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나루역 맛집 :: 여의도 장어덮밥, 타마스시 솔직후기

여의나루역 맛집 타마스시

여의도 장어덮밥 코스요리 솔직후기


여의나루역 맛집

오늘은 오랜만에 여의도에 갈 일이 생겨서 근처에서 일하는 친구와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서로 어떤걸 먹어야할지 못 정해서 여의나루역 근처 음식점을 검색하다가 발견한 장어덮밥 맛집!!

길게 세줄 담겨있는 장어 비주얼을 보고 어떻게 그냥 넘어가요? 오늘 저녁은 너로 정했다ㅋㅋㅋㅋ 그럼 바로 리뷰 시작해볼게요!


여의나루역 맛집 :: 타마스시위치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30 1층전화번호 : 0507-1400-1634영업시간 : 11:30-21:30브레이크타임 : 2:30-5:30

국회의사당역 3번출구에서 약 400m 떨어진곳에 위치해서 대중교통 이용하기 편하고 좋습니다. 중간에 브레이크타임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여의도 장어덮밥 맛집 타마스시 인테리어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는 타마스시. 타마라고 적힌 두글자가 고급스러워 보이면서 맛집일 것 같은 예감이 확 드네요.

한쪽공간에는 4인석 테이블, 다른 한쪽에는 바 테이블로 셋팅되어 있었어요.

공간 분리해 놓으니까 굉장히 깔끔해보였고, 테이블 자체도 넓어서 식사하기 편하고 정말 좋았어요.

창가자리에 6인석 테이블 2개가 셋팅되어 있어서 소규모회식이나 모임장소로도 좋을 것 같네요.

목재를 활용해 젠 스타일로 꾸며져 있는 내부는 아늑하면서도 포근해서 고급진 공간에서 식사한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여의도 장어덮밥 메뉴

식사메뉴는 크게 4가지로 장어덮밥(정식, 코스), 디너스시 오마카세가 있어요.

가격은 장어덮밥은 38000원, 정식 45000원, 코스 80000원, 디너스시 160000원 입니다. 저희는 장어덮밥 코스요리로 주문했어요.

에비스 생맥주, 하우스와인, 화요25, 보리소주 등 기본 주류부터 사케, 샴페인, 와인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고 콜키지 프리라는 점도 좋았어요.

여의나루역 맛집 타마스시 식사후기

여의도 장어덮밥

주문리스트 & 가격장어덮밥 코스 : 160,000원(2인)구성 : 장어덮밥, 사시미, 새우튀김, 바닐라 아이스크림 with 위스키

평소에는 주류와 함께 주문하는데 이날은 친구가 약을 먹고있어서 패쓰~ 혼자 마시면 미안하니까ㅠ 장어에만 집중하기로 했어요.

앞접시, 수저, 밑반찬 기본 셋팅해 주셨어요. 기본찬 자세히 살펴볼게요.

간장, 와사비, 넉넉한 양의 감태, 양파절임, 장아찌, 초생각, 락교 등 장어덮밥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반찬이 제공됬어요.

녹차물도 한잔씩 제공됩니다. 핫&아이스 선택 가능해요.

가운데 하트모양이 인상적인 사시미 세트가 먼저 나왔어요. 단새우를 중심으로 문어, 전복, 생연어, 우니 올려진 관자, 광어, 줄무니전갱이, 참치회, 줄무늬전갱이까지 다양한 구성을 한점씩 맛 볼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윤기 좌르르 흐르는 단새우와 살짝 구워진 참치, 쫄깃한 전복 비린맛 전혀 안나고 신선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전복 별로 안좋아하는데 식감 최고였음..!

