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동 애견동반카페 카페더문에서 생과일 빙수에 디저트 먹방

잊을 수 없는 생과일 빙수의 맛

날씨가 더워서 시원한 디저트가 생각나면 꼭 눈에 아른아른 거리는 곳이 있어요. 소영이에게 ‘그걸’ 먹으러 갈 때가 된 것 같다고 말하니 어딘지 말하지 않아도 고개를 끄덕이는 소영이었답니다. 3가지 원두를 블렌딩한 커피, 꾸덕 촉촉한 수제 브라우니도 유명하지만 생과일로 바로바로 만들어주시는 빙수가 정말..(말잇못)
바로 인천 구월동의 애견동반카페 카페더문에서 만날 수 있는데 모든 메뉴에 사장님의 정성이 들어가 맛있기로 유명한 카페랍니다. 얼마나 맛있길래 소영이와 디저트들도 뿌시고 1인 1 빙수까지 했는지 아래에서 알려 드릴게요!

누구든 편하게 쉬다 가세요!
손님들을 많이 배려 했다는 세심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구월동 애견동반카페 카페더문에 방문했어요. 방문할 때마다 친절한 사장님이 반겨주시는데 오늘은 어떤 메뉴를 먹어볼까~ 고민이 되더라고요. 커피, 스무디, 차(tea), 스무디 등의 다양한 음료와 베이커리, 제철에 맞는 생과일 빙수까지! 한번 들어오면 단골이 되어버릴 수 밖에 없는 카페랍니다.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와 햇살이 들어오는 창
내부는 크지는 않지만 블랙과 화이트 톤의 깔끔한 인테리어와 곳곳을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져 있는데 어디서 구매하셨는지 궁금할 정도로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인답니다. 그리고 내부로 들어오는 채광과 은은한 조명이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어 줘서 마음까지 편해지는 느낌이에요. 카페더문 이라는 이름처럼 은은한 달빛이 카페를 감싸고 있는 것 같답니다.

소소하게 즐길 수 있는 것들
구월동 애견동반카페 카페더문 안에는 가볍게 즐기기 좋은 보드게임도 있었는데 기타도 놓여 있더라고요. 예전에 기타를 배운 적이 있어서 사장님께 여쭤보니까 기타 1곡 완곡 시 아메리카노 한 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자세를 잡고 기타를 쳐보는데 오랜만이라 그런지 손이 조금 떨리긴 했지만 완주에 성공했어요. 소영이가 반짝거리는 눈으로 보는데 저한테 다시 반했나 봐요(뿌듯)

빙수 메뉴가 유명한 곳!
더워지는 날씨 즈음에 저희가 꼭 방문하는 이유는 제철에 맞는 빙수가 계절마다 나오는 곳이기 때문이에요. 특히 냉동이 아닌 생과일로 바로바로 만들어주시는데 빙수 위에 올라가는 요거트 아이스크림까지 직접 만드셔서 정말.. 한번 맛보면 다른 빙수는 생각도 나지 않아요.
빙수를 선두로 소영이와 먹고 싶었던 것들을 다 주문해봤어요. 여기 디저트들을 먹으려고 점심도 안 먹고 방문했거든요~ 오면 꼭 주문하는 브라우니에 매장에서 직접 구워주시는 고메크로와상도 유명하다고 해서 이것도 주문하고.. 소영이와 입맛이 잘 맞아서 음료까지 주문 완료!

모두 직접 만들어 더 달달 꼬숩~
자몽에이드도 직접 만드신 수제청으로 만들어져서 과육이 살아있는 시원한 에이드를 맛볼 수 있어요. 저는 콜드브루 아인슈페너를 주문했는데, 직접 내리신 원두와 시그니처 크림이 들어가는 커피로 3가지 원두를 직접 블렌딩하셔서 적당한 산미와 탄미가 조화를 이룬답니다. 커피에 깐깐한 직장인 소영이도 괜찮다고 말할 정도로 맛이 너무 좋아요.
고메크로와상은 주문 후 구워지기 때문에 따끈따끈하게 나와서 그런지 고소한 버터의 향과 맛이 진하게 느껴지더라고요ㅎㅎ 커피와 완전 찰떡궁합이었답니다.

칼리바우트 초콜릿이 들어가 쫀
177년 역사를 자랑하는 벨기에 초콜릿인 칼리바우트 초콜릿을 넣어 더욱 진하고 쫀득~한 달달함을 느낄 수 있는 브라우니! 이곳에 오면 이 브라우니를 꼭 먹어줘야 하는데 위에 촉촉한 크림과 딸기청도 올라가서 비주얼부터 남다르답니다. 크림이 많이 달지 않기 때문에 꾸덕한 브라우니를 더 부드럽게 즐길 수 있어요. 많은 분들의 후기로 입증된 구월동 애견동반카페 카페더문의 대표 디저트랍니다.

크림치즈의 부드러움
저는 케이크 중에 부드럽고 고소한 치즈케이크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곳의 치즈케이크도 저의 마음을 저격했답니다. 뽀얀 치크 케이크 위로 브라우니처럼 크림과 딸기청이 올려져 있더라고요. 치즈 케이크랑 잘 어울릴까 생각했는데 치즈케이크를 더욱 상큼 달달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이 조합 나는 찬성이야~

얼음 자체가 맛있는 눈꽃빙수
모든 빙수 메뉴는 얼음 자체가 혀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는 눈꽃으로 만들어져요. 저희가 방문 했을 때는 잘 숙성된 부드러운 망고가 들어간 망고빙수와 오리지널의 깔끔하고 꼬숩달달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밀크팥빙수까지를 먹어볼 수 있었어요.
빙수 맛집답게 재료의 조합이 완전 꿀조합이었는데 냉동이 아닌 생과일을 사용하신다고 해서 놀랬답니다. 또 얼음을 곁들였나 싶을 정도로 과일을 많이 넣어주시는데 빙수 위에 올라가는 요거트 아이스크림도 직접 만드셨더라고요. 소영이와 음료수와 디저트를 하나씩 뿌셔가면서 사장님이 못 만드시는 게 있을까? 라는 얘기를 나누기도 했어요ㅎㅎ

은은한 달 같은 아늑함이 있는 카페!
구월동 애견동반카페 카페더문은 예술회관역 6번 출구 도보 17분 거리에 있어요. 저희는 카페에 앉아서 먹었는데 중간중간 포장을 해가시는 분들도 볼 수 있었답니다.
또 애견 동반 카페라서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하시는 분들도 볼 수 있어요. 반려동물을 위한 멍푸치노도 준비되어 있어서 같이 시간을 보내기 좋은 카페랍니다. 견종에 제한은 없지만 다른 손님들에게 방해가 되지 않도록 에티켓을 지키는 것은 필수! 다음에는 소영이의 강아지도 같이 오기로 약속했답니다ㅎㅎ


더 많은 구월동 애견동반카페를 원한다면?
지금 바로 데이트코스 앱 1위 데이트팝을 검색해보세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어요.

‘데이트팝’ – 데이트보다 데이트 준비가 힘든 2030 커플들에게 근사한 하루를 선사합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