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함과 짭짤함의 극강! 성수 소금빵 맛집 BEST 3

이제는 고소함과 짭짤함의 줄임말인 고짠이 유행인데요! 고짠고짠을 아주 잘 느낄 수 있는 메뉴는 바로 소금빵이 아닐까 싶어요 🙂 성수동에 다양한 베이커리 맛집 중에서 오늘은 소금빵 맛집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성수동 핫플 도장깨기하러 가보시죠 !

성수동 소금빵 맛집 BEST 3
1. 먼치스앤구디스
2. 로와이드
3. 오우드

먼치스앤구디스

성수동에 오면 꼭 들려야 할 핫플레이스, 먼치스앤구디스입니다.
식자재부터 소품, 베이커리와 커피까지 판매하고 있는 스토어입니다. 외관이 빈티지한 스타일로 이국적인 감성이 느껴져 SNS에서 새로운 핫플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이곳에 방문해주셨다면 치즈 소금빵은 필수로 드셔 보셔야 합니다.

살짝 휘어있는 소금빵을 반으로 잘라보면 버터의 향이 진하게 나고, 그 안에 노란 치즈를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소금빵의 짭조롬함을 좀 더 느끼고 싶은 분들은 치즈 소금빵을 적극 추천해드려요. 뒤뜰에 먹고 갈 수 있는 테라스 자리가 있다고 해요. 날씨 좋은 날 가기 좋은 성수동 핫플로 추천해드려요 🙂

매일 11:00 – 21:00

로와이드

크림이 들어가 있는 소금빵을 맛볼 수 있는 성수동 베이커리 맛집, 로와이드입니다.
기본 소금빵, 비주얼부터 남다른 트러플 소금빵과 여러가지 크림이 들어간 소금빵까지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는 맛집인데요! 식힌 다음 홈메이드 레몬딜 버터와 함께 먹으면 더욱 바삭하고 고소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

토피넛, 흑임자 크림 등 폭신폭신한 소금빵에 크림이 한 가득 들어간 스타일도 인기입니다. 부드러운 크림을 맛보며 고짠을 즐기고 싶은 분들은 크림 소금빵을 도전해보세요. 소금빵 4개가 들어간 세트도 있으니 선물용으로 구매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성수동에서 핫한 베이커리 맛집을 찾는다면 로와이드를 꼭 방문해보세요 !

월~금 10:00 ~ 20:00
토, 일 11:00 ~ 21:00

오우드

햇살이 잘 들어오는 성수동 소금빵 맛집, 오우드입니다.
매장의 옆면 뿐만 아니라 천장도 통유리창으로 뚫려 있어 탁 트인 공간감을 느낄 수 있는 성수 베이커리 맛집인데요! 따뜻한 햇살을 맞으며 소금빵을 드시고 싶은 분들에게 더욱 추천해드리는 곳입니다. 푸릇푸릇한 야외 테라스 자리가 있는 성수 카페를 찾는 분들도 아주 만족하실 거예요.

이곳의 소금빵은 다른 곳보다 색깔이 짙은 게 특징입니다. 매끈매끈해 보이기도 해서 더욱 먹음직스러운데요! 쫄깃쫄깃하게 고짠을 즐길 수 있어 커피와도 아주 잘 어울린답니다. 다른 베이커리 종류도 많으니 소금빵과 함께 이것저것 다양하게 드셔 보시길 바래요 🙂

매일 11:00 – 22:00

일일미식 에디터_ 심소연, 홍지희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