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한국관광공사 직원이라면…”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전

공사 창립 60주년 기념 이벤트

올해로 창립 60주년을 맞은 한국관광공사가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신규 관광서비스 발굴을 위한 대국민 사업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를 7월 23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사 ‘대한민국 구석구석’ 누리집(korean.visitkorea.or.kr) 이벤트 페이지에서 공사에 제안하고 싶은 관광부문 신규 사업 아이디어를 사유와 함께 작성, 제출해 응모하면 된다. 관광공사 측은 작성 시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된 공사 2022년도 사업계획과 공사 유튜브 채널 ‘한국관광공사TV’ 콘텐츠 등을 참고하면 도움이 된다고 조언했다.

<사진 제공 = 한국관광공사>

성심성의껏 참여한 사람들 중 총 114명을 추첨해 태블릿PC, 블루투스 이어폰 등 소정의 경품도 제공하며, 당첨자는 7월 28일 대한민국 구석구석 누리집에서 발표한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향후 공사 경영전략 및 사업계획 수립 전반에 활용될 계획이다. 상세 내용은 ‘대한민국구석구석 누리집>이벤트’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관광공사는 실 수요자인 국민이 원하는 관광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실행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신재구 관광공사 기획조정실장은 “국민 여러분께서 한국관광 발전을 위해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 것을 가감 없이 제안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오균 여행+ 기자]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