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임영웅 대박나자 SBS가 이 악물고 준비했다는 역대급 무대

지난해 임영웅 단독쇼 펼친 KBS
광고만 무려 70개 붙으며 대박
SBS, 추석에 김호중 단독쇼 준비 중
제대 후 김호중의 열일 행보 이어져

TV조선 ‘미스터트롯’,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2021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

지난 2021년 마지막 주말은 그야말로 ‘임영웅 데이’였다.

당시 임영웅과 KBS는 2021 송년특집으로 ‘We’re HERO 임영웅’이라는 이름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우승자로 그야말로 승승장구하던 임영웅은 이날 자신의 인기가 제대로 보여줬다.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영웅이다’라는 슬로건으로 나훈아, 심수봉에 이어 세 번째로 KBS에서 단독쇼를 펼친 임영웅.

당시 시청률은 전국가구 기준 16.1%를 기록했으며 해당 프로그램 오프닝에만 무려 43개의 광고가 붙었었다.

뉴스1

총 4부까지 이어지는 동안 무려 70개의 광고가 틈틈이 방송되며 KBS는 연말 그야말로 돈방석에 제대로 앉게 됐다.

특히 임영웅은 당시 KBS의 억대 출연료를 거절하며 노 개런티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었다. 당시 임영웅 측은 “해당 기획 의도에 공감하면서 출연료를 사양하고, 팬들을 즐겁게 할 수 있는 무대에 더 투자해달라고 요청했다”라고 밝혔었다.

KBS와 임영웅의 흥행을 지켜본 SBS, 이런 가운데 SBS가 역대급 무대를 준비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20일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는 SBS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오는 9월 SBS와 김호중이 ‘김호중 추석 단독쇼(가제)’를 연다고 보도했다.

TV조선 ‘미스터트롯’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4위를 차지한 김호중은 영화 ‘파파로티‘의 주인공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인물이다.

학창 시절 나쁜 길에 빠졌지만 정신을 차리고 성악의 길에 들어선 그는 독일 유학까지 다녀오며 2009년 대한민국 인재상을 받기도 했다.

특히 사회복무요원 근무를 마친 김호중은 언제 그랬냐는 듯 또 한 번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SBS와 손을 잡고 이번 단독쇼를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대해 SBS 관계자는 입대로 인한 공백기, 1년 9개월간 변함없는 응원과 지지를 보내준 팬들을 위한 김호중의 결정으로 보이며, 추석을 세대를 초월한 화합의 장으로 만들겠다는 그의 뜻이 담겼다고 설명했다.

Instagram@zerotak2

별다른 휴식 없이 ‘평화콘서트‘, ‘드림콘서트 트롯‘, 신곡 발표 등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호중이 과연 쟁쟁한 선배, 동기에 못지않은 쇼를 만들어낼 수 있을지 많은 이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김호중은 입대 직전 불법 스포츠 도박 혐의 논란, 전 매니저와의 계약 논란, 입영 연기 논란, 폭행 논란 등으로 문제를 겪기도 했다.

대부분의 문제는 해결됐지만 불법 스포츠 도박 혐의는 기소유예 처분을 받으며 사실인 것으로 알려져 큰 충격을 안기기도 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