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민트초코 아이스크림 와플 신메뉴 내돈내산 후기

이디야 민트초코 아이스크림 와플

민초단과 반민초단이 함께 먹어본 리얼후기


아이스크림 와플

리뷰에 앞서 저는 반민초단임을 밝힙니다 ㅋㅋㅋ

민초 입문자도 대환영이라는 이디야 민초유니버스 포스터를 보고, 정말 초보자가 먹어도 괜찮을지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민초단 친구와 함께 도전~ 혼자서는 도저히 용기가 안났어요 후ㅋㅋㅋ

그럼 지금부터 이디야 신메뉴 리뷰 시작해볼게요. 레츠꼬우~

이디야 민트초코 신메뉴 & 가격

민트초코크로플 : 3800원

민트초코생크림 카스텔라 :4300원

민트초코 아이스크림 와플 : 4400원

민트초코생크림 브레드 : 4600원


종류는 총 4가지였는데 저는 민트초코맛이 가장 연할 것 같은 아이스크림와플로 골랐어요. (진짜 입문자도 괜찮은거 맞겠지? 이때까지도 계속 의심ㅋㅋ)

이디야 민초단 모집

언제 어디서나 서로를 알아볼 수 있는 인증키트.

구성상품은 실링스탬프, 실링왁스, 거치대, 인증서, 멜팅스푼, 초가 제공됩니다.

퀴즈왕(민초음료 3잔이상 구매 후 배치고사 풀기), 인증왕(민초 기부증 사진찍어서 인스타그램 업로드), 구매왕(이디야 오더로 민초 베이커리를 가장 많이 구매한 사람) 한가지만 달성해도 응모자격이 주어지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어플접속해보세요.

이디야 민트초코 아이스크림 와플

저는 아이스크림와플과 아샷추를 함께 주문했어요. 아샷추 후기는 따로 남겨볼게요.

이디야 민트초코 아이스크림 와플

와플 위에 아이스크림 한 덩어리가 크게 올라가 있고 초코시럽과 민트시럽이 골고루 뿌려있었어요.

민초 베이커리를 주문하니까 카드한장을 주시더라구요. 기부증이라고 적힌 이 기념증서와 제품 사진을 찍어서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걸어서 올리면 추첨을 통해 이디야 민초단 인증키트를 증정한다고 해요.

관심있는 분들은 참여해보세요.

영양정보

칼로리 529kcal, 당류 41g, 단백질 7g, 포화지방 15g, 나트륨 357mg 들어있습니다.

알레르기 유발물질 밀, 우유, 계란, 대두 함유.

이디야 민트초코

위에서도 한컷 찍어봤어요. 저에게는 민트초코시럽이 인위적인 하늘색감처럼 느껴져서 먹기도 전에 거부감이 살짝 들더라고요ㅠㅠ

민초단 친구도 시럽색이 왜이러냐며.. 그 와중에 초롱초롱한 눈빛을 난 보고야 말았지ㅋㅋㅋㅋㅋ

이디야 민트초코 아이스크림 와플 영상편집해봤어요. 자세히 보실분들은 40초짜리 동영상 확인해주세요~ 와플 쓱쓱 썰어먹는 영상까지 쭈욱 이어집니다.

민트시럽 안묻은 부분 찾아서 일단 내 혀를 아이스크림으로 코팅 시켜주기로 ㅋㅋㅋㅋㅋ

시원한 바닐라아이스크림에 달달한 초코시럽 뿌려져서 이건 맛없을 수가 없죠.

걱정반 기대반?으로 와플을 쓱쓱 썰어봅니다.

저는 와플, 크로플 식감과 맛을 좋아해서 크루아상 생지 사다가 집에서 자주 해먹는편이에요. 시럽만 괜찮으면 내 입맛에도 호일것 같은데 말이죠^^

이대로 한입 먹어봤는데 와후…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게 정녕 입문자도 즐길 수 있는 맛이란 말입니까?ㅋㅋㅋㅋㅋㅋ

이게 진짜일리없어.. 반민초단인 제가 느끼기에는 치약맛이 너무 강했어요. 많이 먹지도 않았는데 왜 양치한 기분이 드는걸까요 ㅋㅋㅋ하ㅠㅠ 진짜 못먹겠다.

그래도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먹으면 좀 괜찮겠지? 싶어서 이렇게 한번 더 도전했는데…응 아닌건 아니야 ㅋㅋㅋㅋㅋ

이디야 민트초코 아이스크림 와플 맛은요?

일단 이걸 혼자 먹지 않은게 천만다행이었고, 같이 먹어준 친구가 정말 사랑스럽게 보이더라고요 ㅎㅎ 한입 먹고 울것 같은 제 표정을 보고 민초단인 친구는 나 이거 다 먹어도 되냐며ㅋㅋㅋㅋ행복해하며 먹더라고요^^ 근데 여기에 시럽을 많이 뿌려준건지는 모르겠는데 이게 입문자용은 아닌 것 같다고 했어요.

차라리 베라 민초아이스크림이 더 입문자용 같다고 했지만 제 생애 민초는 끝이에요 이제 ㅋㅋㅋㅋ 와플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식감도 좋고 맛도 있었어요. 와플 페인 자국에도 시럽이 쏙쏙 박혀있어서 민초단 여러분들이 아주 좋아하실 것 같아요.

​평소에 민트초코 좋아하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이상 이디야 신메뉴 내돈내산 솔직후기 였습니다.

​​망디의 먹로그가 추천하는 글

»광화문 오마카세 :: 종로 회식 장소로도 좋은 해천어부

»망원역/ 망원동 카페 :: 마르뜨 빙수맛집 내돈내산 후기!!

»망원역/ 망원동 맛집 청어람 내돈내산 후기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가디맛집 :: 두꺼비식당 내돈내산 후기

»서울호텔뷔페 :: 워커힐 더뷔페 내돈내산 후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