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수제버거 칙바이칙에서 숯불향 가득 버거에 샐러드까지!

건강하게 즐기는 패스트푸드가 있다?

요즘 학업으로 바쁜 저희 커플, 오랜만에 같이 점심을 먹을 수 있게 되어서 빠르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없을까 고민이 되었답니다. 그 때 친구가 추천해 준 수제버거 집이 생각이 퍼뜩 나더라고요! 칙리단길이라고 불릴 정도로 강남역에서 숯불향 나는 치킨버거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가게라고 하던데…
버거 뿐 아니라 신선한 재료들이 듬뿍 들어간 샐러드와 라이스볼까지 맛도 건강도 챙긴 강남역 수제버거 칙바이칙에서 먹방을 찍을 수 밖에 없었던 이유!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튀기지 않아 건강한
이곳은 닭다리 통살 원육을 그대로 구워 만든 건강한 수제 치킨 버거집이에요. 보통 치킨버거라고 하면 기름에 바삭하게 튀겨 넣은 버거를 생각하는데 이곳은 백색육을 사용하고 튀기지 않아 더욱 건강한 햄버거를 맛볼 수 있답니다. 통살 원육을 구워 만들다 보니 담백~하고 숯불향 나는 불맛이 일품이라고 친구가 칭찬하던데 후기들을 보니까 정말 패티가 맛있다는 칭찬이 많더라고요! 직화 그릴드 치킨 패티라니, 안 궁금할 수가 없었답니다ㅎㅎ

팝하고 뉴트로한 내부

매장 안은 뉴트로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 약간 이국적인 느낌이 들었어요. 일자로 길게 좌석이 있어서 널찍하게 앉을 수 있답니다. 강남역 수제버거 칙바이칙에서는 직접 닭다리 통살원육을 조리해 직화 그릴드 치킨을 베이스로 하는 메뉴들을 개발했다고 해요!
300도 이상으로 굽는 직화 방식으로 정성껏 구워내다 보니까 치킨의 풍미가 아주 좋고 촉촉함과 부드러움까지 겸비했다고 해요. 매장에 키오스크가 있어서 편하게 주문 할 수 있었답니다.

패스트 캐주얼을 창조하셨다

보통 ‘햄버거’ 하면 빠르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이미지가 있는데요, 간편하지만 건강한 식사까지 챙기고 싶다면 바로 이곳이 제격인 것 같아요. 강남역 수제버거 칙바이칙은 패스트푸드가 아니라 패스트 캐주얼 영역을 개척해서 신선한 재료가 듬뿍 들어가 몸에 좋은 재료들을 맛있고 빠르게 먹을 수 있답니다.
아, 아까 계속 백색육을 언급했었는데요! 여기에서 사용하는 닭다리는 백색육으로 포화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적어서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그릴드 치킨을 다양한 메뉴로

칙바이칙은 ‘건강한 식사’가 모티브여서 그런지 버거 뿐 아니라 정말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요. 시그니처인 직화 그릴드 치킨 햄버거와 함께 다양한 샐러드, 라이스볼, 파스타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그리고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해서 부담 없이 주문할 수 있겠더라구요~ 그렇다면 모모 우리 하나씩 다 먹어봐야 하지 않을까?(기대)

베이컨과 치킨의 조합은 말모말모
베이컨 해쉬 버거는 직화 그릴드로 구워낸 부드러운 닭다리살 통살과 짭쪼름한 베이컨, 체다치즈가 더해져 짭쪼름하면서도 육즙의 감칠맛이 나는데 여기에 해쉬브라운이 들어가 고소함까지! 조금 기름지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신선한 야채와 불맛의 닭다리살 패티가 싹 잡아줘서 한 개 뚝딱~

불맛나는 닭다리살의 육즙 츄르릅

부드러운 브리오쉬번에 육즙 팡팡 직화 그릴드 닭다리살이 통살로 들어간 버거인데요. 불맛나는 치킨과 싱싱한 야채가 만나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건강하게 구운 닭다리살에서 나오는 육즙과 아삭한 야채의 궁합이 …. (눈물 쥬르륵) 그릴드 닭다리살 통살의 맛이 제대로 느껴지는 버거였어요.

과카몰리가 듬뿍~!
강남역 수제버거 칙바이칙에서 처음으로 아보카도 버거를 먹게 되었는데요, 묵직하고 신선하니.. 처음 접해보는 아보카도 였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아보카도가 건강에 좋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 이 메뉴는 브리오슈번에 닭다리 통살과 아보카도로 만든 카몰리가 듬뿍 들어가 있답니다. 과카몰리가 촉촉~하게 빵과 어우러지고, 감칠맛 낭낭한 닭고기까지 먹으니 정말 환상의 조합이었어요.

이게 바로 프리미엄 도시락인가

강남역 수제버거 칙바이칙은 패스트푸드 이상의 맛과 퀄리티를 만들어 내고 있어서 그런지 재료들이 신선하고 질이 좋았어요. 빵이 싫으신 분들을 위해 밥이 들어간 라이스볼도 준비 되어 있답니다. 버거도 버거지만 알차게 재료가 들어간느 라이스볼도 이곳의 인기 메뉴인데요! 아보카도 치킨 라이스볼은 흑미밥에 직화 그릴드 닭다리, 각종 구운 야채에 과카몰리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건강식으로 먹기 좋은 구성이었어요.

완전 핫플에 위치한 버거 핫플
칙바이칙 강남역점은 강남역 11번과 12번 출구에서 3분 정도 걸어오면 됩니다. 강남 영풍문고 후문 방향 1층에 있으니 찾기 쉽답니다.신선한 재료와 튀기지 않은 패티까지 ‘건강한 식사’를 강조하는 곳인 만큼 많이 먹었는데도 속이 더부룩하지 않고 편해서 좋았어요.
돌아가는 길에 못 먹어본 메뉴는 야식으로 시켜 먹어 볼까 얘기가 나왔어요. 저희처럼 방문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배달 주문을 하시는 분들도 꽤 많아서 배달앱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ㅎㅎ 여기 파스타랑 치킨도 진짜 맛있다던데… 오늘 야식도 치킨이닭!


‘데이트팝’ – 데이트보다 데이트 준비가 힘든 2030 커플들에게 근사한 하루를 선사합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