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안 봤어? 유역비 주연의 최신 인기 중드

공개된 지 10일 만에
15억 뷰 이상을 기록한 드라마가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배우 유역비, 천샤오 주연의
WeTV <몽화록>.

대륙에서 핫한 반응을 이끌어낸 <몽화록>은
WeTV에 공개된 이후
인기 순위 1위를 놓치지 않으며
한국에서도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렇게 인기가 폭발하는 데는
다 이유가 있는 법!

최신 인기 중드
<몽화록>을 파헤쳐 보자.

.
.
.
.
.

짱장한 배우 라인업과
심혈을 기울인 제작진

중국의 탑 여배우 유역비가 <몽화록>을 통해 복귀를 알렸다. 유역비는 <몽화록>에서 정혼자에게 버림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주눅 들지 않고, 강인하고 총명하게 세상을 살아가는 인물 조반아 역을 맡았다. 유역비는 인터뷰에서 강임함 속에 애절한 슬픔이 묻어 있는 조반아의 복잡한 감정에 많이 끌렸다고 말했는데. 이러한 조반아의 감정에 주목하면 <몽화록>이 더욱 흥미롭게 다가올 것이다.

고장극과 현대극을 넘나들며 멋진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비주얼 배우 천샤오(진효). 천샤오는 <몽화록>에서 ‘살아있는 염라’로 불리며 정체를 숨기고 있는 황성사 지휘사 고천범 역을 맡았다. 문관이었던 고천범이 어쩌다가 무관이 되어 황성사에 들어가게 됐는지, 고천범의 과거와 그가 숨기고 있는 것은 무엇인지 등 의문점이 많은 이 캐릭터는 드라마에 한층 더 깊은 재미를 준다.

주연 배우들 말고도 주목할 것이 있다. 그건 바로 <몽화록>을 여성 감독 양양(杨阳)이 연출을 맡았다는 것. 양양 감독은 회차를 거듭할수록 깊어지는 반아와 천범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연출해내는 동시에, 인기 무협극 장야 시리즈를 연출한 만큼 시원한 액션신도 놓치지 않는다. 거기에 고퀄리티를 자랑하는 세트장과 아름다운 영상미 역시 몽화록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데. 배우들의 훌륭한 연기에 제작진의 노력까지 더해져 완성도 높은 작품이 만들어졌으니 인기가 있을 수밖에!


원작은 소설이 아니다?

소설을 원작으로 한 중드는 정말 많아서 이제 중드에 원작이 있다는 말은 새롭지 않다. 하지만 <몽화록>은 원나라 시대에 지어진 잡극 <조반아풍월구풍진>을 각색해 신선함을 더한다. 드라마 버전의 <몽화록>에서는 각색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들을 등장시켜 보다 더 풍부하고 입체적으로 이야기를 전개한다.


<몽화록>을 200%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

관전 포인트 하나! – 주체적인 여성 캐릭터와 그녀들의 워맨스

남주에게만 의지하는 연약한 여주는 이제 그만! 주체적이고 당당한 여성 캐릭터가 극을 이끌어가며 여성 서사를 보여주는 것이 요즘 트렌드다. <몽화록>이 바로 그런 작품. 이런 수요를 잘 반영한 작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 <몽화록>의 세 여자 주인공 조반아, 손삼낭, 송인장은 모두 각자의 고난과 아픔을 견뎌내고 멋지게 성장한다. 그 성장의 과정을 세 사람이 함께하며 서로를 의지하고 보듬어 주면서 날이 갈수록 의자매의 정은 더 깊어지고 돈독해진다. <몽화록>의 메인 여주는 조반아이지만, 나머지 두 사람의 서사도 튼튼하니 주목할만 하다.


관전 포인트 둘! – 쫀득한 로맨스 케미

드라마에서 로맨스를 빼놓을 수는 없는 법! 몽화록은 여성 중심으로 스토리를 이끌어 나가면서도 시청자들의 설렘 포인트인 로맨스까지 꽉 잡았다. 두 사람의 첫 만남은 그리 좋지는 않았지만, 서로를 도와주면서 점차 가까워지기 시작한다. 하지만 조반아는 정혼자에게 배신당한 상처를 가지고 있는 데다가 천민 출신의 양민인 조반아와 귀족 가문의 자제 고천범 사이의 신분 차이가 걸림돌이 되는데. 조반아와 고천범이 이러한 장애물들을 어떻게 극복하고, 사랑을 쟁취해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조반아 역의 유역비와 고천범 역의 천샤오는 실제로 87년생 동갑내기. 동갑에서 나온 케미가 로맨스 분위기를 업그레이드하지 않았을까 싶다.

.
.
.
.
.

2022년에 들어서서
여러 대작을 공개하고 있는 WeTV
이번에도 야심 차게 선보인 <몽화록>.

아직도 안 봤다면
지금 당장 정주행하기를 추천한다.

리코드M이 추천하는 글

»이게 카페라고? 독특한 건축물을 자랑하는 이색 카페

»지금은 아이돌 시대? 현재 방영작을 장악 중인 배우의 정체

»넷플릭스 <소년심판> 속 조연 배우들, 어디서 봤을까?

»일주일 앞둔 대선! 국내 선거 영화들은 어떤 게 있을까?

»<슬.의.생>에 나오면 뜬다? 조연 배우들의 근황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