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 도대체 뭘 했길래… 19금 걸렸다는 동영상의 정체

이영지 유튜브 영상 19금으로 전환돼
해당 영상은 ‘LOVE DIVE’에 맞춰 춤추는 영상
네티즌과 이영지, 황당하고 웃긴다는 반응

출처: instagram@youngji_02

출처: instagram@youngji_02

래퍼 이영지가 업로드 한 동영상이 뜬금없이 19금으로 전환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지난 16일 이영지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아 진짜 웃긴다 이거. 많이 섹시했나 보네”라는 멘트와 함께 한 팬이 DM으로 전송한 캡처본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과거 이영지가 유튜브 채널에 올렸던 ‘숨 참고 러브 다이브’라는 영상이 ‘본 동영상은 만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성인인증 절차를 거치려면 한국 휴대전화 번호가 필요합니다’라며 19금 전환됐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출처: instagram@youngji_02

앞서 이영지는 그룹 아이브의 안유진, 코미디언 이은지, 그룹 오마이걸 미미와 함께 수영장에서 아이브의 ‘LOVE DIVE’의 맞춰 춤을 선보인 바 있다.

해당 영상에서 4명은 각각 래시가드와 원피스 등을 입고 수영장에 다이빙하는 모습을 연출했다.

단순히 춤을 추고 선정적인 것이 아닌 웃긴 동영상에 가까운데 성인인증이 필요해진 상황에 이영지는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

출처: YouTube ‘이영지’

19금으로 전환되기 전 ‘숨 참고 러브 다이브’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영지님 약간 인자하시고 유머러스한 영국 할머니 같아요”, “영지 언니 클로즈업될 때 진짜 숨 참아야 할 것 같아요”, “영지 미미 유진 조합 너무 재밌다”라는 댓글을 남겼었다.

네티즌들도 해당 영상이 19금으로 전환되었다는 사실에 황당하고 웃긴다는 반응이다.

한편 이영지는 Mnet 힙합 프로그램 ‘고등래퍼3’에서 여성 래퍼 최초로 우승을 차지하며 랩 실력을 인정받았다.

출처: instagram@youngji_02

본업뿐만 아니라 예능감도 뛰어나 ‘런닝맨’, ‘아는형님’등 예능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과거 래원에게 이성적인 호감을 느끼고 고백을 했다가 차였다는 사실을 밝힌 바 있다. 이후 친구로 남기로 약속하고 현재도 친한 친구 이상의 사이를 자랑한다. 그러나 이어지는 팬들의 질문에 항상 비즈니스 관계라고 답하고 있다.

2021년 9월 래원과 합숙하며 바디프로필 촬영을 준비했고 2022년 1월에는 둘 사이에 있었던 에피소드를 바탕으로 ‘꽃말’을 발매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