양 부위는 서걱서걱 씹히는 식감으로 먹는데 저는 이런 식감 별로 안좋…아니 좋아했네요?ㅎㅎㅎ 제가 구워먹을때랑 식감 자체가 다르더라고요.

서걱서걱 씹히는 쫄깃한 식감에 씹을수록 고소함이 올라오고,, 겉절이의 상큼함까지 더해지니 술안주가 따로 없네요.

마늘소스에 청양고추 넣어먹으면 기름진 맛을 확 잡아줘서 제 미각이 리셋 됩니다?ㅎㅎ 기름지고 느끼한맛 잡아주는데는 마늘이 최고네요.

소스 속에 다진마늘도 좋지만 이렇게 통마늘이랑 같이 먹어야 느끼함 쏘옥 사라져서 무한대로 먹방 가능하다는 사실.

숯불 석쇠판에 염통과 양을 먼저 구워주시고 대창과 곱창은 무쇠판에 따로 구워주셨어요.

크으 찌개만 지글보글짝짝이 아니죠~~ 대창과 곱창 콜라보 지글보글 소리 못잃어, 진짜 최고ㅠㅠ

대창기름이 몸에 안좋다고 하는데 왜 몸에 안좋은건 다 맛있는 거에요..? 적당히 먹고 운동하면 되니까 먹을때만큼은 행복하게 먹자구요. 후훗 근데 술이 몸에 더 안좋을듯.

곱 가득 차있는거 보이시나요? 이게 호별로 다를수도 있겠지만 제가 먹은 16호의 곱은 정말 완벽했습니다. 광고아님 내돈내산입니다ㅎㅎㅎ

대창은 바싹익혀서 겉은 바삭 속 쫀쫀하면서 촉촉하게 먹는걸 선호하는데 그렇게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어요.

기름 팡팡 터지면서 고소한 맛 대폭발하고, 대창 특유의 식감까지 더해지면 여기가 천국인가요!

대창의 기름진맛 잡아줄 매콤마늘소스 곁들여서 한입하면 바로~ 부산 남포동 맛집 인정! 소스가 느끼한맛 없애주는 소스가 별미에요.

대선 한병 추가주문합니다. 아니 점심으로 밀면 한그릇 먹고온 사람 맞냐고~ 여행만 가면 정신 못차리는 내 위 대단하다.

다 먹고 마무리는 뭐다? 볶음밥이다. 친구가 백화양곱창 볶음밥이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이미 배부른데 맛만 보려고 주문해봤어요.

밥과 양념을 보이는 곳에서 바로 준비해서 만들어주

시니까 군침 줄줄, 더 못참겠더라고요.

크으 매콤달달한 볶음밥 완성~! 비주얼 보고가세요.

볶음밥 안에도 양이 많아서 씹히는 식감도 좋고 고소했고 양파의 달짝지근함도 느껴지고 맛있었어요.

김에 싸먹으면 매콤달콤에 짭쪼름까지 더해져서 굳뜨. 자극적인 입맛에 최적화된 맛입니다.

볶음밥이 매콤달달할 것 같아서 양념구이는 따로 안먹었는데 소금구이에 볶음밥 주문한게 신의 한수였던 것 같아요.

고소하고 짭쪼름한 소금구이에 매콤하고 달짝지근한 볶음밥으로 마무리하면 깔끔하고 딱 좋아요.

곱창에 곱도 가득차있고, 대창, 염통, 양도 신선하고 맛있었고 전체적으로 맛있어서 추천드려요. 특수부위 좋아하는 분들은 백화양곱창 한번 방문해보세요.이상 부산 남포동 맛집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