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달달 제일 맛있는 오삼불고기 황금레시피!!

매콤달달 제일 맛있는 오삼불고기 황금레시피!! : 이번주 레시피 공개 6편

오삼불고기 황금레시피 : 오늘의 레시피 소개

난이도 4/10

오늘 공개할 오삼불고기 황금레시피와 몇가지 꿀팁은 오삼불고기 황금레시피를 찾는 주부들과 식당 주방장들에게 특히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오늘 공개할 오삼불고기 황금레시피만 잘 살펴본다면, 단 3분만에 평생 써먹을 오삼불고기 만드는법을 얻어갈 수 있을 것이다. 앞으로 오삼불고기 황금레시피는 오늘 이 레시피로 종결하고, 완벽한 오삼불고기를 식구들에게 대접해보자. 출발!

오삼불고기 황금레시피 1 : 오삼불고기 만드는법의 재료 소개

우선 오늘 소개할 오삼불고기 황금레시피의 재료를 살펴보자.

삼겹살 500g, 오징어 2마리

양파 1개, 대파 1대

청양고추 2개, 고추장 3스푼

고추가루 4스푼, 맛술 3스푼

간장 3스푼, 설탕 3스푼

올리고당 2스푼, 간마늘 2스푼

참기름 1스푼, 깨 1스푼

오늘 소개할 오삼불고기 황금레시피의 재료는 모두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들로 구성하였다. 이렇게 오늘 공개할 오삼불고기 황금레시피의 모든 재료들을 준비했다면 이제 오삼불고기 황금레시피의 다음 단계를 살펴보러 가자!

오삼불고기 황금레시피 꿀팁 1 : 오늘 소개할 오삼불고기 황금레시피에 들어가는 대파에는 비타민 c가 풍부하다. 비타민 c는 인체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비타민 c는 체내에서 합성할 수 없기 때문에 비타민c 섭취를 꾸준히 신경쓰지 않으면 점점 기운이 빠지고 빈혈기가 생기거나 잇몸에서 쉽게 피가 나기 쉽다.

평소 몸이 자주 피로하거나 가끔 잇몸에서 피가 나고 기운이 없다면 반드시 비타민 c를 꾸준히 섭취해야한다. 비타민 c 결핍을 방치할 경우 괴혈병에 걸릴 수 있다.

오삼불고기 황금레시피  2 : 오삼불고기 만드는법 재료 손질

우선 오늘의 오삼불고기 황금레시피에 들어갈 재료들을 손질해보자.

오징어 2마리는 다리와 몸통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 썰어서 준비해주자.

삼겹살도 먹기좋게 잘라주고, 양파는 도톰한 두깨로 채썰어서 준비해주자.

대파를 어숫하게 썰어주고

오삼불고기에 매콤함을 더해줄 청양고추도 잘게 썰어주면 된다!

이제 오삼불고기 황금레시피의 다음 단계로 넘어가보자.

오삼불고기 황금레시피 3 : 오삼불고기 양념장 만들기

이제 오삼불고기 황금레시피에 들어갈 양념장 레시피를 살펴보자.

큼지막한 그릇에 오징어와 양파를 깔아주자.

그 위로 손질해둔 청양고추, 대파를 얹어주고 양념을 해보자.

오삼불고기 양념장엔 고추가루 4스푼, 고추장 3스푼, 맛술 3스푼이 들어간다.

거기에 간장 3스푼, 설탕 3스푼을 더 넣어주자.

올리고당 2스푼과 간마늘 2스푼도 같이 넣어주자.

이제 마무리로 고소한 참기름 1스푼과 깨 1스푼도 넣어주면 오삼불고기 황금레시피 양념장 끝!

이제 이렇게 잘 버무려준 뒤 오삼불고기 황금레시피의 다음 단계로 출발~!

오삼불고기 황금레시피 4 : 삼겹살 익혀주기

이제 오삼불고기 황금레시피에 들어갈 삼겹살을 구워보자.

고기의 잡내를 제거해주기 위해 후추를 살짝 뿌려주고 앞뒤로 골고루 익히면서 기름을 쫙 뽑아주자.

이제 본격적으로 오삼불고기 황금레시피를 알아보러 가보자!

오삼불고기 황금레시피 5 : 본격적인 오삼불고기 황금레시피

이제 오삼불고기 황금레시피의 마지막 단계이다.

삼겹살이 익어서 나온 기름에 양념해둔 재료들을 넣고 잘 섞어주면서 볶아주자.

오징어만 잘 익으면 오늘의 오삼불고기 황금레시피 끝!

오삼불고기 황금레시피 6 : 완성된 오삼불고기

이렇게 오늘의 오삼불고기 황금레시피로 완성된 오삼불고기다.

오늘 소개한 오삼불고기 황금레시피로 만든 오삼불고기는 만들기도 간편하고 엄청 맛있어서 온 식구들과 같이 먹기 딱 좋을 것 같다!

오삼불고기 황금레시피 꿀팁 2 : 좀전에 잠깐 비타민에 대해 언급했었다. 특히 요즘 사회는 비타민 결핍에 매우 취약하다. 나도 모르게 만성적인 피로에 시달리거나 면역력이 떨어진다면 여러가지 비타민의 불균형일 가능성이 크다. 이럴땐 꼭 종합비타민의 섭취를 고려해봐야 한다.

본인도 몇달 전 젊은 대학생인데도 불구하고 몸이 피로하고 컨디션이 안좋았는데, 혹시나 해서 종합 비타민을 꾸준하게 섭취한 결과 만성적인 피로가 개선되고 일상의 컨디션이 정말 좋아졌다. 종합 비타민 보충제의 섭취는 반드시 늦게 전에 꾸준히 섭취하는 습관을 길러야 할 것 같다.

오늘은 오삼불고기 황금레시피를 소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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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족한 리뷰에 많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친다.

이상 레시피 전문 블로거 맛또먹이었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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