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역 맛집 :: 너랑나랑막창 내돈내산 후기

백석역 맛집

너랑나랑막창 내돈내산 솔직후기


날씨가 꾸리했던 어느날 오후, 친구가 날씨도 별론데 술한잔 해야되는거 아니냐고 하길래 바로 콜을 외치고 마라샹궈에 소주한잔 하려고 집을 나섰는데..

갑자기 톡으로 막창맛집을 보내오더라고요? ㅎㅎ 난 뭐든좋아~~ 오랜만에 막창에 달려보자고~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취저당한 백석역 맛집 찐후기 바로 시작해볼게요!


백석 맛집 :: 너랑나랑막창 일산본점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로 72번길 15영업시간 : 12:00 – 23:30/ 매주일요일 휴무전화번호 : 0507-1325-8512

매장 앞쪽에 주차공간 4대정도 있어서 주차 가능합니다. 근데 막창에는 소주한잔 하는게 국룰이니까 대중교통 이용하는 거 추천드려요 ㅎㅎ

백석역 6번출구에서 440m 정도 떨어져있고 찾기도 쉽습니다.

너랑나랑막창 내부 및 메뉴

총 8개의 테이블과 바깥쪽에 3개정도 테이블이 더 놓여있었어요. 매장내부는 굉장히 깔끔했고 막창집이라 들어가면 잡내가 날거라고 생각했는데 냄새 전혀 안나더라고요.

테이블 사이 간격도 넓어서 대만족. 저희가 첫손님이었는데 손님 많아도 그렇게 시끄럽다고 못느꼈어요.

라면 셀프코너에 냄비, 스낵면, 뜨거운물이 준비되어 있어요. 막창 다 먹을때쯤 라면하나 끓여서 막잔하면 딱 좋을 것 같네요.

백석역 맛집 메뉴판

돼지막창과 소막창을 같이 판매하는게 신기했어요. 보통 소곱창집가서 곱창모둠시키면 소막창이 같이 나오는데 여기는 막창전문점이라 막창이 메인이어서 좋더라구요.

그 밖에도 항정살, 가브리살, 갈매기살도 있고 사이드로 된장찌개, 잔치국수도 준비되어 있어요.

저처럼 선택장애가 있는분들은 너랑나랑모듬메뉴 주문하시면 됩니다. 특히 세트3번은 치즈와함께 소, 돼지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어요.

볶음밥은 3000원, 구워먹는 임실치즈는 8000원 입니다. 고기 먹고난 후에 볶음밥은 필수죠!!

막창 특수부위 맛있게 즐기는 궁합이 크게 적혀있는데 꼭 저렇게 먹어야되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막장이랑 무채에 막창 올려서 쌈싸먹으면 게임끝. 그럼 지금부터 먹방을 시작해볼까~~~ㅎㅎ

너랑나랑막창 백석본점 주문리스트 & 맛

밑반찬 푸짐하게 나오는거 보고 놀란 1인.

막창과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반찬과 소스 하나하나 자세히 살펴볼게요.


주문리스트 & 가격

돼지막창(150g), 항정살(110g), 가브리살(120g), 갈매기살 (120g) 총 500g 제공되는 세트 1번

가격 50000원

돼지막창 180g 1인분 추가 15000원

소주 & 맥주

소막창은 160g/ 21000원 입니다.

기본 제공되는 쌈장, 와사비, 소금, 막장, 무채, 잘게썬 고추.

막장에 무채나 고추 넣어서 섞어먹으면 그게 또 별미ㅠㅠ 진짜 맛있어서 리필해먹었어요.

깻잎장아찌, 양파장아찌, 파채, 상추, 콘샐러드까지 정말 푸짐했는데 이게 다가 아니고..

된장찌개도 거의 6000원 주고 사먹는 양만큼 나와서 놀랐어요. 이게 서비스라니 세상에나ㅠㅠ

물론 맛도 좋아요. 구수하고 얼큰하고 두부도 많이 들어있어서 고기 익기전에 된찌에다 술 한병 쌉가능ㅎㅎ

거기에 계란찜까지.

정말 부드러워서 입안에서 사르르 녹았던 계란찜!

최근 먹었던 계란찜중에 가장 부드러웠어요.

