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의 성지, 한남동! 한남동 브런치 맛집 BEST 5

TVN의 프로그램 ‘줄서는 식당’에 방영된 한남동 브런치 가게가 굉장한 인기를 끌면서, 한남동 브런치 맛집이 주목 받고 있는데요!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브런치 가게를 포함해 오늘은 한남동 브런치 맛집 5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한남동 브런치 맛집 5곳
1. 리틀넥한남
2. 라페름
3. 글라스어니언
4. 써머레인
5. 유유희 한남

리틀넥한남

줄 서는 식당 프로그램에서 박나래님이 이 가게에만 200만원을 넘게 쓰셨다고 해 엄청난 주목을 받은 브런치 가게입니다! 바로 리틀넥 한남인데요, 하우스 스테이크와 아보카도가 빵 대신 양쪽에 껴있는 아보카도 버거가 가장 유명한 메뉴입니다.

브런치 가게지만 저녁에도 핫할 정도로 ‘한남동 맛집’으로 통하는 곳이에요. 에그 베네딕트와 파스타 종류도 고급지고 정갈한 맛을 느끼실 수 있으니 요즘 가장 핫한 브런치 가게를 가보고 싶으신 분들은 리틀넥 한남 추천드립니다 🙂

매일 11:00 – 21:00
평일만 브레이크 15:00 – 17:00

라페름

슈퍼푸드 브런치 맛집, 한남동의 라페름입니다. 건강하고 푸짐하게 한 끼 할 수 있다는 것이 매력인데요, 퀴노아와 귀리, 아보카도 등 정말 건강한 슈퍼푸드로만 메뉴 구성이 되어 있어요.

귀리가 알알이 톡톡 씹히는 귀리 리조또 종류들도 맛있었고, 퀴노아 샐러드 종류와 헬시 스테이크 메뉴 중 쿠스쿠스 치킨 스테이크 메뉴들이 가장 메인이랍니다. 이렇게 맛있는데 건강하다고? 라는 느낌을 계속 받은 곳이었어요. 슈퍼푸드의 매력을 알고 싶으시다면 강추드립니다!

매일 11:30 – 20:30
브레이크 15:00 – 16:00

글라스어니언

채광이 잘 드는 예쁜 건물에 위치한 브런치 맛집, 글라스어니언입니다. 호주식 브런치 맛집으로 에그 베네딕트 메뉴들이 가장 메인이에요! 그냥 에그 베네딕트 뿐만 아니라 아보 베네딕트, 훈제 연어 베네딕트 등 다양한 베네딕트 종류들이 있답니다.

베네딕트 종류는 무조건 한 가지 주문하시고, 샐러드 종류도 같이 주문하셔서 커피와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커피 종류도 오트 밀크가 들어간 종류들이 있어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께도 좋을 것 같아요! 디저트로 드실 수 있는 와플 종류도 있으니 여유로운 시간맛있는 음식과 보내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화-목 11:00 – 18:00
금 11:00 – 22:00
주말 10:00 – 22:00
월요일 휴무

써머레인

한남동에서 오랜 기간 브런치 터줏대감으로 남아 있어 단골 손님들이 아주 많은 곳, 써머레인입니다. 경리단길에 있던 가게부터 시작해 온 가게로, 정말 맛있고 깔끔하기로 입소문을 탄 곳이에요!

올데이 와플 브런치 종류가 가장 유명한데요, 에그 베네딕트가 올라가 고소함을 느낄 수 있고, 와플이 적당히 바삭 쫄깃해서 더 맛있었어요. 야채와 아보카도도 곁들여 먹기 맛있구요! 정말 든든한 브런치 한 끼 한 느낌을 받았답니다 🙂 한끼 정갈하게 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 드려요.

매일 7:30 – 18:00

유유희 한남

오픈 샌드위치와 크로아상 샌드위치가 맛있는 곳, 브런치 맛집 유유희 한남입니다. 유유희 한남만의 삼단 트레이 브런치도 맛있고, 저는 특히 오픈 샌드위치가 정말 맛있었어요. 살짝 새콤 고소한 스프레드 위에 아보카도와 달걀스크램블이 올라가 고소한 맛을 자랑한답니다.

세네분 정도 커피와 음료 한 잔 하시는겸 브런치 약속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삼단 트레이에 크로아상 샌드위치, 오픈 샌드위치, 디저트까지 올라가서 커피만 주문하면 한 코스를 즐기는 기분이더라구요 🙂 한남동 점심 약속 있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

매일 11:00 – 23:00
브레이크 16:00 – 18:00
월요일 휴무

-일일미식 에디터 / 심소연, 홍지희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