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먹밥, 곤드레밥과 잘 어울리는매콤한 등갈비 맛집

한국인이라면 싫어할 수 없는 조합, 매콤한 등갈비와 주먹밥! 뼈가 쏙쏙 발라지는 등갈비와 양념을 섞어 주먹밥이나 곤드레밥에 비벼 먹으면 한 공기 뚝딱할 수 있는 거 아시죠? 매콤한 등갈비가 드시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오늘은 매콤한 등갈비 맛집 4곳을 준비했습니다 🙂

주먹밥, 곤드레밥과 잘 어울리는
매콤한 등갈비 맛집
1. 담산
2. 브라더매운갈비찜
3. 열불날개
4. 두꺼비식당

담산

신촌의 매콤한 등갈비 맛집, 담산입니다. 콩나물과 버섯이 잔뜩 들어간 등갈비찜인데요, 국물이 넉넉하게 있어서 당면사리나 우동사리를 추가해서 먹어도 맛있고 등갈비를 발라서 함께 나오는 곤드레밥에 비벼 먹어도 맛있답니다.

곤드레밥과 배추가 들어간 메밀전이 함께 나오는데 메밀전은 슴슴한 편이라 살짝 찢어서 등갈비 국물에 찍어먹으면 딱 맛있답니다 🙂 다양한 사리를 추가해 등갈비와 채소를 함께 곁들여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매일 11:00 – 22:00ㅁ
브레이크 15:00 – 17:00
월요일 휴무

브라더매운갈비찜

영등포와 문래에 위치한 직장인들이 애용하는 등갈비 맛집, 브라더매운갈비찜입니다. 떡볶이와 비슷한 양념이라고 느꼈는데, 삶은달걀이랑 콩나물, 당면이 들어 있어서 더 그런 것 같아요. 상당히 매콤한 편이니 매운걸 많이 못드시는 분들은 가장 기본 맛으로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밥은 꼭 볶아 드셔야 하는 것 아시죠? 매콤한 양념에 김가루와 김치, 밥이 함께 볶여 매콤하지만 고소한 맛을 자랑하는 볶음밥이 된답니다 🙂 든든한 한끼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매일 11:00 – 22:00
브레이크 15:00 – 17:00

열불날개

건대와 부평에서 핫한 술집인 열불날개입니다. 보기만 해도 매콤해보이는 등갈비 구이, 막창 등을 판매하는 곳인데요! 매콤한 양념 때문에 맥주와도 잘 어울리고 주먹밥이랑도 잘 어울린답니다.

기본 맵기 단계도 아주 매콤하니 매운 것을 잘 못드시는 분들은 꼭 주먹밥을 필수로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주먹밥과 아주 잘 어울리는 양념 맛이라 함께 드시면 만족하실거에요. 건대에도 위치해 있으니 참고하세요!

매일 17:00 – 2:00
(부평점 기준)

두꺼비식당

원조 등갈비찜 맛집으로 유명한 두꺼비식당입니다. 사실 제천에 본점이 있는데, 프랜차이즈가 된 이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묵은지 등갈비찜이나 그냥 등갈비찜을 즐길 수 있는데 아주 연한 고기맛이 일품인 곳입니다.

양념도 세트에 함께 나오는 곤드레밥과 너무 잘 어울려서 쓱쓱 비벼먹는 맛이 있어요. 밥을 좀 남겨서 등갈비찜 국물과 함께 볶아드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가성비 좋게 다양한 메뉴를 세트로 즐겨보세요.

매일 11:00 – 23:00
(영등포점 기준)

-일일미식 에디터 / 심소연, 홍지희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