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와 데이트했던 배우, 최근 걱정스러운 근황 전해왔다

방탄 뷔와 데이트한 근황 알린
10년 지기 배우 최우식
병원 간 근황 전해 눈길

출처: instagram@thv, instagram@dntlrdl

출처: instagram@dntlrdl

배우 최우식이 우려스러운 근황을 전해와 네티즌들의 걱정 어린 반응이 쇄도하고 있다.

최우식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병원 힘들다. 하지만 오길 잘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 최우식은 모자를 쓴 채 차 안에서 무기력한 표정으로 누워있는 모습이었다.

출처: instagram@dntlrdl

최우식이 전한 근황에 네티즌들은 그가 갑작스러운 병원행에 관한 이유를 추측하고 있다.

이에 일부 네티즌들은 병원 가기 전날까지 그룹 방탄소년단 뷔와 더운 날씨에 골프를 무리하게 쳐서 컨디션이 악화된 것 같다며 추측했다.

앞서 최우식은 지난 20일 방탄소년단 뷔와 함께 골프를 치는 여유로운 일상을 인스타그램으로 공개한 바 있다.

출처: instagram@dntlrdl

또한 최우식은 뷔와 함께 와인을 마시며 즐거운 데이트 시간을 보내는 듯 사진을 게재했다.

이 외에도 뷔가 촬영한 사진 속 수트를 입은 채 거울 앞에서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포즈를 취한 모습이 공개돼 즐겁게 지내는 듯한 근황을 전해와 눈길을 끌었다.

최우식은 뷔와 함께 배우 박서준, 박형식, 픽보이 등과 함께 ‘우가팸‘이라는 이름으로 10년간 돈독한 우정을 다져오고 있다.

출처: twitter@BTS_twt

‘우가팸’ 멤버 뷔, 박서준, 박형식은 과거 2017년도 드라마 화랑에서 함께 출연해 친분을 쌓게 되었다.

또한 박서준과 최우식은 2013년 드라마 ‘패밀리’에 이어 2019년 영화 ‘기생충’으로도 만나 절친이 되었다고 밝힌 바 있다.

픽보이는 박서준의 고등학교 동창으로, 각자 서로에게 친한 사이가 되어 현재 ‘우가팸’이라는 이름으로 10년째 우정을 이어가고 있다.

출처: instagram@bn_sj2013

이들은 하이브의 힐링 예능 리얼리티 ‘인더숲’의 스핀오프 프로그램 ‘인더숲: 우정여행’에 함께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인더숲’은 무대 위 바빴던 생활을 잠시 멈추고 숲에서 즐기는 여유로 힐링하는 아티스트들의 일상과 휴식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인더숲: 우정여행’ 편은 7월 JTBC에서 총 4회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