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볼 수 없는 부산 이색 디저트 맛집 5

부산 여행의 특별함을 더해줄 이색 디저트 맛집 5곳을 가져왔습니다. 지금 날씨에도 아주 잘 어울리는 디저트들인데요! 친구에게 이거 먹고왔다고 자랑하러 가실까요?

부색 이색 디저트 맛집
1. 호랑이젤라떡
2. 스스스
3. 오손1209
4. 아망티
5. 녹아내려

호랑이젤라떡

부산 여행의 필수코스로 뽑히는 디저트 맛집, 호랑이젤라떡입니다.
이탈리아 정통 방식으로 만든 젤라또가 한국의 찹쌀떡 안에 쏙 넣어져 만들어지는 메뉴입니다. 쫀쫀 시원한 젤라또와 쫀득한 찹쌀떡이 잘 어울린다고 해요.

3분 안에 먹어야 제일 맛있다고 하니 받자마자 인증샷 후다닥 찍고 시원할 때 드셔보세요 🙂 점심, 저녁 식사 후 해운대 바닷가를 보며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부산 디저트 맛집으로 추천해드려요!

11:00 – 22:00 / 라스트오더 21:30
브레이크타임 17:00 – 18:10
화 휴무

스스스

‘떠먹는 스콘’ 이라고 들어봤나! 부산 이색 디저트,
스스스입니다.
직접 만든 스콘에 맛있는 크림이 더해진 떠먹는 스푼스콘을 선보이는 곳입니다. 스콘 위에 크림이 있어 눅눅하지 않을까 걱정되실텐데요! 스콘의 식감도 살아있고, 크림도 달달하여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해요.

포장도 예뻐 맛별로 집에 포장해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 매번 먹는 스콘이 조금 지겨워지신 분들께 강추해드리는 부산 디저트 맛집입니다!

11:00 – 19:00
화, 수 휴무

오손1209

‘면 뽑는 거 아니야?’ 생각이 드는 신기한 광경을 볼 수 있는 부산 이색 맛집, 오손1209입니다.
몽블랑을 주문하면 직접 기계 앞에서 만드는 모습을 보여주신다고 해요. 머랭,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몽블랑 크림이 면처럼 덮혀지게 되는데요!

이곳의 시그니처 오손몽블랑에는 직접 조린 보늬밤까지 올라간다고 하니 귀여움과 맛을 두 배로 즐겨보세요. 우드톤 인테리어로 차분하고 따뜻한 부산 디저트 맛집으로 방문해보세요 🙂

12:30 – 18:00
월, 화 휴무

아망티

티라미수의 신세계를 경험해볼 수 있는 부산 맛집,
카페아망티입니다.
티라미수를 아이스크림처럼 즐겨볼 수 있는 곳인데요. 망고, 블루베리, 초코 등의 다양한 맛이 있지만 카페 이름대로 아이스망고티라미수 맛이 제일 인기라고 해요.

처음에는 아이스크림처럼 먹다가, 살짝 녹인 후 크리미하게 드셔도 맛있으니 다채롭게 즐겨보시길 바래요. 어디에서도 쉽게 볼 수 없는 디저트를 경험해보고 싶은 분들! 부산 여행에서 카페아망티를 꼭 방문해보세요 🙂

11:00 – 23:00
월 휴무

녹아내려

광안리의 숨은 디저트 맛집, 녹아내려입니다.
가볍게 식사를 한 후 녹아내려에서 ‘광알리’ 디저트를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 콩고물, 견과류, 얇은 파이지 등 위에 알 모양의 우유크림이 올라가는데요. 바삭한 식감과 묵직하게 드셔볼 수 있는 디저트로 인기가 많다고 해요.

만약 배부르게 식사를 하셨다면 ‘키위.매실.패션’을 추천해드려요. 3가지 메인 재료의 맛이 나면서 소화를 도와주어 가볍게 드실 수 있으실 거예요. 고급진 디저트를 선보이는 부산 카페로 추천해드립니다 🙂

13:00 – 21:00 / 라스트오더 20:00
월, 화 휴무
위치_부산광역시 수영구 수영로554번가길 12

일일미식 에디터 / 심소연, 홍지희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