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여자 좋아하고 바람 피워” 이지혜가 세무사 남편과 결혼 결심한 이유

‘동상이몽2’ 가수 이지혜
남편 문재완와의 결혼 이유 공개
친부가 큰 영향을 줬다고 밝혀

출처: instagram@kwrhome,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출처: instagram@jihyesharp

가수 이지혜세무사 문재완과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에 대해 밝혀 많은 누리꾼의 관심을 받았다.

이지혜는 지난 13일 방송되었던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아버지의 충격적인 과거 이야기를 털어놓아 모두를 놀라게 했다.

MC 김구라가 그에게 “아버지에게 잘해라”라는 조언을 듣자 “나는 우리 아빠의 반대와 결혼하려고 했다”며 “아버지가 하도 술을 많이 드시고 바람도 피우시고 여자를 좋아하셨다“고 털어놓았다.

출처: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이를 듣고 김구라는 당황하며 “그런 이야기는 하지 말자”고 말하자 이지혜는 “사실인 걸 어떻게 하냐. 그래서 반대 남자를 만나 행복하게 사는 걸 보니까 아버지가 만족해하신다”고 말했다.

그에 따르면 최근 뇌경색을 앓고 있다는 소식을 전하며 부친을 향한 애증을 드러냈다.

이지혜는 과거에도 해당 방송에서 아버지가 과거 바람 관련 일화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출처: SBS Plus ‘언니한텐 말해도 돼’

지난 2020년에 이지혜는 한 예능 방송에서도 “아빠랑 바람피운 분이 호피무늬 옷을 입었다”며 “호피무늬가 나한테 트라우마가 됐다”고 고백했다.

이어 그는 “이후에 호피무늬 옷을 입은 사람만 보면 아빠랑 바람 피울 거 같다는 생각이 들곤 했다”고 당시 힘듦을 토로해 안타까움을 유발했다.

과거 이지혜는 라디오를 진행하면서 택시 기사로 일하고 있는 아버지와의 당황스러웠던 일화를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출처: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당일날 이지혜는 “어제 아버지가 갑자기 택시를 안 하겠다고 하시면서 저에게 건물을 사라고 하셨다. 건물 관리인이 되시겠다더라. 지금 내가 빚이 얼만데”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지혜는 그의 아버지가 다마스로 배달을 전전하다 연세가 점차 들자 개인택시를 선물해 현재 택시 기사로 생계를 이어가고 계신다고 전한 바 있다.

해당 일화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런 일이 있는 줄은 몰랐네”, “아빠 때문에 남편의 엘리트적인 모습에 호감이 갔구나”, “나라면 용서 못할 것 같은데 진짜 마음 넓은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출처: instagram@jihyesharp

한편 이지혜는 3살 연상 세무사 문재완과 2017년 백년가약을 맺어 많은 이들에게 축하받았다.

이들은 소개팅을 통해 만났는데 그 당시 이지혜는 문재완에게 “이미지가 강한데 여린 마음을 느꼈고 사람을 대하는 게 따뜻하더라”며 “결혼하면 행복한 삶을 살겠다고 생각했다”며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밝힌 바 있다.

현재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인 이지혜 문재완 부부는 결혼해 슬하에 2녀를 두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