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가 시대! 기름값 아낄 수 있는 주유카드 추천

휘발유는 물론 경유까지 리터당 2,000원을 넘어선 지금, 바야흐로 고유가 시대가 왔습니다. 치솟은 기름값에 차 한번 타기가 무서운 요즘인데요. 오늘은 조금이라도 기름값을 아낄 수 있는 주유카드를 알아보려 합니다.


주유 혜택이 특화된 카드는?



신한카드 deep oil 카드

신한카드 중에서 주유 혜택이 특화된 카드는 deep oil 카드가 있습니다. GS 칼텍스, SK 에너지, S-OIL, 현대오일뱅크 중 직접 고른 1개의 정유사에서 10%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연 1회에 한해 정유사를 변경할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정비소와 주차장에서도 10%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 이용금액 조건은 30만 원이며, 최대 15만 원을 사용하면 1만 5천 원의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전월 이용금액이 70만 원 이상이라면 최대 3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내용은 주유 혜택과 정비소 및 주차장 혜택 모두 동일합니다. 다만 LPG는 할인에서 제외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대카드 에너지 플러스 카드 Edition2

현대카드의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2는 GS칼텍스를 주로 이용하는 분이 사용하면 좋습니다. GS칼텍스를 이용할 때 최대 15%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앱 결제의 경우 15%, 일반 결제는 10%의 할인이 적용됩니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 원 이상이라면 최대 2만 원, 70만 원 이상은 최대 4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지요.

뿐만 아니라 주차, 세차, 정비 비용도 혜택이 들어갑니다. 결제 방법과 상관없이 최대 5%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전월 이용금액이 30만 원 이상일 때 5천 원, 70만 원 이상일 때 1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다담카드

SK주유소를 이용하고 있다면 KB국민카드의 다담카드도 좋은데요. SK주유소에서 리터당 60원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 원 이상일 때, 월 20만 원의 이용금액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지요. 기준 유가는 SK에너지 본사가 고시한 휘발유 가격으로 경유와 등유, LPG는 휘발유가로 환산하여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하나카드 MULTI Oil 모바일 카드

하나카드 MULTI Oil 모바일 카드는 정유사 구분 없이 주유할인을 받기 좋은 카드입니다. SK, GS, S-OIL, 현대오일뱅크까지 모두 10% 할인받을 수 있지요. 전월 이용금액을 40만 원만 충족하면 월 최대 1만 5천 원의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전월 이용금액이 70만 원이 넘으면 최대 3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주차, 차량정비 등에도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주차의 경우 5% 할인이 적용되어, 월 최대 5천 원의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차량정비는 엔진오일을 교환할 때 연 1회에 한해 2만 5천 원을 할인받을 수 있지요. 이와 같은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이 40만 원을 넘으면 적용됩니다.

삼성카드 iD ENERGY 카드

삼성 iD ENERGY 카드는 주유할인은 물론 주차와 대리운전, 그리고 고속도로 통행료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주유 혜택은 SK, GS, S-OIL, 현대오일뱅크 정유사 모두 적용되는데요. 건별로 만 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3회에 한해 만 원씩 할인 받습니다. 최대 3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것이지요.

물론 전월 이용금액 조건은 충족해야 합니다. 50만 원 이상이면 1회, 100만 원 이상이면 2회, 그리고 150만 원 이상이어야 3회 모두 할인받을 수 있는데요. 다른 카드보다 전월 이용금액 기준이 높은 편이지만, 차량과 관련한 다른 혜택도 많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iD ENERGY 카드는 GS파크 24 주차장과 카카오T대리를 이용한 대리운전, 그리고 고속도로 통행료까지 전월 이용금액 50만 원을 채우면 10% 할인이 적용됩니다. 월 할인한도는 주차와 대리운전이 합해서 5천 원, 고속도로 통행료는 별도로 5천 원까지입니다.

오늘은 이처럼 혜택 좋은 주유카드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고유가 시대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B Journal 가 추천하는 글

»기준금리가 뭐길래 다들 난리일까? 경제상식 알아보자

»[경제사건] 6월, 역사 속의 인플레이션 ‘미시시피 거품’

»6월 둘째 주 주간 금융이슈 정리

»그린슈머를 타겟으로 한 친환경 마케팅, 진짜 친환경일까?

»탄소중립 실천 포인트 제도, 환경 지키고 7만 원도 받자!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