요즘 수급 불안정해서 비싼 연어도 이렇게 두툼하게 썰어주셨어요 ㅠㅠ 와사비 간장에 찍어서 한입 먹으니까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 녹아~

관자 위에 올라간 우니 양 좀 보세요. 관자 두께랑 우니 두께를 이렇게 맞춰주시면.. 진짜 감사합니다 ㅋㅋㅋ

저는 김에 싸먹으면 우니맛이 덜 살 것 같아서 김 빼고 관자랑 함께 먹었는데 와~ 부드럽게 그냥 넘어가는 신선한 우니.. 바로 이맛이지. 관자 특유의 식감 못잃어~~~

줄무늬전갱이 등 생선회들도 크고 두툼하게 썰려서 쫀득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장어덮밥 먹으러왔다가 사시미에 치이네..ㅋㅋㅋㅋㅋ

쫄깃쫄깃한 문어까지 갓벽했던 사시미!! 장어덮밥 먹으면서 함께 먹으니까 맛이 풍성해지는 느낌!!

여의나루역 맛집 여의도 장어덮밥 맛집 타마스시 35초 편집영상 준비했어요.​​ 궁금하신분들은 동영상으로 자세히 봐주세요.

오늘의 주인공 장어덮밥 등장이오~~

사각 도시락에 담겨나오는데 뚜껑 열자마자 커다란 장어가 통째로 올라간 비주얼보고 감탄사 연발했어요 ㅎㅎ

장어덮밥

윤기 좌르르 흐르는 통통한 장어에 친구는 이성을 잃고 말았습니다.ㅋㅋㅋㅋ 그와중에 본인 장어가 더 큰 것 같다고 뿌듯해하는거 너무 웃겨ㅠㅠ (제가 볼 땐 똑같았거든요ㅎㅎ)

타마스시

한번 들어봤는데 장어 크기가 어느정도인지 감이 오시나요?? 얼마나 두툼한지 젓가락으로 들리지도 않더라는ㅎㅎ무거워서 포기했어요.

이렇게 썰리지 않고 통째로 나오는 장어덮밥은 처음 먹어보는데 비주얼만 봐도 행복해지더라구요. 일본가서 먹었던 장어덮밥은 기억도 안날 정도에요.ㅎㅎ

밥에도 살짝 간이 되있어서 다른 반찬 필요 없습니다. 하지만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ㅎㅎㅎ

여의나루 맛집

전체샷 한번 찍어봤어요. 여의도 장어덮밥 코스요리 정말 푸짐하게 잘 나오죠?? 오늘 저녁 선택 너무 잘한듯. 여의나루역 맛집 인정!

중간중간 장국과 계란찜 한번씩 떠먹어주면 고소함 폭발.

부드러운 계란찜 사이로 새우와 버섯이 들어있어서 식감도 좋았어요.

실타래 같이얇은 튀김에 말려진 새우튀김.

바삭한 튀김 속에 통통한 새우가 들어있는데 새우의 탱글탱글한 식감이 튀김옷과 찰떡이었어요.

기본찬으로 제공된 양파절임과 장어덮밥을 함께 먹으니 궁합 최고!! 어디서도 못먹어본 맛이라 신기했고 감칠맛 장난아니어서 계속 손이가더라고요.ㅎㅎ

바다내음 가득한 감태에 싸먹는 것도 별미였어요. 감태 좋아하는분들은 감태에 싸서 먹어보세요.

후식은 위스키 뿌려진 바닐라아이스크림이 제공되는데 부드럽고 깔끔해서 입가심하기 딱 좋은 맛이었어요. 후식까지 갓벽했던 저녁식사, 대만족입니다.

장어 좋아하는 분들, 코스요리로 즐기고싶다 하시는분들은 여의나루역맛집 타마스시에서 장어덮밥 한번 드셔보세요.

망디의 먹로그가 추천하는 글

»광화문 오마카세 :: 종로 회식 장소로도 좋은 해천어부

»망원역/ 망원동 카페 :: 마르뜨 빙수맛집 내돈내산 후기!!

»망원역/ 망원동 맛집 청어람 내돈내산 후기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가디맛집 :: 두꺼비식당 내돈내산 후기

»서울호텔뷔페 :: 워커힐 더뷔페 내돈내산 후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