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인테리어의압구정 신상 카페 추천

압구정에 벌써부터 핫해진 신상 카페들이 있는데요! 독특하고 이색적인 분위기로 사진남기기에 좋고, 디저트까지 맛있다고 해요. 안가면 섭섭한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압구정 신상 카페3곳 추천해드릴게요 🙂

1. 무니
2. 포스터리베이커
3. 바이칼리아

무니

유럽 감성의 대형 베이커리 카페, 무니입니다
요즘 압구정에서 제일 핫한 카페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1층부터 3층 루프탑 자리로 이루어져 있는 대형 카페로, 포토존 맛집인 3층 루프탑이 가장 인기가 많은 공간입니다.

핑크색 문과 위에 달린 조명, 푸릇푸릇함까지 놓치지 않는 초록 식물 등 사진찍기 정말 좋은데요! 그만큼 인기가 많으니 오시자마자 이곳에 올라오셔서 자리를
맡아보시길 바래요. 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하여 다양한 디저트들이 올라가는 무니의 쉐이크를 꼭 드셔보시길 바래요. 오븐에 구워 깔끔하고 바삭, 고소한 시그니처 브래드인 크로넛도 추천해드립니다 🙂

10:00 – 22:00

포스터리베이커

빈티지한 분위기의 압구정 신상카페, 포스터리베이커입니다.
깔끔&빈티지한 미국 감성을 느껴볼 수 있는 카페입니다. 1,2층 모두 테라스 자리가 있고 내부에도 곳곳에 창문이 있어 산뜻하게 머물다 가실 수 있으실 거예요.

새콤달콤한 레몬 커드가 케이크 속에 듬뿍 들어있는 레몬 머랭 컵케이크와 달콤한 바나나와 사과 토핑이 올라간 케이크 푸딩 등 다양하고 비주얼 좋은 디저트들이 많으니 드셔보시길 바래요. 날씨 좋은 날 방문하면 너무 좋을 압구정 카페로 추천해드립니다!

11:00 – 22:00
월 휴무

바이칼리아

신화 컨셉으로 꾸며진 압구정의 힙한 카페, 바이칼리아입니다.
카페 외벽이 빨간색으로 이루어져 있어 시선을 더욱 사로잡는 곳입니다. 시원한 바람과 따뜻한 햇빛을 즐길 수 있는 1층 테라스에는 이곳의 시그니처 로고가 있어 핫한 포토스팟입니다.

내부는 오렌지빛 계열, 피라미드 등의 인테리어로 이색적인 분위기까지 느껴보실 수 있는데요. 카페의 컨셉을 가장 잘 보여주는 디저트인 피라미드 무스 케이크도 있으니 드셔보세요! 초코, 로투스치즈, 망고 치즈 3가지 맛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독특한 감성의 압구정 카페로 적극 추천해드려요!

11:00 – 21:00

일일미식 에디터 / 심소연, 홍지희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