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원역/ 망원동 맛집 청어람 내돈내산 후기

망원역/ 망원동 맛집 청어람

곱창전골 내돈내산 솔직후기


망원동 맛집

저번주말에 비가 온다는 일기예보를 보고 집에 있으려고 했는데 갑자기 비가 쏙 들어가는 바람에? 또 밖으로 나오고 말았습니다ㅎㅎ

어디갈지 고민하다가 친구가 망원동에 유명한 곱창전골 맛집이 있다고해서 다녀와봤어요. 또 나만몰랐네^^ 곱창이 맛있는집, 청어람 바로 리뷰해볼게요!


망원동 맛집 청어람위치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망원로 97전화번호 : 02-332-1411영업시간 : 월~금요일 11:30-21:50토요일 및 공휴일 16:30-21:50브레이크타임 14:00-16:30/매주 일요일 휴무

망원역 2번 출구에서 마포구청역 방향으로 300m 걸어가다보면 망원우체국 뒤편에 위치해있어요.

(라스트오더는 20:50분 입니다)


주말에는 4시 30분부터 오픈한다고해서 오픈시간에 맞춰서 갔더니 두자리가 비어있더라고요. 다 먹고 나와서 간판찍으려고 보니까 웨이팅하는 손님들 엄청 많았어요.

맞은편에 바로 청어람 2호점이 있는데 본점에 웨이팅 많은 이유는?? 근데 저 같아도 본점에서 먹고싶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매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웨이팅 주의사항 : 일행이 전부 다 와야 착석 가능하고 호명 시 자리에 없으면 자동 취소 됩니다. 식사시간은 1시간 반으로 제한된다는 점도 참고해주세요.

망원동 맛집 청어람 내부 및 메뉴

내부에는 대략 15개의 4인석 테이블이 있었고 테이블간 간격은 좁은편이었어요. 옆 테이블 말하는 소리 다들리고 거의 합석수준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다먹고 2호점 지나쳐서 갔는데 본점보다 훨씬 쾌적하고 테이블 간격도 넓은편이라 조금 더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 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망원동 청어람 메뉴

메뉴는 크게 양깃머리, 곱창, 막창, 곱창전골(소,중,대)가 있고 곱창사리, 우동사리, 야채사리 추가 가능하며 볶음밥도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볶음밥은 오후 4시 이후부터 주문가능합니다.

주문리스트&가격곱창전골 소 25000원볶음밥 2000원소주 4000원맥주 4000원

양깃머리, 곱창, 막창은 국내산 곱창전골은 호주산입니다.

망원역 맛집 청어람 맛평가

망원동 청어람

주문하고 5분도 안되서 곱창전골이 나왔어요.

저희는 둘이서 소 사이즈 주문했는데 전골만 먹으면 양이 살짝 아쉽고, 볶음밥까지 먹어야 기분좋게 배찬 느낌이 들더라고요 ㅎㅎ

기본찬은 깍두기와 브로콜리무침, 어묵반찬, 오이절임이 제공됩니다.

곱창전골 찍어먹을 소스! 곱창에 국물 양념이 잘 베어서 저는 따로 찍어먹지 않았어요.

곱창도 푸짐하게 올라가있고 곱창곱도 올라가 있더라고요ㅋㅋㅋ 속에 우동사리도 숨어있답니다.

자세히보면 무, 팽이버섯, 배추, 호박 등 일반 곱창전골과는 약간 다른 재료들이 들어가 있어서 신기했어요.

몇분 안되서 바로 끓는 전골! 우동 눌러붙지않게 휙휙 저어주고 우동부터 먹으면 되요.

옆테이블 우동추가한 비주얼 보니까 전골이 아니라 곱창볶음? 느낌이더라고요. (그것도 맛있어보였음)

직원분에게 요청하니 육수 추가해 주셨어요.

망원역 맛집

역시 얼큰한 국물요리엔 이슬이가 빠질 수 없지!

저는 소맥러버라서 아카시아 꿀주 3잔 마시고 시작했습니다 (이날 3차까지 간건 안비밀 ㅎㅎ)

망원 맛집

보기만해도 군침 싹 도는 비주얼 ㅠㅠ 무와 배추가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에서 얼큰함 + 개운함까지 추가된 맛이 났어요.

망원동 맛집 청어람 자세히 보실 분들은 영상 보고가세욥~ 마지막에 볶음밥 볶는 영상까지 이어집니다~~ㅎㅎ

저는 면을 정말 사랑하는 면순이인데 이상하게 우동면은 별로 안좋아해요.. 근데 여기 우동면 왤케 맛있는거죠?ㅋㅋㅋ

양념 제대로 베서 찐하고 쫄깃쫄깃 맛있음.. 옆테이블에서 주문할때부터 우동사리 추가한 이유가 있었네요 ㅎㅎㅎ

팽이버섯, 느타리버섯이 듬뿍 들어가있어서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국물은 맵찔이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맵기여서 좋았어요.

엥? 무가 왜 여기서나와?? 근데 무가 하드케리였음.

고등어조림 속에 들어간 무 식감이랑 비슷했고 부드러워서 조온맛. 졸일수록 깊은맛이 나고 국물이랑 같이 한입 먹으면 술안주가 따로 없어요 ㅋㅋㅋㅋㅋ

이쯤에서 소맥 치얼쓰~ 이런게 행복이지.

청어람

오늘의 주인공 곱창!! 잡내 안나고 부드럽고 쫄깃하고 곱 가득 들어있어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이렇게 보면 곱이 들어있는지 모르겠죠~?

짜잔ㅋㅋㅋ곱이 이렇게 많이 들어있다구요. 사진만 봐도 고소함이 느껴지시죠~?

곱창만 따로 추가할 수 있으니 곱창 좋아하는 분들은 추가해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망원 맛집 인정.

빠질수 없는 볶음밥 등장이요~

저희는 먹고 2차, 3차까지 갈 계획이라 1개만 볶았답니다. 1개도 양 은근 많아요.

직원분이 빠른 손놀림으로 샤샤샥 맛있게 볶아주셨어요.

양념 적당히 덜어서 짜지도 않고 심심하지도 않고 간이 딱 맞게 완성됬어요.

양념이 맛있으니까 밥 비벼먹어도 꿀맛이네요~

볶음밥까지 먹으니까 기분좋게 배부르고 딱 좋았어요. 곱창부터 우동사리 국물, 속 재료들까지 제대로였던 망원동 맛집.

검색해보니까 생방송오늘저녁, 생생정보, 맛있는녀석들 등 다수 tv프로에도 방영됬던데 직접가서 먹어보니까 왜 청어람이 유명한지 알겠더라고요.

곱창전골 좋아하는 분들은 망원동 청어람 한번 방문해보세요. 이상 내돈내먹 솔직 후기였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