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신내 맛집 :: 보들이족발 내돈내산 후기

연신내 맛집

보들이 족발 내돈내먹 솔직후기


친구랑 오랜만에 연신내에서 만나서 한바퀴 돌다가 들어간 보들이족발. 사실 바로 옆에 두꺼비집불오징어도 정말 맛있어서 길 중간에 서서 10초 고민하다 픽했어요.

전에 이곳에서 보쌈정식과 술국을 맛있게 먹어서 맛은 이미 보장됬고, 직원분들도 친절했던 기억이 있어서 재방문했습니다. 그럼 바로 리뷰해볼게요.

연신내 맛집 보들이족발위치 : 서울시 은평구 연서로 230-10전화번호 : 0507-1429-7610영업시간 : 오전 11:00- 새벽 1:00

연신내역 5번출구에서 100m도 안되는 거리에 위치해서 대중교통 이용하기 편리하고 좋습니다!

보들이족발 내부 및 메뉴

내부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총총

내부에는 4인석 전용테이블이 총15개 정도 있고 테이블 간 간격이 일정하게 맞춰져 있어서 깔끔해 보이고 좋더라고요. 내부에 화장실도 있습니다.

이날은 좀 이른시간에 방문해서 손님이 별로없었는데 30분쯤 지나니 만석이됬고 주로 젊은층보다는 어르신들이 많았어요.

보들이족발 메뉴

연신내 맛집 메뉴

족발, 불족발, 보쌈, 냉채족발, 순대국, 순대술국, 막국수, 보쌈정식, 야채곱창, 알곱창, 순대곱창, 볶음밥 등이 있고, 주류는 소주, 맥주, 막걸리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연신내 맛집, 보들이족발 맛평가

보들이족발 밑반찬

주문리스트 & 가격야채곱창 2인분 18000원순대국 7000원​처음처럼 4000원지평생막걸리 5000원

김치, 상추, 된장, 마늘, 부추, 깍두기 등이 기본반찬으로 제공됩니다.

막걸리는 서울막걸리와 지평생막걸리가 있었는데 지평막걸리가 1000원 더 비쌌어요. 천원 비싸도 지평이 조아~~

막걸리 주문했더니 친구가 나이들었다고 놀림…ㅠㅠ아니 막걸리가 어때서~~ㅋㅋㅋㅋㅋ

연신내 맛집

매콤해보이는 야채곱창 등장.

족발집이지만 매콤한 볶음요리가 땡겨서 야채곱창으로 주문했어요.

식당 설명을 보니까 연신내역 곱창골목에서도 잘 알려진 푸짐한 양으로 유명한 곱창전문점이라고 적혀있더라고요.

이미 볶아져서 나와서 불켜고 따뜻한 상태로 먹으면 되요. 노릇노릇 잘 구워줘야 불맛나고 맛있어서 약불 켠상태로 먹방 스타트~~~

참고로 곱창, 족발, 머릿고기, 순대, 김치, 깍두기, 쌀은 국내산이고 보쌈고기는 독일산, 고춧가루는 국내산+중국산 입니다.

당면도 넉넉히 들어있고 부추도 넉넉히 들어있어서 곱창 특유의 잡내는 처음부터 못느꼈어요.

냄새에 민감하신 분들이 아니라면 잡내 걱정은 놉!

곱창이 탱글탱글해서 식감도 좋았고, 매콤한 소스 제대로 배어서 더 맛있었어요.

간혹가다 질긴게 한두개씩 있긴했지만 대체로 굳.

저는 먹다가 기본찬으로 나온 부추를 반쯤 더 넣어서 볶았어요. 이럴때 아니면 야채 언제먹나요 ㅋㅋㅋ

소스는 적당히 매콤해서 맵찔이가 먹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정도였어요. 쌈 싸먹어도 맛있고 야채랑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중간에 막걸리한잔 해주면 최고!

연신내 맛집 보들이족발 편집영상도 함께 봐주세요.

사실 족발집에서 야채곱창? 별 기대 안했는데 양념도 진짜 맛있고 곱창상태도 좋아서 친구랑 저랑 만족하면서 먹었답니다.

다음으로 속재료 푸짐한 순대국 등장.

위에 들깨가루 & 파송송 뿌려져서 나옵니다.

한눈에 봐도 푸짐해보이지 않나요??ㅎㅎㅎ

다대기는 취향껏 넣어주세요.

저는 순대냄새를 별로 안좋아해서 순대국 먹을땐 다대기를 한스푼 크게 넣어먹어요.(냄새는 안좋아하는데 순대는 좋아하는게 어이없음..ㅎㅎㅎ)

다행히 친구도 저랑 입맛이 비슷해서 눈치 안보고 넣었어요.

개인 앞접시에 덜어서 순대국 먹방 시작~~

순대, 허파, 머리고기 등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고 순대도 큼지막하게 잘려있어서 식감도 좋았어요.

머릿고기도 짱 부드러움!

기본찬으로 나온 부추 절반도 순대국에 함께 넣어줬답니다. 야채곱창 양념이랑 같이 먹어도 잘어울리고 맛있었어요.

연신내 보들이족발

이건 저번에 먹은 순대술국과 보쌈정식이에요.

보쌈정식은 작년에 7천원이었는데 9000원으로 올랐네요. 순대술국도 오르고 전체적으로 다 오름..!

보쌈 8점과 양념된 무말랭이가 함께 나왔는데 지금도 비슷하게 제공되겠죠?? 비계와 살코기 비율이 좋았고 냄새도 안나서 맛있게 먹었어요. 무말랭이는 일반 족발집보다 양념이 덜 자극적인 편이었어요.

술국 역시 양이 상당히 푸짐했고 머릿고기, 허파, 순대 등 부속고기 퀄리티가 좋아서 술이 술술 들어갔어요 ㅎㅎ 평소에 야채곱창이나 순대국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저는 어쩌다 보니 족발집에서 족발만 빼고 다 먹었네요?ㅋㅋㅋㅋ 다음번에는 족발도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연신내 맛집 찾으시는분들은 보들이족발 한번 방문해보세요.

이상 야채곱창, 순대국 내돈내산 솔직후기였습니다.

지난번 후기가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