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크림 가득!크림빵 맛집 추천 3

두 달 전에 크림이 가득 들은 크림빵 맛집 5곳을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요. 반응이 좋아 이번에도 부드러운 크림이 가득 들은 크림빵 맛집 3곳을 소개해드리려 왔습니다. 재방문하게 되는 폭신폭신 크림빵 맛집, 한 번 알아보러 가볼까요?

크림빵 맛집 추천 3
1. 카페초이
2. 빵굼터
3. 크리미

카페초이

하나만 먹으면 아쉬울 크림빵 맛집, 베이커리카페초이입니다.
소금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꼭 방문하셨으면 하는 강릉 베이커리 카페인데요. 소금이 톡톡 뿌려진 소금빵 안에 크림이 들어가는 우유생크림소금빵이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버터향이 가득나는 고소한 풍미의 소금빵에 부드러운 크림이 들어가 고짠의 맛을 황홀하게 느껴볼 수 있는 베이커리입니다. 위에 딸기가 올라간 생딸기 우유생크림소금빵, 애플 시나몬 등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라인업을 보고 방문해보시길 바래요!

11:00 – 19:00
화 휴무

빵굼터

반죽부터 굽기까지 정성스럽게 만들어지는 크림빵을 맛볼 수 있는 맛집, 빵굼터입니다.
크림이 잔뜩 들어간 묵직한 스타일의 슈크림빵이 유명한 곳입니다. 유명한만큼 품절돼서 못 먹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요! 10시가 슈크림빵 나오는 시간이라고 하니 맞춰서 방문하시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처음 슈크림빵을 먹으려고 들면 ‘무겁다’라는 생각이 드실텐데요! 그정도로 빵이 얇고 슈크림으로 가득 채워져 있다고 해요. 얼렸다가 녹여 먹어도 맛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팥 좋아하시는 분들은 팥과 크림이 두툼하게 들어간 생크림 단팥빵은 어떠신가요? 실패없는 크림빵 맛집으로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

06:00 – 23:30
월 휴무

크리미

크림이 듬뿍 들어있는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하는 맛집, 크리미입니다.
크림 러버들이 이곳을 본다면 당장 달려가고 싶으실거라 생각되는데요! 크림푸딩부터 쿠키슈, 시그니처 크림빵까지 크림 디저트로 가득 차 있는 곳입니다. 크림빵 중에선 우유크림모카번을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동글동글 귀여운 모양의 모카번 속에 꼬소하고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우유크림이 들어가 있는데요. 당일에 먹어도 맛있지만 얼려두셨다가 에어프라이어에 4-5분 돌린 후 실온에 잠깐 두셨다가 드시면 겉은 빠삭하고 속은 시원한 우유 아이스크림처럼 드실 수 있다고 해요. 적당히 짭짤한 맛의 뽀또 크림빵도 인기이니 함께 포장해서 드셔보세요 🙂

12:00 – 19:00
월, 화, 수 휴무

일일미식 에디터 / 심소연, 홍지희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