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각역 맛집 :: 바비레드 종로점 솔직후기!!

종각역 맛집

바비레드 내돈내산 솔직후기


이날은 오랜만에 광주친구가 서울와서 모이는 날이었어요. 친구가 종로에 숙소를 잡아서 근처에서 먹기로했는데 뭘 먹어야될지 모르겠어서 약속시간 몇시간 전에 네이버에 종각역 맛집 폭풍검색 해봅니다..ㅋㅋㅋ

여친없으니까 파스타 먹을기회 많이 없겠지? 싶어서 남사친을 위해 메뉴는 파슷하와 스테이크로 픽하고, 장소는 후기좋은 바비레드로 픽했어요.

과연 후기처럼 맛있었을지 리뷰 시작해볼게요.


종각역 맛집 :: 바비레드 종로점위치 :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51 지하2층영업시간 : 오전11시-저녁 9시 30분전화번호 : 02-736-1517

*라스트오더는 저녁 8시 30분까지 입니다.

매장 앞쪽에는 포장, 배달 가능하다는 문구도 적혀있었고, 예약도 따로 가능합니다.

종각역 건물과 이어져있는 종로타워 건물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지하철 이용하시는분들은 종각역 출구 3-1 번 따라서 쭉 걷다가 계단으로 내려오면 보이는 건물 안 푸드코트내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종각역 맛집, 바비레드 인테리어 & 메뉴

푸드코트에 있어서 아담할 줄 알았는데 내부가 생각보다 크고 깔끔했고, 테이블도 굉장히 많았어요. 테이블간 간격도 넓찍해서 맘에 들더라고요.

바 테이블로 길게 연결되 있는곳도 있고 고급진 느낌도 들어서 데이트는 물론이고 모임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사진) 카페갬성 돋아서 가자마자 앉았는데 쿠션의자가 살짝 높아서 음식먹기엔 약간 불편한 구조라 주문하고 테이블 옮겼어요.

안쪽으로 들어가보니까 또 테이블 등장!

대규모 회식이나 모임 할 수 있는 공간처럼 꾸며져 있었어요. 불이 안켜져 있는걸보니 평소에는 사용을 안하는 것 같기도 하고..ㅎㅎ


종각 맛집 메뉴판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건 바비레드 2인세트.

베스트 오브 베스트 메뉴로 52900원 -> 42900원에 10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요.

레드크림파스타, 스테이크 샐러드, 에이드 1잔이 포함되어 있어요. (양은 곱빼기로 제공됩니다)

스테이크와 스튜 메뉴부터 파스타, 샐러드, 포케 종류까지 다양했어요.

바비 스테이크, 치킨스테이크, 레드갈비스튜, 크림갈비스튜, 레드토마토갈비스튜, 스테이크샐러드, 살몬샐러드, 리코타치즈샐러드, 레드크림파스타, 레드갈릭밥스타, 레드커리파스타, 레드소이파스타 등 메인메뉴가 다양해서 뭘 먹어야할지 한참 고민하다가 결국에 베스트로 주문했어요.

저처럼 결정장애 있으신분들은 그냥 베스트가 답입니다.

메뉴 사진은 클릭해서 확대하면 크게 보실 수 있어요.

포케도 먹고싶었는데 포케 모르는 남사친이 저거 맛있는거냐며 초롱초롱한 눈으로 물어보길래 건강한 맛에 실망할 수도 있을 것 같아서 빠르게 포기했어요. ㅎㅎㅎ

키즈메뉴도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가족모임하기도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으른이지만 바비볶음밥에 눈이가더라구요.

2인세트, 4인세트 가격 참고하세요.

각종 드링크 (스파클링와인, 맥주, 청포도에이드, 자몽에이드, 유자에이드, 콜라, 사이다, 오렌지주스, 포도주스, 키즈음료) 도 있어요.

주문서에 체크하고 카운터가서 선결제하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바비레드 더 맛있게 즐기는 방법

파스타와 스튜 소스에 레드밥, 김가루를 함께 비벼 먹으면 환상의 리조또로 변신!!

왜 리조또는 안파나 궁금했는데 한번에 납득이 가더라는 ㅎㅎ

sns에 업로드하면 탄산음료 한잔 제공

(이걸 이제 봐서 인스타에 못올렸네요 ㅎㅎ)

물, 피클, 레드밥, 김가루가 준비되어있는 셀프바.

밥통에서 밥 퍼서 파스타 소스 남은 양념에 밥 비벼먹으면 그렇게 꿀맛이라고 하더라고요.

파스타 곱배기로 시킬 이유가 음서요~ㅋㅋㅋ

(밥 무한제공)

종각맛집

바비레드 주문리스트 & 가격

바비스테이크 22000원

레드크림 갈비스튜 19900원

레드크림 파스타 17900원

딸기에이드 5000원


저희는 간단히 먹고 2차로 술마시러 갈 계획이라 에이드 한잔만 시켰고, 파스타도 곱빼기로 주문하지 않았어요. 셋이서 3가지메뉴 시켰는데 양이 은근 많아서 남기고 왔다는 슬플사실..ㅠㅠ

종각역 맛집

종각 맛집 영상으로 봐주세요.

레드크림 파스타와 스튜 둘다 포기못해서 맛 비슷한거 알지만 같이 주문했어요.

크림이라 느끼할 줄 알았는데 네버~~!!

