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여자친구 언급한 이상민에게 재혼 묻자 정색하고 한 말

이상민 헤어진 전여친과 재회
“빚내서 대게를 사줄 정도로 사랑했다”
재회 가능 여부에 대한 이상민의 답변

출처: SBS ‘돌싱포맨’
출처: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헤어진 연인과 다시 만나 좋은 결과를 맺을 확률은 얼마나 될까? 그 어려운 가능성을 뚫고 20년 전 사랑을 되찾은 가수 구준엽이 최근 연일 화제다.

그런데 얼마 전 룰라 출신 이상민 또한 과거에 사랑했던 연인을 만났다고 고백해 주목받았는데, 그는 과연 ‘제2의 구준엽’이 될 수 있을까?

instagram@sangmind32

이상민은 지난 6월 28일 SBS 예능 ‘돌싱포맨’에 나와 과거의 연인과 재회했다고 고백했다.

이날 이상민은 “여러분도 기억하겠지만. 내가 좋아했던 사람이 있다. 내가 돈을 빌려 가며 대게를 사줬다고 했던 여자를 기억할 것이다”라고 입을 열었다.

출처: SBS ‘돌싱포맨’

이에 김준호는 “아직도 그녀가 가슴 속에 있냐”라고 질문을 던졌는데 이상민은 “지난해 그분한테 먼저 연락이 왔다”라며 “그 뒤로 두 번을 더 만났다”라고 고백했다.

이상민의 깜짝 발언에 멤버들은 “지금은 어떤 감정이냐”, “그때 연결이 안 된걸 안타까워 하는거냐” 등 폭풍 질문을 던졌다.

출처: SBS ‘돌싱포맨’

이상민은 이에 “호감보다는 안타까운 감정이었다”라며 “정말 아쉬운 건 지금은 대게를 내 돈으로 사줄 수 있는데, 이제 내 옆에 없다는 것이다”라고 말해 모두를 짠하게 했다.

이상민은 이어 “그분과 다시 만난다면 결혼하고 싶냐“라는 탁재훈의 질문에는 “말도 안 되는 소리다. 그 사람은 결혼한 적도 없고, 현재 남자친구도 없다”라며 “이미 헤어진 사람이고 그 사람도 TV를 볼 것이다. 이제 저한테 관심을 꺼달라”라며 받아쳤다.

출처: 동아일보

한편 이상민은 2004년 배우 이혜영과 결혼했지만 1년간의 짧은 결혼생활을 끝으로 2005년 이혼 절차를 밟았다.

이상민의 전부인 이혜영은 그 후 2011년 연상의 사업가와 재혼했으며, 현재 MBN 예능 ‘돌싱글즈’에서 진행을 맡고 있다. 돌싱글즈는 이혼 경험이 있는 남녀가 나와 새로운 사랑을 찾는 프로그램이다.

그런데 이혜영은 이 프로를 추천하고 싶은 이가 있는지 묻는 말에 “마음을 갖고 있는 분들은 다 추천드리고 싶다”라며 “돌싱포맨 출연자 분들도 괜찮지 않을까 싶다”라고 말했다. 돌싱포맨에는 그의 전남편 이상민이 출연 중이기에 해당 발언은 더욱 이목을 끌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