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칸타라 적용한 하이퍼카 징거 21C, 굿우드서 공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알칸타라가 오는 23일~26일 영국에서 열리는 2022 굿우드 페스티벌 오브 스피드에서 미국 하이퍼카 제조사 징거 자동차(Czinger Vehicles)와 협업을 통해 알칸타라 인테리어가 적용된 징거 21C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양사의 디자인팀은 초경량 소재 알칸타라를 징거 21C의 인테리어에 적용하기 위해 긴밀히 협업했다. 운전석 시트에는 열과 압력을 이용한 알칸타라 특허 엠보싱 가공 기술로 육각형 3D 엠보싱 패턴을 더했다. 주행용 모델에는 라이트 베이지 및 크림 컬러의 알칸타라 소재를 적용했으며, 좌석 시트 중앙과 파이핑 라인(Piping line)은 수작업으로 가공했다.

징거 21C의 각 구성요소는 목적에 최적화된 특별 재료로 설계되었다. 따라서, 모든 부품은 성능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동시에, 상당한 질량 절감 효과를 가져왔다. 또한, 부품들을 다시 원료화한 다음 새롭게 인쇄할 수 있는 지속 가능 생산 시스템을 적용했다.

안드레아 보라뇨(Andrea Boragno) 알칸타라 S.p.A 회장은 “기술, 스타일, 그리고 성능을 자랑하는 글로벌 아방가르드(avant-garde) 브랜드 징거와 협업하게 되어 기쁘다”며, “세계 유수 브랜드들이 알칸타라를 선택하는 이유는 알칸타라의 ’메이드 인 이탈리아’ 품질과 풍부한 맞춤 제작 경험 때문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안드레아 보라뇨와 설립자 겸 CEO 케빈 징어(Kevin Czinger), 공동 설립자 겸 운영 수석 부사장 루카스 징거(Lukas Czinger) 등 징거 임원들은 ‘2022 굿우드 페스티벌 오브 스피드’에 참석해 성공적인 축제를 응원할 예정이다. 굿우드 관람색들은 스타트라인1 그랜드 스탠드 뒤 슈퍼카 패독(Supercar Paddock)에서 징거 부스를 찾을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