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을 멘붕에 빠뜨렸던 마동석의 상상초월 애드리브

영화 TMI

1.<범죄도시> – 뛰는 놈위에 나는 놈? 윤계상에게 큰 충격을 안긴 마동석의 애드리브

-드디어 공항 화장실에서 마주친 마석도와 장첸. 두 사람은 ‘혼자야?’,’어 아직 싱글이야’라는 말을 주고받다가 격돌하게 된다.

-나중에 알려진 비하인드에 따르면 윤계상의 ‘혼자야?’ 대사는 윤계상이 고심해서 말한 대사였다. 원래 대사는

어떻게 알고 왔어?”

였는데, 장첸 특유의 힘 있는 말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 대사로 애드리브를 했다.

-그런데 마동석이 갑자기

어 아직 싱글이야”

라고 대답하자, 그의 즉흥적인 아이디어에 충격을 받았다고 한다. 이를 놓고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있다는 속담을 떠올렸다고…

-화장실 액션은 두 배우가 정말 치열하게 싸운 모습처럼 그려져서 고생해서 촬영한 장면처럼 보였다. 하지만 두 배우는 이 장면을 정말 즐겁게 촬영했다고 한다. 액션 호흡이 너무 좋아서 모든 촬영이 수월하게 진행되었기 때문이다.

-윤계상 본인은 전에 언급한 연회장 습격 장면을 찍을 때 기절할 뻔한 적이 있어서 오히려 화장실 액션 장면이 덜 고생해서 즐거웠다고 한다.

범죄도시 감독 강윤성 출연 마동석, 윤계상, 조재윤, 최귀화, 임형준, 진선규, 홍기준, 허동원, 하준, 김성규, 박지환, 허성태, 민경진, 엄지성, 김구택, 박상규, 유지연, 배진아, 윤대열, 윤병희, 이도군, 민무제, 진모, 이성우, 이규호, 배진웅, 박기륭, 김대흥, 금광산, 이태규 평점 8.3

2.<도둑들> – 채국희의 개 이름이 하필 카메론인 사연은?

-마카오 박의 조력자인 사모님.

의리에 죽고 의리에 산다”

라고 말한 그녀는 돌연 자신의 애견 카메론이 위협을 당하자 바로 항복을 해버리고 만다.

-그런데 왜 하필 많은 개 이름 중 카메론을 선택했을까? 최동훈 감독의 전작이 강동원, 임수정과 함께한 <전우치>였는데 하필 이 당시 개봉한 영화가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대작 <아바타>였다. 그로 인해 전우치는 흥행 2위를 유지해야 했으니…

-개 이름인 카메론은 바로 그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이름에서 따왔다고 했는데 이게 헌사인지 복수(?)인지는 아직도 불분명하다.

도둑들 감독 최동훈 출연 김윤석, 이정재, 김혜수, 전지현, 임달화, 김해숙, 오달수, 김수현, 증국상, 주진모, 기국서, 최덕문, 채국희, 예수정, 나광훈, 김강우, 최진호, 손병욱, 김주명, 손민목, 홍원기, 박태경, 장남부, 이언정, 지건우, 이은채, 윤효식 평점 7.9

3.<너는 내 운명> – 촬영하는 배우도 보는 배우도 연기하는 배우도 괴로워 했던 여관 폭력씬

여관에 일하러 온 은하가 진상 남성에게 폭행을 당하는 장면.

-연기였지만 이 장면을 촬영할 때 전도연은 상대배우에게 실제로 맞아 시퍼런 멍이 들었다. 상대 배우도 의도치 않게 때린 거라 매우 미안해했다고 한다.

-상대 배우가 너무 실감 나게 연기한 탓에 전도연은 연기가 아닌 실제 무서운 감정을 느꼈다. 당시 현장에서 이 장면을 지켜보려 했던 황정민마저 이 장면이 불편하고 무서워서 오래 있지 못하고 현장을 떠났을 정도였다.

-극 중 은하가 맞은 맥주병은 설탕으로 만들어진 안전한 소품이다. 하지만 배우의 안전이 중요하다 생각한 박진표 감독이 확인차 직접 이 설탕 맥주병을 맞아봤는데… 너무 아파서 배우들이 이 정도 고생하는구나 라는걸 알았다고 한다.

너는 내 운명 감독 박진표 출연 전도연, 황정민, 나문희, 정유석, 서주희, 윤제문, 임종윤, 김상호, 고수희, 김부선, 김광규, 유지연, 이규복, 이경아, 백도빈, 신승리, 김정영, 김학선, 동효회, 이윤미, 오정세, 박찬국, 문원주, 송준호, 얀, 박진우, 박연두, 손경원, 정희정, 김옥자, 홍석연, 최대웅, 이미소, 홍정혜, 박진택, 박정민, 배윤범, 김주령, 강영구, 박명규, 황효은, 최윤정, 한지원, 이민아, 권계현, 신수현, 정광재, 고선영, 강숙, 변신호, 허남일, 한상철, 정영헌, 안상윤, 김수연 평점 8.9

4.<라스트 듀얼: 최후의 결투> – 수염 때문에 고생한 맷 데이먼

-맷 데이먼은 얼굴 털을 기를 수 없었기 때문에 분장팀에서 맷 데이먼의 얼굴에 붙일 20개가 넘는 다른 수염을 사용하도록 했다.

-그때문에 맷 데이먼의 수염 밑에 피부 발진이 발생했다. 맷 데이먼은 영화를 촬영하는 동안 너무 가려워 매 장면 후에 아이스 팩으로 찜질을 해야했다.

라스트 듀얼: 최후의 결투 감독 리들리 스콧 출연 맷 데이먼, 아담 드라이버, 조디 코머, 벤 애플렉, 해리엇 월터, 알렉스 로더, 마튼 크소카스, 윌리엄 휴스턴, 올리버 코튼, 나다니엘 파커, 브라이오니 한나 평점 8.3

5.<프리 가이> – 알고보니 진짜 유명 유튜버들

미국내 유명 유튜브 게이머들이 이 영화에서 카메오로 출연한다. 타일러 ‘닌자’ 블레빈스, 이마네 ‘포키메인’ 애니스, 라난 ‘라자빔’ 이콧, 숀 ‘잭셉티예’ 맥로플린과 ‘댄 TDM’이 바로 그들이다. 이들은 자신들의 역할 그대로 등장한다.

프리 가이 감독 숀 레비 출연 라이언 레이놀즈, 조디 코머, 릴 렐 하우어리, 타이카 와이티티, 우카시 암부카, 채닝 테이텀, 브리트니 올드포드, 조 키어리, 매티 카다로플, 카밀 코스텍, 알렉스 트리벡, 소피 레비, 마이클 토우, 테이트 플레처, 오웬 버크 평점 7.8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필더무비가 추천하는 글

»배우 그만둔줄..4년간 보이지 않던 스타가 전한 놀라운 소식

»곧 30인데..아직도 십대 여고생 처럼 보이는 그녀 

»송혜교가 ‘절친’ 강동원을 기분 나빠했던 이유

»임진왜란 당시 한국과 일본 장군으로 변신한 두 스타

»발 킬머가 ‘탑건 2’에 짧게 출연한 슬픈 이유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