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논현 맛집 :: 강남양갈비 양꽃, 양고기맛집 솔직후기

신논현 맛집 양꽃

강남양갈비는 무조건 이곳에서

(찐추천, 재방문의사 완전있음)


요즘에 양고기에 꽂혀서 일주일에 한번은 양꼬치나 양갈비에 소주한잔 하는데 이번에 찾아간곳은 정말 인생 양고기맛집이라 꼭 추천하고싶은 곳이에요. 여기는 진심 누구에게 추천해도 칭찬받을 것 같고, 입맛까다로운 친구에게 제가 픽한 곳을 인정받아서 기분좋게 포스팅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신논현 맛집 양꽃 바로 리뷰해볼게요.

양꽃은 건물 6층에 자리잡고 있어요.

논현역 3번출구에서 350m 떨어진 곳이라 도보로 3분정도 걸려서 지하철 타고 와도 편하고 좋아요. (신논현역과 논현역 중간지점에 있어서 접근성 좋음)

주차는 ‘논현동 163-10’ 여기에 하시면되요.


신논현 맛집 :: 강남 양갈비, 양꽃위치 :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122길 10 영흥빌딩 6층영업시간 : 오후 1:00~ 22:00/ 라스트오더 21:00전화번호 : 0507-1444-6280

양꽃은 양갈비를 직접 구워주기 때문에 100% 사전 예약제이고, 30분 단위로 예약을 받고 있어요. 최상급 양갈비를 즐기면서 1:1 서비스를 온전히 받을 수 있는 곳이라 가족, 친구와 와도 좋고 연인끼리 분위기 있게 데이트하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건물안 엘리베이터를 타고 6층으로 올라가봅니다. 총총총

한쪽에는 귀여운 양 캐릭터가 그려져있고 옆쪽에는 와인병들과 코르크마개, 반짝거리는 전구가 벽을 타고 뻗어있어서 파티분위기가 물씬 나더라구요. 두근두근 입장~~

강남양갈비 양꽃, 내부 인테리어

야외 테라스가 메인이고 내부에는 룸 테이블이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즐기고 싶은 분들은 룸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와후 세상에~~야외 테라스에 텐트가??

강남에서 양갈비 먹으면서 캠핑갬성 느끼기 딱 좋은 분위기ㅠㅠ 실제로 보면 더 이뻐요!

텐트타입 자리는 총 3개 있고 6명정도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에요.

뻥뚫린 시원시원한 뷰는 말해뭐해요~

논현동 도심 한복판이 한눈에 확 들어오는 뷰.

저는 7시반에 방문했는데 요즘 해가 길어서 이 시간에도 밝더라구요. 서서히 지는 노을 바라보면서 먹는것도 낭만있고 넘 좋을 것 같지 않나요?

신논현 맛집 찾으신다면 여기로 고우~

반대쪽 테라스에도 야외느낌나는 테이블이 쭈욱 펼쳐져있어서 답답한 느낌 1도 없이 바깥뷰 보면서 양갈비에 술한잔 하기 너무 좋을듯.

내부에는 6인, 4인 테이블이있고 룸형태로 되있어서 소규모 모임하면 딱일것같아요.

화장실도 깔끔하고 좋았어요.

그리고 너무 이뻤던 제가 예약한 룸 테이블!!

밖에서 먹고싶었는데 아침에 비와서 저녁까지 바람불고 쌀쌀해서 내부에 앉았어요.

근데 내부도 분위기 좋아서 바깥생각 안나더라는 ㅎㅎ

신논현 맛집, 양꽃 메뉴판

국내 최상급 양갈비 (프렌치랙과 숄더랙)가 양꽃 메인 이에요. 가격은 프랜치랙 180g 32000원, 숄더랙 240g 32000원 입니다.

사이드메뉴는 양계장, 오뎅탕, 문어라면, 양볶음밥이 있어서 양갈비 먹고 후식으로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양갈비에 빠지면 섭섭한 주류모음!!

화요, 와인, 고량주, 칭따오맥주, 소주 등 주류가 다양했고 콜키지도 가능하다는 점이 좋네요.

예약하고 갔더니 이쁘게 셋팅되어있는 밑반찬과 식기류.

위쪽은 콘샐러드, 피클, 백김치, 샐러드

아래쪽에는 청양고추간장, 갈릭소스, 핑크솔트 등 양갈비와 곁들여 먹을 소스들로 준비되어있었어요.

거기에 올리브와 마늘 후레이크까지 정말 갓벽한 구성이네요.

에피타이저 샐러드는 드레싱이 넉넉해서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한라토닉으로 달려주기 빠빰~~

잔도 너무 이쁘고~ 양갈비 먹을 생각에 기분 최고.

강남 양갈비

주문한 프리미엄 양갈비 등장!!

주문리스트 & 가격

프랜치랙 1인분 32000원

숄더랙 1인분 32000원

한라산 6000원

토닉워터 2000원

페리에 4000원


저희는 일단 1인분씩 맛보려고 2종류를 함께 주문했어요. 1인분당 2대씩 나옵니다.

신논현 맛집

프랜치랙

프랜치랙은 양고기 최고봉인 허리쪽 갈비부위로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에 풍부한 육즙이 특징이에요.

양갈비맛집

숄더랙

양고기의 어깨쪽 갈비부위. 쫄깃하고 고소하고 씹을때 입안에서 퍼지는 육즙 & 육향이 매력적이에요.

