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나들이로 가기 좋은 경복궁역 근처 브런치 맛집 BEST 4

봄 나들이 다들 계획하고 계신가요? 저는 오랜만에 친구와 함께 경복궁쪽으로 놀러갈 생각인데요! 산책도 하고, 전시회나 갤러리도 구경하며 봄 나들이 즐긴 후 브런치까지 드셔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봄 나들이로 가기 좋은 경복궁역 근처 브런치 맛집 4곳을 소개해드릴게요 😉

봄 나들이로 가기 좋은
경복궁역 근처 브런치 맛집
1. H라운지
2. 애즈라이크
3. 힐사이드테이블
4.코피티암

H라운지

봄나들이로 대림 미술관 방문 후 들리기 좋은 경복궁 브런치 맛집, H라운지입니다.
두시 반까지만 즐길 수 있는 브런치 메뉴가 있는데요. 쉬림프, 스크램블이 올라간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OR 소다가 제공되는 세트메뉴와 팬케이크와 음료가 제공되는 세트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브런치 메뉴와 함께 피자, 샐러드나 파스타와 같은 메뉴도 골고루 시켜보시길 바래요.

매장도 넓고 야외 테라스도 식물로 예쁘게 꾸며져 있어 날 좋은 날 봄 나들이 떠나기 좋은 곳입니다. 도심 한 가운데로 잠시 분위기 내며 연인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 경복궁 데이트 코스로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평일 11:00 – 22:00
평일식사 런치,디너 라스트오더 15:00, 20:40
/ 주말 라스트오더 20:40
월 휴무

애즈라이크

서촌에서 가성비 좋은 브런치 맛집을 찾는 분들께 추천해드리는 곳, 애즈라이크입니다.
밝고 싱그러운 분위기를 머금은 이곳은 서촌에서 유명한 브런치 맛집으로 손에 꼽히는데요. 오픈 샌드위치가 대표 메뉴로, 통통한 새우가 올라가는 아보 샌드위치부터 리코타치즈, 베이컨 등이 올라가는 리코타 베이컨 샌드위치까지 두루두루 인기가 많다고 해요.

최근 비건을 위한 후무스 샐러드도 출시되어 비건 친구와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재료 본연의 맛이 잘 느껴지는 경복궁 브런치 맛집을 찾는다면 ‘애즈라이크’는 어떠신가요?

10:00 – 20:00 (라스트오더 18:50)
주말/공휴일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대기마감 14:40)

힐사이드테이블

다이어터, 유지어터들이 죄책감없이 맛있는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곳, 힐사이드테이블입니다.
광화문, 경복궁에서 건강하고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는데요! 그린 샐러드와 발아현미식빵이 기본으로 제공되는 ‘델리’가 시그니처 메뉴라고 해요. 실패없는 조합으로 드시고 싶다면 추천 조합인 레몬크림치킨, 두유크림리조또, 펌킨라자냐로 주문해보시길 바래요.

두유치즈 샌드위치도 필수로 시켜야 하는 메뉴입니다! 현재 흑임자가 신메뉴로 나왔다고 하는데요. 할매입맛 저격 고소한 흑임자와 단호박까지 들어간다고 해요. 봄 나들이를 계획하시는 다이어터 분들! 맘편히 이곳에서 브런치 즐겨보시길 바래요 🙂

11:30 – 21:20
브레이크타임 15:20 – 17:00
라스트오더 14:45, 20:35

코피티암

커피가 맛있는 경복궁 브런치 맛집, 코피티암입니다.
평일에는 3시까지, 주말에는 4시까지 브런치를 드실 수 있는데요! 프렌치 카야와 블루베리 크림치즈 토스트, 아메리칸 팬케이크로 총 3가지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코피티암은 카야토스트 전문점으로 브런치 메뉴도 프렌치 카야 토스트로 드셔보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달걀 베이스로 구운 빵에 카야잼과 치즈를 넣어 부드럽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샐러드, 소세지, 계란 후라이, 웨지감자도 제공되어 다양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코피티암 영수증을 가지고 요시고 사진전을 방문하면 현장할인 20% 적용된다고 하니, 봄나들이로 서촌에서 브런치 먹고 전시회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09:30 – 21:00
라스트오더 20:30

일일미식 에디터 / 심소연, 홍지희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