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비발디파크 맛집 추천 3곳!

수도권과 가깝고, 도로 잘 닦여있고,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 내내 즐길 거리가 풍성하고, 주변에 특색 있는 먹거리들이 많아 많은 여행객들에게 사랑을 받는 홍천!

그중에서도 비발디 파크는 스키장과 수영장이 있고, 반려견 출입이 가능하며 리조트 안에 편의 시설이 너무 잘 되어있어 가족 단위 관광객들이 특히나 좋아하는 곳이죠.

주말을 이용한 1박 2일 동안
야무지게 소노벨에서 쉬다 왔어요

댕댕이를 사랑하고 맛집 투어를 즐기는 에디터도 비발디 파크를 매우 사랑한답니다. 그래서 처음 갔을 땐 지하에 있는 식당과 마트를 돌며 비발디 파크만을 100% 만끽하려고 노력할 정도였어요. 하지만 비발디 파크만 즐기기엔 주변에 맛집이 너어어무 많다는 사실!

에디터처럼 잘 몰라서 리조트 가까운 곳에 있는 맛집을 차마 가보지 못하고 그냥 돌아오는 불상사가 생길까 봐 대의를 위하여 작성합니다. 강원도 러버가 쓰는 비발디 파크와 가까운 맛집 BEST 3★

홍천에 왔으면 닭갈비부터!
철판 닭갈비와 막국수가 맛있는
‘메밀꽃닭갈비막국수’

홍천에 왔으면 닭갈비는 무조건 먹어줘야죠~ 춘천, 양평과 붙어있는 홍천에서는 어딜 가나 흔하게 닭갈비 집을 만날 수 있어요. 하지만 닭갈비도 닭갈비 나름! 이곳은 석쇠에 굽는 닭갈비가 아닌 넓은 무쇠 철판에 갖가지 채소와 매콤한 소스를 넣고 볶아주는 춘천식 철판 닭갈비를 하는 곳입니다.

한눈에도 보기에도 큼직한 고기와 야채 사이즈! 무엇보다 살-짝 태우듯 눌러 볶는 이 맛이 진짜 예술이에요. 원래 닭갈비는 볶음밥으로 후식을 하는 게 국룰이지만 저는 우동 사리를 시켰답니다. 순식간에 볶음 우동이 뚝딱 만들어져서 소주 한 병과 함께 행복한 저녁을 즐길 수 있었어요.

아차! 막국수는 닭갈비 주문할 때 같이 시켜서 닭갈비와 함께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닭갈비 양념이 세서 담백한 막국수와 함께 먹으면 조합이 딱 좋거든요.

* 주소 : 강원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69
* 전화 : 033-435-9299
* 가격 : 철판닭갈비 14,000원 / 막국수 8,000원

닭갈비 볶파세요? 굽파세요?
숯불 석쇠 닭갈비 ‘느티나무’

탕수육 소스만 부먹파, 찍먹파가 있나요? 대중적이진 않지만 닭갈비에도 볶음파와 구이파가 있습니다. 물론 춘천 닭갈비 하면 기름 달달 두르고 매콤하게 볶아내는 철판 닭갈비를 가장 먼저 떠올리겠지만 그건 닭 자체의 맛이 잘 느껴지지 않아 불호가 있거든요.

평소 사리 추가를 선호하지 않는 편이라면 담백 맛의 석쇠 숯불 닭갈비를 드셔보세요!

느티나무 숯불 닭갈비는 닭갈비가 양념 소스에 푹 재워져 나와요. 그래서 숯불 위에 올려놓고 열심히 뒤집어 가며 잘 굽기만 하면 된답니다. 앞뒤로 잘 구운 고기를 쌈 채소와 함께 싸먹거나 양파 절임이랑 같이 먹으면 숯불 향이 코 끝을 싸악 돌아요. 둘 다 맛있지만, 굳이 따지자면 제 취향은 역시 ‘굽파’입니다.

* 주소 : 강원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759
* 전화 : 033-434-8611
* 가격 : 닭갈비 1인분 13.000원

홍천에서 가장 유명해요!
돼지고기구이 ‘양지말 화로구이’

홍천의 맛집 추천 세 곳을 모두 고깃집으로 할라니까 조금 민망하지만, 홍천 맛집을 소개하면서 양지말을 소개하지 않을 수 있나요? 이곳은 넓은 전용 주차장과 약 500석이 넘는 넓~은 부지를 가지고 있어요. 근무하시는 분이 많구요. 이 모든 것들이 돼지고기구이 하나로 이뤄낸 성공이라 하면 맛 설명은 따로 할 필요도 없겠죠?

이곳 돼지고기구이는 빨갛게 고추장 양념으로 되어있어요. 돼지는 기름이 많아 석쇠로 구울 때 양념이 분리되고 따로 노는 경우가 있는데 여기는 양념이 착붙입니다. 숙성도 아주 잘 되어있고 밑 반찬도 맛있어요. 특히 들깨로 무친 파 절임! 이건 두 번 먹고 세 번 먹어야 합니다.

워낙 유명한 식당이라 공중파, 케이블 방송에서도 아주 많이 소개되었고,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인증한 백년가게이기도 해요. 다 먹고 나와면 출구 옆에 있는 주전자에서 메밀 커피 한잔 호록 마시는 것은 저얼대 잊지 마세요!! 구수한 메밀 커피까지 마셔야 이 맛집의 코스 완성이에요~

* 주소 : 강원 홍천군 홍천읍 양지말길 17-4
* 전화 : 033-435-7533
* 가격: 화로구이 16,000원

비발디 파크 가까운 곳에 위치한 홍천의 내로라하는 맛집 세 곳을 모두 알아봤습니다.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게 철판 닭갈비, 석쇠 숯불 닭갈비, 돼지고기로 나누었을 뿐 맛의 우위에 있어서는 큰 차이가 없어요.

배가 많이 고프다면 메밀꽃에 가서 사리를 가득 추가한 닭갈비를 먹고, 술 한잔하며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느티나무, 가장 유명하고 인증된 맛집을 원한다면 양지말을 가면 된답니다.

술쟁이라면 홍천 수제 맥주 강추합니다
특히 홍천 필스너.. ★★★★★

닭갈비부터 수제 맥주까지! 강원도 홍천 비발디 파크 주변의 야무진 먹거리들을 모두 알아보았습니다. 아직 비발디 파크 리조트 내부 소개는 하지도 않았는데도 할 말이 넘쳤네요. 사실 비발디 파크 안에도 번듯한 식당, 마트, 오락실, 당구장, 탁구장, 간이 놀이 기구들까지 먹거리 즐길 거리가 많아서 밖에 나갈 필요가 없긴 해요.

비발디 파크의 소개가 궁금하신 분은 뒤로 가기 전 홀라 구독+팔로우 버튼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깨알 같은 정보를 가지고 얼른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1인 가구 매거진 홀라
콘텐츠 제휴 문의
me_travel@naver.com

전국 맛집 도장 깨기 중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