두 부위다 정말 빛깔좋고 신선해서 맛있어보였어요.

사이드로 가지, 파인애플, 대파, 우크라, 새송이버섯, 양파, 토마토 등 다양하게 나왔어요. 색감도 이쁘고 전부 신선해보여서 전체적인 퀄리티가 정말 좋다고 느꼈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직원분께서 그릴링 서비스를 해주셨는데 전문가가 구워서 그런지 제가 구운것보다 100배는 맛있었어요ㅋㅋㅋ 역시 고기는 남이 구워주는 고기가 최고라고 다시한번 느끼는 순간.

정말 꼼꼼하게 구워주셨고 중간에 설명까지 해주셔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원래 음식은 알고 먹어야 더 맛있는 법!!

지금 육즙 폭발의 현장을 보고계십니다 ㅋㅋㅋ

양갈비 육즙 팡팡

다 구워진 양갈비는 미니화로에 옮겨주시는데 이런 세심함까지 생각해주시는거 완전 최고!

처음부터 끝까지 고기와 채소구이를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강남 양갈비 양꽃만의 큰 메리트.

자세히 보면 더 이상 타지않게 고기를 양파위로 올려주셨어요.

먼저 프랜치랙부터 접시에 한점 올려주셨어요.

소금만 살짝 찍어서 먹어보라고 하셔서 한입 그대로 먹어봤는데…와 여기 고기진짜 좋다라는말이 절로 나와요 진심. 육즙 팡팡 터지고 부드러운 식감에 말잇못.

숄더랙도 정말 부드러웠고 양 특유의 잡내도 못느꼈어요.

제가 최근 몇개월간 먹었던 고기중에 제일 맛있었고 지금까지 먹었던 양고기중에 거의 탑급 이었어요. 어떻게 이렇게 두툼한데 고기가 하나도 안질기고 부드럽게 넘어갈 수 가 있지??

역시 전문가의 손길..인정!!

갈릭소스와 와사비랑 함께 먹어도 맛있고 시원한 백김치에 싸먹어도 정말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백김치, 구운가지, 양갈비 그 위에 고추하나 올려서 먹으면 하ㅠㅠ 그냥 끝장.

친구가 저한테 가지 먹을꺼냐고 물어봐서 가지 좋아하니까 혼자 다 먹을생각하지말라고 했는데ㅋㅋㅋㅋ그걸 들으시고 가지 리필해주셨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우니삼합.

아니 여기 오마카세 맛집인가요???

양갈비와 우니를 올려서 감태에 싸 주셨는데 와..이게 또 별미일줄이야?

평소에 우니 좋아해서 많이 먹는편인데 이렇게 먹으니까 색다르고 정말 좋았어요. 입에서 살살 녹아요 녹아~ 우니 리필해서 양갈비랑 같이 먹어도 좋을듯.

여기서 끝이 아니고요. 이번엔 타코삼합.

타코와사비에 양갈비 감태조합.. 사랑합니다.

쫄깃하고 톡톡 튀는 식감이 그대로 느껴져서 정말 요리랑 사랑에 빠질뻔.

술이 술술들어가서 이 타이밍에 한라산 한병 더 시킨듯ㅎㅎ

신논현 맛집 인정! 강남 양갈비는 무조건 여기에요.

리필해주신 가지구이와 통통한 새송이버섯, 갈릭소스에 푹 찍어먹는 오크라까지 사이드메뉴 최고!!

콘샐러드, 올리브, 양갈비 넣어서 만들어주신 또띠아. 콘샐러드의 달달한맛과 청양고추의 알싸함, 올리브의 새콤한 맛까지 양갈비와 함께 어우러져서 이 조합 역시 최고였어요.

원래 밖에서 뼈는 잘 안뜯는데 이건 무조건 맛있을 것 같아서 양갈빗대에 붙은 양고기까지 야무지게 뜯어먹었어요. 쫄깃하고 부드러워서 잘 뜯기더라고요. 따뜻할때 먹으니까 더 맛있네ㅠ

근데 놀란점이 양고기가 식어도 안질기고 맛있었다는거… 여기는 찐맛집입니다!!

유자베이스 소스에 토마토 풍덩~

달달한 맛이 일품이었던 구운토마토. 친구는 이 소스가 너무 맛있다고 양갈빗대에 찍어먹더라구요. 상큼하고 달달한 맛이 좋았어요.

양볶음밥

양고기 듬뿍 들어있는 양볶음밥까지 야무지게 클리어!! 여러가지 채소와 대파, 마늘후레이크까지 들어가서 풍미가 더 살았고, 볶음밥 역시 고급진 맛이 느껴졌어요.

남은 양고기랑 같이 먹으느끼 더 맛있었어요.

친구가 이렇게 맛있는거 먹고 포스팅하면 글쓸때도 기분좋지 않냐고 물어봤는데 정말 맞는말!! 먹을때도 기분 좋지만 이렇게 찐맛집 글 쓰고나면 뿌듯하고 한번 더 가고싶고 그래요.

친구랑 여기는 몇번 더 가기로 했어요. 재방문의사 100%! 다음번엔 하루종일 굶고가서 3인분 먹어야지 ㅎㅎ

여기는 누구에게 추천해도 칭창받을 곳이에요.

강남 양갈비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이상 신논현 맛집 양꽃 솔직후기였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