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롤링 스톤 표지 화보 아시아 걸그룹 최초 제니 지수 리사 로제 올해 안에 컴백

블랙핑크 롤링 스톤 표지 화보 아시아 걸그룹 최초 제니 지수 리사 로제 올해 안에 컴백

전날 예고를 하긴 해서 알고는 있었지만 블랙핑크가 미국의 대표적인 음악 문화 잡지 롤링 스톤 표지 화보를 장식 했다. 롤링 스톤의 커버를 장식하는 건 미국의 유명 가수들에게도 영광스러운 일인데 이것만 봐도 블랙핑크의 전세계적인 위상이 무엇인지 알 수 있는 부분이다.

지난 번 방탄소년단이 장식했을 때에도 감개가 무량 했는데 이번에는 블랙핑크라니!

정말이지 대단한 기록이 아닐 수 없다. 아시아 걸그룹으로는 최초이고 걸그룹 자체로도 스파이스 걸스와 데스티니스 차일드 이후로 세 번째 라고 한다. 세 걸그룹 모두 다 전세계적인 인기를 누린 그룹이라는 공통점이 있다. 블랙핑크 역시 월드 투어를 할 정도로 전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 아마 올해 하반기에 정규 2집 앨범이 나온 이후 바쁘게 스케줄을 할 것으로 보여진다.

아마 분명히 월드 투어도 다시 시작할 테고 국내 투어도 할 거 같긴 하다. 국내에서는 해봤자 수도권 에서 2회 정도만 할 거 같긴 하지만 말이다. 일단 지방은 관객 동원이 안 되어서 하진 않을 거 같다. 아무튼 지금 트와이스도 월드 투어 하면서 기록적인 수익을 내고 있는데 아무래도 블랙핑크가 이 기록을 깰 확률이 더 높아 보이긴 한다. 제니 말로도 앨범 내고 아주 바쁜 시기가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모두가 기다린 블랙핑크의 컴백이 올해 안에 이루어진다고 하던데 아마 하반기 안에 이루어질 것으로 보이며 겨울보다는 가을이 될 확률이 높아 보인다.

<롤링 스톤 블랙핑크 표지>

<롤링 스톤 블랙핑크 표지 화보 촬영 영상>

<가격 후덜덜한 롤링 스톤 블랙핑크 박스 세트 가격은 미화 129달러>

<블랙핑크 멤버 개별 흑백 화보>

<블랙핑크 단체 포토 화보>

<롤링 스톤 블랙핑크 인터뷰 전문 기사>

이제 사실 방탄소년단이나 블랙핑크 만이 아니라 트와이스나 세븐틴 그리고 몬스타 엑스나 스트레이 키즈 그리고 nct 산하 그룹들도 월드 투어를 진행하고 있고 매진을 시키는 수준이라서 아마 올해 말이나 내년 부터는 본격적인 월드 투어가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누군가는 방탄소년단 이후에 인재가 없다고 하던데 케이팝은 실력파 아이돌이 너무나 많아서 방탄소년단 아니어도 사실 대체할 그룹은 얼마든지 있긴 해서 크게 걱정은 안 된다.

아무튼 블랙핑크 컴백 너무 기대되고 화보 너무 멋지다.

<롤링 스톤 표지 화보 장식한 스파이스 걸스와 데스티니스 차일드>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