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로 만든 디저트 맛집BEST 4

쌀로만 만든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는 카페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글루텐프리로 더욱 맛있고 건강하게 디저트를 즐길 준비 되셨나요? 서울에 위치한 쌀디저트 맛집 4곳 지금 바로 추천해드릴게요 🙂

쌀디저트 맛집 BEST 4
1. 소소하게
2. 카페페퍼
3. 연남다방
4. 미니마이즈

미니마이즈

빵 발효에 필요한 최소한의 사탕수수 설탕만 사용하는 쌀 디저트 맛집, 미니마이즈입니다.
쌀로 만든 휘낭시에, 마들렌의 구움과자와 케이크로 디저트 메뉴가 구성되어 있는데요. 피스타치오 아포가토&미마들렌 조합이 현재 가장 핫하다고 해요. 피스타치오 마들렌에 분태도 가득 뿌려져 있어 식감도 좋고, 안에 가나슈도 들어있어 촉촉하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

할매입맛을 저격할 쌀 케이크도 있습니다. 국산 저당 팥, 100% 동물성 생크림과 국산 쑥을 넣어 만든 쑥팥케이크와 할매니얼 디저트의 간판인 흑임자, 고구마 쌀 케이크도 준비되어 있다고 해요. 카페의 채광도 좋으니 따뜻한 날씨를 즐기며 쌀 디저트를 드셔보시길 바래요 🙂

매일 12:00 – 21:00

소소하게

모든 케이크와 디저트를 100% 쌀가루와 유기농 당으로 제조하는 글루텐프리 베이커리 카페, 소소하게입니다.
처음 쌀 케이크를 접하시는 분들께 더욱 강추해드리는 곳인데요. 소소하게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할 수 있는 백설기부터 드셔보는 건 어떠신가요? 크림은 고소하고 시트는 부드러워 아이부터 어른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호박, 흑임자, 초코 등의 다른 맛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부모님 생신 케이크로 주문하기에도 좋은 쌀 디저트 맛집입니다. 7가지 설기 맛 중에서 4개를 선택해 설기조각모음이나 당일에 나온 조각케이크를 선택하는 원형조각모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맛별로 구성한다면 더욱 특별한 생신파티가 되지 않을까요?

화 – 토 12:00 – 21:00 / 일 12:00 – 20:00
월 휴무

카페페퍼

인테리어가 예뻐 더욱 인기 많은 웨이팅 필수 쌀 디저트 맛집, 카페페퍼입니다.
예쁜 인테리어 속에 맛있는 글루텐프리 디저트들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계절에 맞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만들어져 제철 과일이 무엇인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케이크, 파운드, 스콘, 타르트 등 종류가 다양해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다는 게 특징입니다.

피칸의 고소한 맛과 식감, 바나나 향이 잘 어울리는 바나나파운드부터 상큼한 레몬 케이크, 너무 달지 않아 맛있는 레드벨벳 케이크까지 취향껏 마구마구 골라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송리단길에서 쌀 디저트가 있는 감성 카페를 찾는다면 ‘카페페퍼’ 적극 추천해드려요 🙂

12:00 – 21:00

연남다방

빈티지한 느낌이 가득한 연남동 디저트 카페, 연남다방입니다.
우유, 딸기, 초코 쌀케이크와 다방와플로 글루텐프리 디저트들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쌀가루로 만든 와플에 생크림이 가득 들어가고, 그 위에 계절과일까지 올라가져 있는 다방와플을 꼭 드셔보시길 바라는데요! 옆에 바닐라 아이스크림까지 제공되어 맛있을 수밖에 없는 조합들로 구성된 쌀 디저트 메뉴랍니다.

포송포송하게 부드러운 쌀케이크는 맛별로 테이크아웃도 많이 해가신다고 해요. 하나만 맛보기 아쉬울 때 종류별로 사가서 가족들과 함께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레트로한 느낌이 가득한 글루텐프리 디저트 맛집으로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13:00 – 22:00

일일미식 에디터 / 심소연, 홍지희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