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속된 남편과 이혼 후 7개월째 공개 연애 중인 연예인, 이런 결단 내렸다

김나영♥마이큐 커플
공개 열애 7개월 ing
브이로그에 최초로 마이큐 얼굴 공개

instagram@nayoungkeem, Youtube@김나영의 노필터TV
instagram@nayoungkeem

방송인 김나영이 한 달간의 제주살이를 마치고 본가로 돌아왔다.

최근 김나영은 개인 유튜브 채널에 ‘나영이네 제주살이 마지막 이야기!’를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김나영은 한 달 동안 제주도의 자연에서 힐링을 잘 즐긴 모습이다. 엄청나게 탄 얼굴을 한 김나영과 아이들은 마지막까지 웃음 가득한 일상을 보냈다.

Youtube@김나영의 노필터TV

마지막 제주도 브이로그가 특별한 이유는 또 있었다. 바로 김나영의 남자친구 마이큐의 얼굴이 등장했기 때문.

비록 클로즈업 샷은 아니었지만 김나영은 아이들과 마이큐와 물장난치는 장면을 촬영해 구독자들과 공유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열애를 인정했다. 그간 김나영은 인스타그램에서 마이큐와 데이트를 즐긴 사진을 올리긴 했었으나 공식적으로 얼굴을 공개하진 않았었다.

Youtube@김나영의 노필터TV

그랬던 김나영이 열애 인정 7개월 만에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남자친구 마이큐가 담긴 브이로그를 올린 것이다.

영상을 본 구독자들의 반응은 굉장히 핫한 상황이다. “우와~~ 드디어 남자친구 공개?”, “제주살이도 함께 했구나ㅠㅠ 두 사람 결혼해줘요” 등의 댓글이 남겨졌다.

김나영이 마이큐의 존재를 공개한 만큼 두 사람의 관계에도 대중의 관심이 더욱 더해지고 있다.

몇몇 누리꾼들은 “김나영이 마이큐의 얼굴을 영상에 공개한 것이 진지한 만남을 하고 있다는 증거 아니냐”며 결혼에 대한 추측 발언들도 나오고 있다.

instagram@nayoungkeem

instagram@nayoungkeem, instagram@iammyq

김나영의 아이들도 마이큐를 잘 따르고 좋아하는 모습을 계속 보여 왔기에 두 사람의 재혼설이 아주 근거 없는 소문은 아닌 듯하다.

한편 김나영과 마이큐는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커플이다. 정식 교제 전부터 마이큐의 팬이었다던 김나영은 지난해 10월 유튜브 스태프들의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그와 처음 만나게 됐다.

여러 공통점이 많았던 두 사람은 11월부터 연애를 시작했고 김나영은 SNS 등에 마이큐의 노래를 추천하거나 데이트 즐긴 사진을 올리는 것으로 애정을 드러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