얼음동동 띄워서 레몬까지 올라간 상큼한 딸기에이드는 새콤달달해서 중간중간 한모금씩 마셔주면 딱 좋더라고요.

평소에 음료수를 잘 못마시는 편이라 개인컵에 따라서 세모금 꼴깍한것같아요.

레드크림파스타.

바비레드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에요.

푸짐한 소갈비에 매콤한 시크릿소스를 곁들여 먹고 남은소스에는 꼭 레드밥 비벼서 리조또도 함께 즐기기 메모~~!

파스타 섞는 순간 곱빼기 잘못시킨건가 할 정도로 엄청난 양에 놀라버림.

소갈비가 들어가서 파스타 양은 별 기대안했는데 양이 꽤 됬어요.

여자 두명이서 먹어도 충분할 것 같은 양, 부족함 없는 양이에요.

크림 특유의 크리미한맛이 느껴지는데 생각보다 느끼한 맛은 없었고 매콤한 맛이 더 강해서 맛있었어요. 소스의 맵기는 신라면정도의 맵기인데 매운맛이 살짝 추가되도 더 맛있었을 것 같아요.

직원분이 추천해준 신라면정도의 맵기는 생각보다 안매워서 맵찔이도 음료수 없이 먹기 쌉가능했어요! 그 윗단계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소갈비도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소스에 푹 찍어먹으면 진짜 꿀떡꿀떡 넘어가더라고요. 소갈비 많이 집어먹었다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많이 남아있던걸 보면 진짜 푸짐하게 넣어준듯.

양파, 파프리카, 버섯, 브로콜리 등 다양한 야채가 들어가서 느끼함없이 제대로된 소스의 맛을 느끼면서 소갈비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친구들도 한입먹더니 오~ 맛있다 연발ㅋㅋㅋ

이정도면 종각역 맛집 인정.

바비스테이크

스테이크 주문할까 스테이크샐러드 주문할까 하다가 고기파인 셋은 스테이크로 합의 봄ㅎㅎ

한입크기의 큐브 스테이크에 따뜻하게 구운 아스파라거스, 양파, 버섯, 토마토 등 각종 채소들이 함께 제공되요.

이날 스테이크가 약간 타서 조리됬어요..

살짝 탄맛난 부위가 있어서 좀 아쉬웠어요. 고기 2개씩 집어먹는 친구가 이건 몇개 안집어먹더라구요..대신 스튜안에 들어있는 소갈비만 혼자 거의 집어먹음ㅎㅎ

덕분에 안탄 스테이크 위주로 제가 많이 집어먹었어요.

그냥 먹어도 부드럽고 맛있지만 특제소스에 찍어서 먹으니까 진짜 맛있음..

한번 소스에 찍어먹으면 그냥은 못먹겠어요.

이 소스만 따로 사고싶더라고요.

레드크림 갈비스튜

파스타도 레드크림 베이스라서 이걸 시켜야하나 고민했는데 결론은 주문하길 잘했다.

왜냐면 주문한 3가지 요리중에 이게 젤 맛있었다는 남사친의 호평이 있었기 때문이죠 ㅎㅎ

쭈욱 늘어지는 치즈 조온맛.

치즈덕후들은 갈비스튜 꼭 주문하세요.

고소함 폭발하고 파스타소스와는 또 다른맛이 났어요. 여기에 밥 비벼먹어도 맛있을듯.

감자, 파프리카, 당근, 브로콜리 등 채소도 듬뿍 들어가있어서 느끼함없이 잘 먹었습니다.

소갈비도 아낌없이 들어가있어요.

이 메뉴는 남사친 앞에 있어서 2/3은 친구가 다 먹은듯 ㅋㅋㅋㅋ 맛있다는 말 없이 흡입하다가 다 먹을때쯤 스튜가 젤 맛있었다며 ㅋㅋㅋㅋ

그래서 그것만 먹었구나ㅎㅎ

저도 소갈비와 스테이크고기, 파스타 배터지게 먹었어요.

바비레드

스테이크 단품보다는 스테이크 샐러드를 주문했다면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미 소갈비가 파스타와 스튜에 넉넉히 들어있어서 스테이크 고기까지 함께하니까 좀 헤비하더라고요.

그래서 결국 밥은 못비벼먹었어요.

리조또 노래를 불렀는데 허무하다 허무해.

이렇게 배터지게 먹고 2차로 떡볶이, 진미채튀김에 화요토닉으로 달리고 3차로 피맥했다는 사실..

술마실때마다 제 위가 이렇게 컸던가 하며 매번 놀래요 후ㅋㅋㅋㅋ

이상 종각역 맛집 내돈내먹 솔직후기였습니다.

종로나 종각근처 파스타 맛집 찾으시는분들은 바비레드 종로 한번 방문해보세요.

망디의 먹로그가 추천하는 글

»폭신폭신한 식감에 고소한 맛이 느껴지는 gs25 브레디크 치즈붓세 솔직 후기
»gs25 편의점 꿀조합, 멜로팝 & 노티드 소프트콘 리뷰
»돼지바 찰떡파이 핑크, 롯데제과 신상 과자 내돈내산 리뷰
»CU 장미꽃케이크, 편의점 케이크 리뷰!!
»하나투어 홀인원 떠먹는 케이크, 블루레몬에이드 리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