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 5 프로토타입 , 23일 굿우드에서 첫 공개

폴스타 5 프로토타입

오는 23일 개최되는 영국 최대의 자동차 축제 ‘2022 굿우드 페스티벌 오브 스피드'(Goodwood Festival of Speed)에서 폴스타 5 프로토타입이 세계 최초 공개된다.

폴스타 5 프로토타입은 첫 번째 패독에 전시되며, 행사기간 동안 굿우드의 상징적인 언덕 코스를 주행하는 모습도 선보일 예정이다. 폴스타 5로 진화하고 있는 ‘폴스타 프리셉트 콘셉트'(Polestar Precept Concept)를 비롯해 전기 로스스터 폴스타 O₂ 콘셉트와 고성능 한정판 폴스타 2 BST 에디션 270도 함께 전시한다.

폴스타 프리셉트 콘셉트

토마스 잉엔라트(Thomas Ingenlath) 폴스타 CEO는 “굿우드는 자동차를 열성적으로 지지하는 사람들이 많은 행사인 만큼, 새로운 차량을 선보이기에 좋은 장소”라며, “올해, 전시가 아닌 주행하는 모습의 폴스타 5 프로토타입을 공개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영국에 위치한 폴스타 R&D 팀은 폴스타 5 개발을 훌륭하게 수행하고 있으며, 개발 초기 단계에서 그들의 노력과 결과물을 선보이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폴스타는 이 상징적인 행사에서 지난 2018년 폴스타 1 프로토타입을 시작으로, 2021년에는 테스트용 폴스타 2 등 다양한 차량을 공개해왔다. 이번 행사에서도 해당 차량을 모두 확인할 수 있으며, 메인 이벤트 구역에서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업데이트된 폴스타 2의 시승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폴스타는 현재 진행중인 폴스타 5의 개발 일정에 맞춰, 자사 유튜브 다큐멘터리 시리즈인 ‘프리셉트: 콘셉트에서 현실로'(Precept: From Concept to Car)의 최신 에피소드에서 양산차 인테리어 제작 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오토카코리아가 추천하는 글

»렉서스 뉴 제너레이션 NX, UX 300e 동반 출시

»압도적인 픽업이 온다. GMC 국내 마케팅 시동

»폴스타 5 프로토타입 , 23일 굿우드에서 첫 공개

»2022 르망 24시, 토요타 가주 레이싱 우승

»원하던 대로 나왔을까? 쌍용 토레스 7월 출시 앞두고 사전 계약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