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돌박이 숙주볶음 레시피 종결!!

차돌박이 숙주볶음 레시피 : 오늘의 레시피 소개

난이도 3/10

오늘 공개할 차돌박이 숙주볶음 레시피와 몇가지 꿀팁은 차돌박이 숙주볶음 레시피를 찾는 주부들과 식당 주방장들에게 특히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오늘 공개할 차돌박이 숙주볶음 레시피만 잘 살펴본다면, 단 3분만에 평생 써먹을 차돌박이 숙주볶음 황금레시피를 얻어갈 수 있을 것이다. 앞으로 차돌박이 숙주볶음 레시피는 오늘 이 레시피로 종결하고, 완벽한 차돌박이 숙주볶음을 식구들에게 대접해보자. 출발!

차돌박이 숙주볶음 레시피 1 : 차돌박이 숙주볶음 황금레시피의 재료 소개

우선 오늘 소개할 차돌박이 숙주볶음 레시피의 재료를 살펴보자.

차돌박이 400g, 숙주 300g

양파 반 개, 마늘 3알

청양고추 1개, 실파 2개

굴소스 2스푼, 통깨 약간

참기름 1스푼, 식용유 약간

오늘 소개할 차돌박이 숙주볶음 레시피의 재료는 모두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들로 구성하였다. 이렇게 오늘 공개할 차돌박이 숙주볶음 레시피의 모든 재료들을 준비했다면 이제 차돌박이 숙주볶음 레시피의 다음 단계를 살펴보러 가자.

차돌박이 숙주볶음 레시피 꿀팁 1 : 오늘 소개할 차돌박이 숙주볶음 레시피에 들어가는 콩나물에는 비타민 c가 풍부하다. 비타민 c는 인체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비타민 c는 체내에서 합성할 수 없기 때문에 비타민c 섭취를 꾸준히 신경쓰지 않으면 점점 기운이 빠지고 빈혈기가 생기거나 잇몸에서 쉽게 피가 나기 쉽다.

평소 몸이 자주 피로하거나 가끔 잇몸에서 피가 나고 기운이 없다면 반드시 비타민 c를 꾸준히 섭취해야한다. 비타민 c 결핍을 방치할 경우 괴혈병에 걸릴 수 있다.

차돌박이 숙주볶음 레시피 2 : 차돌박이 핏물 제거

우선 오늘의 차돌박이 숙주볶음 레시피에 들어갈 차돌박이의 핏물을 제거해주자.

이렇게 차돌박이를 키친타월에 올려 5분정도 핏물을 제거해주자.

차돌박이 숙주볶음 레시피 3 : 고기 밑간 해주기

이제 차돌박이 숙주볶음 레시피에 들어갈 차돌박이를 밑간해주자.

차돌박이에는 간장 2스푼, 맛술 1스푼을 넣어주자.

그 다음 설탕 1스푼과 다진마늘 반 스푼도 넣어주자.

마지막으로 참기름 반 스푼과 후추를 약간 넣어주면 된다.

이상태로 잘 버무려서 20분간 재워주면 된다.

이제 차돌박이 숙주볶음 레시피의 다음 단계로 넘어가보자!

차돌박이 숙주볶음 레시피 4 : 차돌박이 황금레시피 재료 손질법

이제 차돌박이 숙주볶음 레시피의 재료를 손질해보자.

양파 반 개는 도톰한 두깨로 채썰어주고, 마늘도 채썰어주자.

청양고추 1개와 실파 2대는 쫑쫑 썰어서 준비해주면 된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차돌박이 숙주볶음 레시피를 알아보러 출발~!

차돌박이 숙주볶음 레시피 5 : 본격적인 차돌박이 숙주볶음 레시피

이제 차돌박이 숙주볶음 레시피의 마지막 단계이다.

먼저 팬에 마늘과 양파를 구워주고, 양파의 숨이 죽으면 차돌박이를 넣어서 같이 볶아주자.

이렇게 차돌에 색깔이 나기 시작하면 콩나물도 넣어주자.

여기에 맛을 더해줄 굴소스 2스푼을 넣어주고, 썰어둔 청양고추를 넣어서 같이 볶아주자.

마지막으로 차돌박이 숙주볶음에 고소한 맛을 더해줄 참기름 1스푼을 넣고 잘 섞으면서 잔열로 익혀주면 오늘의 차돌박이 숙주볶음 레시피 끝!

차돌박이 숙주볶음 레시피 6 : 완성된 차돌박이 숙주볶음

이렇게 오늘의 차돌박이 숙주볶음 레시피로 완성된 차돌박이 숙주볶음이다.

오늘 소개한 차돌박이 숙주볶음 레시피로 만든 차돌박이 숙주볶음은 만들기도 간편하고 맛이 좋아서 밥반찬으로 먹기 딱 좋을 것 같다!

차돌박이 숙주볶음 레시피 꿀팁 2 : 좀전에 잠깐 비타민에 대해 언급했었다. 특히 요즘 사회는 비타민 결핍에 매우 취약하다. 나도 모르게 만성적인 피로에 시달리거나 면역력이 떨어진다면 여러가지 비타민의 불균형일 가능성이 크다. 이럴땐 꼭 종합비타민의 섭취를 고려해봐야 한다.

본인도 몇달 전 젊은 대학생인데도 불구하고 몸이 피로하고 컨디션이 안좋았는데, 혹시나 해서 종합 비타민을 꾸준하게 섭취한 결과 만성적인 피로가 개선되고 일상의 컨디션이 정말 좋아졌다. 종합 비타민 보충제의 섭취는 반드시 늦게 전에 꾸준히 섭취하는 습관을 길러야 할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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