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에 떠나기좋은 색다른 부산여행지 추천 (해운대 수목원, 광안리드론쇼, 부산요트 등)

1. 해운대 수목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석대동 77 해운대수목원


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높은 빌딩이 있는 곳이 아닌 울창한 숲으로 떠나고 싶다면 해운대 수목원으로 가보자. 코로나에 개장해 아직 많은 여행객들이 가지 않은 곳이기도 한 이곳은 넓은 수목원과 함께 산책을 하면서 동물, 식물을 구경 할 수 있어 제대로 된 힐링 코스가 되어 준다.

단순히 식물만 있는 것이 아닌 장미원, 구근원, 참나무원, 향기원등 다양한 테마를 가지고 있어 푸릇한 여름의 냄새를 맡으면서 거닐기 좋다. 특히 아이와 함께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동물과 함께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넓은 잔디가 있어 더할나위 없이 좋은 여행지가 되어준다.

2. 광안리 드론 라이트쇼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해변로 219

7월의 여름 여행지 중 가장 대표적인 곳은 바로 광안리 해수욕장이다. 발 디딜틈 없이 많은 사람들이 낮이고 밤이고 광안리 바다를 즐기러 오기 때문에 부산에서 가장 사람이 많은 곳이기도 하다. 바다에는 다양한 조형물이 설치 되어 있어 포토존이 많아 다양한 사진을 찍어보기 제격이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하지만 밤이 되면 광안리 해수욕장 하늘에 드론 라이트쇼가 펼쳐지면서 어두운 밤하늘에 색색이 이쁜 컬러로 드론이 다양한 모습을 연출해낸다. 드론쇼는 밤에만 진행되는 공연으로 토요일에 2회 약 10분동안 진행되니 놓치지 말고 여름 밤 하늘의 드론쇼를 감상해보러 가보자.

3.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동부산관광로 42

부산에 없었던 롯데월드가 생기면서 각 지방에 있는 사람들이 놀이기구를 즐기기 위해 방문하고 있다. 기장 오시리아 관광단지에 위치한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아기자기한 마을과 함께 어린이들도 탈 수 있는 놀이기구가 제법 많아 키즈존이 따로 있어 인기 만점이다.

더울때 놀이기구를 타는것이 힘들다면 해질녘쯤 늦은시간에 타는 표를 예매해서 저녁 시간 쯤 놀이기구를 타보자. 시원한 물과 함께 탈 수 있는 놀이기구도 많아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즐겨 볼 수 있다.

4. 용두산공원
부산광역시 중구 용두산길 37-55

부산 중부는 부산역과 가까워 부산역에서 차로 10분정도 소요되는 거리로 여행객들이 마지막날 필수로 들리는 여행지이기도 하다. 용두산공원은 부산의 랜드마크이기도 하고 숲이 무성해 걷기 좋은 산책로로 산책하기에도 좋다.

하지만 하이라이트는 용두산공원에 있는 타워로 전망대를 올라가면 다양한 문화공간으로 탈바꿈해 이리저리 둘러보기도 좋고 조형물도 많아 함께 인증샷을 찍기에도 좋다. 타워에 올라가면 부산 중구가 한 눈에 보일 만큼 높은 곳이라 꼭 한번 가보자.

5. 요트체험


부산에서 떠오르고 있는 새로운 여행코스인 요트타기는 낮, 밤이고 인기가 높다. 해운대 동백섬을 중심으로 마린시티를 주변으로 여행을 하면서 바다위에서 사진을 찍어 볼 수 있어 부산 바다를 가까이서 접할 수 있어 최고의 여행코스라 불린다. 요즘에는 저렴한 가격에 탑승 할 수 있는 요트도 많아 미리 계획을 하고 예매를 하고 부산 여행을 떠나보자. 밤이 되면 노을과 함께 선상에서 폭죽놀이도 터지기 때문에 다양한 즐거움과 부산의 추억을 쌓아 갈 수 있다.

6. 마린시티 야경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1411

밤이 되면 화려한 상하이나 홍콩 부럽지 않은 야경을 가지고 있는 곳이다. 마린시티는 높은 아파트들이 모여 있는 곳이지만 산책로와 함께 음식점이 워낙 잘 마련되어 있어 바다 풍경이 좋아 거닐면서 부산을 느껴 볼 수 있다. 길에는 아트트릭과 함께 다양한 영화에 관한 조형물들이 많아 사진을 찍어보는 재미도 있다. 외국 음식점은 물론 고풍스런 카페도 많아 여행객들이 좋아하는 곳이기도 하다.

마린시티 산책로는 노을이 질 무렵에 가면 광안대교와 함께 멋진 노을을 볼 수 있는 곳으로 노을이 질 무렵에 가보는것도 좋다.

7.흰여울 문화마을
부산광역시 영도구 영선동4가 605-3


부산사람들도 사랑하는 곳인 영도. 흰여울 문화마을은 다양한 벽화와 함께 영도 바다 바로 앞에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어 산책을 하면서 영도를 오롯이 느껴 볼 수 있다. 작은 상점과 카페들이 즐비 해 있어 영도만의 특색있는 관광지로 매력있는 부산 여행지에 속한다.

라파네가 추천하는 글

»강릉여행 정동진 가볼만한곳 7

»여름에가도 좋을 전남 완도 가볼만한곳

»6월에 챙겨서 가봐야하는 경남꽃구경 스팟

»6월 단오제 축제부터 ‘아들바위’까지 강릉 여행 코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