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 후기 평점 준수한 완성도 흥미로운 결말 매력 넘치는 전종서와 손석구

티빙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 후기 평점 준수한 완성도 흥미로운 결말 매력 넘치는 전종서와 손석구

이번 백상 에서 영화 시나리오상을 수상해서 관심이 가기도 했고 영화 범죄도시2 를 보고 나서 손석구 배우가 궁금하여 감상하게 된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 원래 극장에서 보려고 하다가 비슷한 제목인 장르만 로맨스가 딱히 빅 재미가 없었던 터라 넘겼는데 다 보고 나니 장르만 로맨스 보다는 훨씬 더 나은 시나리오 였다는 점은 인정 한다. 연출 면에서는 장르만 로맨스가 더 나았긴 하지만 말이다.

대사만 보면 수위가 상당한 영화인데 노출 수위는 당연히 거의 없다. 전종서 배우는 버닝 이후로 벗는 배역을 안 하고 원래 좀 야한 역할로 데뷔한 배우들이 그 영화 이후 벗는 역할을 일절 안 하는 것도 좀 인상적이다. 김태리도 그렇고 김고은도 그렇고 말이다. 그러고 보면 이들 여배우들은 보면 다들 거장 감독들 작품에서만 노출이 있었다. 아마도 그런 감독들이라면 노출을 성상품화 로만 이용하지 않을 거라는 믿음이 있지 않았을까.

게다가 전종서 배우는 연기를 정말 기가 막히게 잘 한다. 거장 감독들이 보는 눈이 다르다는 걸 여실히 보여주는 부분이다. 나는 전종서 배우님도 좋아라 하는데 눈빛이 좀 광기가 들어 있다고나 할까. 그래서 멜로물에 맞을까 싶었는데 함자영 이라는 캐릭터 자체가 조금은 평범하지 않기 때문에 충분히 맞아 들어 간다. 무언가 전종서 배우는 평범한 역할은 이상하게도 어울리지가 않는다.

손석구는 박우리 라는 이름만 들어도 직박구리가 떠오르는 배역을 맡았는데 특유의 나른한 연기력으로 절묘하게 연기해 낸다. 범죄도시2 와는 다른 모습인데도 확실히 매력이 넘친다. 넷플릭스 드라마 디피 에서만 해도 난 크게 매력을 느끼지 못 했는데 요즘 나의 해방일지에서 초대박이 난 거 보면 분명 인상적인 배우고 앞으로 더 대박이 날 게 확실해 보이는 배우다.

백상에서 시나리오상을 받긴 했는데 나는 영화 자체가 괜찮았고 시나리오는 크게 인상적이진 않았다. 약간 말장난 같은 느낌? 나는 대사 하나하나 보다 전체적인 이야기를 조금 더 중요하게 보는 편인데 개연성이나 구조나 크게 특출나거나 인상적이진 않아서 더 그러했다. 게다가 결말도 해피 엔딩이긴 한데 뻔하지 않아서 좋다. 시한 폭탄을 안고 가는 박우리 캐릭터를 함자영과 어떻게 연결시키나 했는데 손석구가 연기를 잘해서 능구렁이 처럼 잘 넘어 간다.

그래도 뭐 손석구나 전종서 배우가 아니어도 내가 좋아하는 김슬기 배우님이나 배유람 배우님 그리고 김재화 배우님이 나와셔서 보는 맛이 쏠쏠했다. 티빙에서 서비스하는 건 진즉에 알았는데 그동안 안 보다가 손석구 때문에 보게 된 건데 의외로 재미있다. 티빙을 구독하고 있다면 무조건 보라고 하고 싶을 정도로 말이다.

<손석구가 나오는 영화 범죄도시2 리뷰 후기 평점>

<전종서 주연 넷플릭스 영화 콜 후기 리뷰 평점>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는 말 그대로 연애 말고는 해볼 거 다 하는 연인들의 이야기다. 그런데 요즘 이런 사람들 생각보다 많다고 들었다. 연애는 피곤하지만 그 외에 다른 건 할 수도 있지 않나 라는 마인드는 뭐 원래부터 있어 왔다. 지금이 조선시대는 아니니 말이다.

그런데 사람이 마음이라는 게 그렇게 간단하지가 않다. 몸이 가면 마음이 가고 그 반대의 경우도 있다. 몸과 마음이 따로 논다면 애초에 인간 세상에 문제는 전혀 없었겠지. 독특하고 성인들이 볼만한 소재를 야하지 않게 잘 풀어 냈다. 배우들의 공력이 크긴 하지만 시나리오도 좋고 연출도 괜찮다.

제작과 배급이 아무래도 CJ 라서 넷플릭스나 다른 ott 에서는 당분간은 보기 힘들 것으로 보인다. 티빙을 구독하고 있다면 손석구나 전종서 때문에라도 한 번 감상해 보자. 지금 티빙 영화 순위 1 위던데 손석구 코인 타서 당분간도 1위를 수성하지 않을까 싶긴 하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