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6억을 가족에게 뺏겼다” 최근 억울한 누명 벗었다는 박수홍의 자동차

억울한 누명 벗었다는
개그맨 박수홍의 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의 GLE

유튜브 채널 “검은고양이 다홍 Blackcat Dahong” / 개그맨 박수홍과 반려묘 다홍이

[오토모빌코리아=뉴스팀] 평범치 않은 가정사로 인해 그간 남모를 고통을 견뎌왔던 개그맨 박수홍. 박수홍은 최근 자신과 자신의 아내를 괴롭혀왔던 억울한 누명을 벗어냈다는 소식을 전했다. 한 유튜버가 제기했던 의혹들이 허위로 판면, 해당 유튜버가 검찰에 송치된 것이다.

 

박수홍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다시금 뜨거워진 가운데, 일부 대중들은 과거 박수홍이 방송 프로그램에서 공개했던 자동차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번 시간에는 박수홍이 선택한 자동차는 무엇인지, 해당 차량에는 어떤 특징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다.

박수홍이 선택한 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GLE

박수홍의 자동차는 메르세데스-벤츠 GLE, 벤츠가 1997년부터 생산하기 시작한 준대형 SUV 차량이다. 25년에 달하는 긴 역사가 있는 차량이지만, GLE이라는 이름을 불린지는 6년밖에 안 된 차량이기도 하다.

그 이유는 벤츠의 모델명 변경 정책에 있다. 벤츠는 지난 2014년, 소비자들의 혼란을 막고 전 세계 어떤 시장에서든 차종을 쉽게 정리하기 위해 자사 차량 라인업 전반에 걸쳐 모델명을 변경한 바 있다. 이때 기존 준대형 SUV 차량이었던 M클래스가 3세대 후기형 모델부터 GLE로 모델명이 변경된 것이다.

 

벤츠 다운 준수한 성능
현행 모델은 4세대 모델

박수홍의 GLE는 모델명이 바뀐 직후의 3세대 후기형 차량, 그중에서도 250d 모델인 것으로 확인된다. 해당 모델은 2.2L I4 직분사 디젤 엔진과 토크컨버터 9단 변속기를 탑재, 최고 출력 204마력, 최대 토크 51.kg.m의 성능을 보여줬다.

현재 국내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GLE는 2019년에 출시를 시작한 4세대 모델이다. 4세대 GLE는 벤츠의 새로운 패밀리룩과 차세대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차체가 주는 고급스러움을 한층 강화, M클래스 페이스리스트 개념이었던 기존 GLE의 아쉬운 점들을 큰 폭으로 개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억울한 누명은 벗었지만
가족과의 갈등이 남아있어

SBS “미운 우리 새끼” / 박수홍 방송 출연분 일부

박수홍이 억울한 누명을 벗었다는 소식을 접한 대중들은 “그동안 진짜 억울하셨을 텐데”, “진짜 고생 많으셨다”, “이 형은 좀 행복했으면 좋겠다”, “가족과의 법정 공방도 잘 해결됐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수홍은 자신의 친형이자 소속사 대표였던 박진홍을 횡령 혐의로 고소하고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한 바 있다. 박수홍이 주장하는 박진홍의 횡령 금액은 무려 116억 원으로, 박진홍 부부는 그간 소속사 법인카드로 고가의 의류, 자녀 학원비, 유흥비 등을 결제해 온 것으로 확인됐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