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2000만…레전드 직캠 남기고 떠났던 걸그룹 멤버, 이런 근황 남겼다

‘직캠 여신’ 밤비노 은솔
SNS에 결혼 소식 알려
아프리카TV BJ로 활발히 활동 중

Youtube@smile -wA-, instagram@eunsolp2
instagram@eunsolp2

대학교 축제 등에서 한 무대 직캠으로 화제를 모은 걸그룹 밤비노 출신 멤버가 깜짝 근황을 공개했다.

주인공은 바로 은솔이다. 은솔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플래너님이 찍어주신 예신 은토리♥ 무슨 머리가 젤 잘 어울리나 종일 고민”이라는 멘트와 함께 ‘#저 결혼해요’ 라는 태그를 남겼다.

instagram@eunsolp2

올해로 35살인 은솔은 그 나이처럼 보이지 않는 동안 미모를 자랑했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찍은 은솔의 모습들은 너무나 아름다웠다. 전직 걸그룹 출신다운 러블리한 비주얼, 작은 얼굴에 오목조목 들어가 있는 귀여운 이목구비도 여전했다.

뒤늦게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헐 대박 은솔 결혼해???’, ‘너무 예쁘쟈나ㅠㅠ’, ‘머선129’, ‘신랑 누구지 넘나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은솔은 지난 2015년 ‘밤비노’로 데뷔했다. 원래 밤비노는 댄스팀이었는데 각종 행사를 해오면서 직캠 영상이 퍼지기 시작했다. 수많은 남성들의 인기를 한 몸에 얻게 된 밤비노는 자체 음원을 발매, 걸그룹과 다름없는 팀이 되었다.

한국경제TV

은솔은 밤비노가 음원을 정식으로 내면서부터 합류한 멤버로 리더이자 보컬로 활약했다.

어렸을 적부터 춤추는 것을 좋아했다던 은솔은 원래 스튜어디스를 준비 중이었는데 사람들에게 자신을 보여주고 싶은 마음에 하던 일을 멈추고 밤비노에 들어가게 됐다고 밝혔다.

그렇게 그룹에 합류한 은솔은 밤비노를 대중에게 알리는 일등 공신이 됐다. 여러 직캠 영상에서 은솔은 귀여운 페이스와 반전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냈다.

실제 그녀의 대표 직캠 영상은 현재 조회 수 2,465만 회, 1,923만 회를 돌파했으며, 대부분의 영상도 수백만 회를 기록 중이다.

아프리카TV@행복한은토리

Youtube@행복한은토리

2017년까지 밤비노 활동을 하던 은솔은 공식 해체 선언 이후 새로운 걸그룹 ‘트로피칼‘에 합류한다. 하지만 기대와 달리 트로피칼은 회사의 방치 때문인지 한 곡만 겨우 낸 채 소리소문없이 사라졌고 은솔은 아프리카 BJ로 전향한다.

현재 은솔은 ‘행복한 은토리‘라는 활동명으로 아프리카TV, 유튜브에서 활동 중이다. 2019년 6월 처음 방송을 시작한 그는 유명 BJ들과의 합방을 통해 금세 얼굴을 알렸고 단 5개월 만에 베스트 BJ로 선정됐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