백석 맛집

저희가 주문한 세트1번 돼지막창, 항정살, 가브리살, 갈매기살 구성이에요. 파인애플은 무료로 제공되고 사장님께서 임실치즈 서비스로 주셨어요.

저는 소막창만 먹어보고 이번이 생애 두번째 돼지막창에 도전하는거라 사실 주문할때 좀 망설였어요.

스무살때 돼지막창 먹고 역한냄새 때문에 속 안좋았던게 생각나서ㅠㅠ 근데 여기는 왠지 잡내 안나고 청결할 것 같아서 큰맘먹고 도전~~!!

너랑나랑은 돼지 한마리당 300g 정도만 얻을 수 있는 귀한부위를 당일 생산해서 사용한다고 해요.

고기 빛깔 정말 좋아보이지 않나요??

백석역 맛집

저희가 방문했을때가 초저녁이라 손님이 없어서 직원분께서 신경을 많이 써주셨어요. 어떻게 먹어야 더 맛있는지, 어느정도로 익었을때 먹어야하는지 등 자세히 설명해주시면서 구워주셨어요.

너랑나랑막창 백석

생각보다 빨리 노릇노릇 익었던 막창. 저는 바싹 구워진 겉바속촉 느낌의 막창을 좋아해서 갈매기살과 가브리살 먹으면서 바싹 익혔어요.

백석역 맛집 너랑나랑막창 편집영상 참고해주세요.

딱 제가 원하는 굽기!!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돼지막창

고추소스와 막장에 고추 풍덩 빠트려먹으면 고추의 매콤한맛과 막장의 달짝지근함이 어우러져서 훨씬 맛있어요.

달달한 막장에 돼지막창 한입먹으면 와..신세계!

돼지막창 잘하는집에서 먹으면 이런맛이 나는구나…

(진짜 잡내하나도 안나고 쫄깃쫄깃 맛있었어요)

스무살때 실패했던 기억때문에 이번생에 돼지막창은 못먹을줄 알았는데 여기서 먹고 다시 리셋됨ㅎㅎ저 이제 소,돼지 안가려요 ㅋㅋㅋ

근데 막창에 치즈라니? 느끼할줄알았는데 고소함이 배가 되는 신기한 현상ㅋㅋㅋ 와 이거 별미였네!

저기에 고추나 와사비 곁들여먹으면 알싸한 맛까지 더해져서 완전 최고.

막창 뿐만아니라 다른 고기들도 진심 조온맛.

백석역 맛집 백번인정.

무채에 막창 섞어서 고기에 올려먹으면 아삭아삭 식감도 좋고 감칠맛 장난아니에요. 무채랑 막장 리필해 먹었어요.

마늘, 양파도 중간에 같이 먹어주기!

따뜻한 파인애플도 넘 맛있고~~ 여기 일산막창맛집이에요 후후

제가 좋아하는 꼬들꼬들한 항정살!!

저렇게 먹었는데도 전혀 느끼하지 않았어요. 술이 술술 들어가는 맛. 고기 퀄리티가 좋아서 어떻게 먹어도 맛있네요.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다는 증거.

돼지막창 1인분 또 주문했어요ㅋㅋㅋㅋ

(둘이서 이날 배터짐)

저는 라면먹고싶었는데 친구가 라면은 집에가서 먹으라며 ㅋㅋㅋㅋ혼자먹으면 맛없다고ㅠㅠ 공감해줄줄 알았는데 라면 잘 못끓이냐고 진지하게 물어보는친구 ㅋㅋ그래 졌다^^

막창 손질하는거 정말 힘들고 손도 많이가는 작업인데 얼마나 정성껏 제대로 작업하셨는지 잡내하나없고 쫄깃하고 부드럽고 완벽 그자체였어요.

저처럼 돼지막창에 거부감을 갖고있는분이 있다면 여기 꼭 추천드리고싶어요.

고기에서 나오는 육즙도 풍부하고 고소함 작렬!

고기가 질겼다면 추가안하고 바로 2차 갔을텐데 너무 맛있어서 고기 추가해서 배터지게 먹었어요. (그리고 2차도 갔어요 ㅎㅎ)

일산막창맛집, 백석역 맛집 찾으시는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이상 너랑나랑막창 일산본점 내돈내산 찐추천후기였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