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바가 추억의 도넛에 700원어치 ‘이것’넣어버렸다는 신상

꽈배기 도넛은 진리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날씨가 덥다가 말다가 하면서 계속 여름이 올듯 말듯 밀당을 하고 있네요 ㅎㅎ 게다가 서서히 습해지는 날씨 탓인지 이상하게 설탕 듬뿍 발린 도넛이 먹고 싶어지는 나란 사람,, 그런데 이번에 파리바게뜨에서 불멸의 도넛 신상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와 얼른 달려가 봤어요!

제품 정보

오늘 소개해 드릴 신상은 파리바게뜨의 ‘단팥 품은 꽈배기’
매장에 도착하자마자 항상 기본으로 진열되어 있는 도넛들이 더 많이 있길래 당황,, ( •̀ o •́ ) 이번 이달의 신제품으로 출시되었는데 얼핏 보면 그냥 지나치기 쉬운 평범한 비주얼이었어요 ㅋㅋㅋ

그래도 저는 지나치지 않고 살펴보니 115g에 380kcal더라구요. 우리가 알고 있는 기본 평범한 꽈배기가 65g 255kcal인 거에 비하면 양은 거의 2배 정도인데 칼로리는 비교적 덜 차이 나는 것 같아요!

단팥 품은 꽈배기 가격은 개당 2,400원으로 총 2개 구매했답니다. 그리고 도넛 먹는데 빠지면 섭섭한 우유도 같이 get 했는데 저 로열리치 저지밀크 후기가 아주 좋더라구요? 영국 왕실 전용 우유를 만들기 위해 특별히 품종 개량한 종인 저지종에서 짜낸 우유라고.. (⁎⁍̴̛ᴗ⁍̴̛⁎)

진열대에 마구 올려져 있을 때는 잘 몰랐는데 혹시 몰라 일반 꽈배기 도넛도 하나 사서 비교해 보니, 차이가 눈에 보이더라구요. 모양도 점점 가늘어지는 꽈배기와는 달리 일정한 굵기로 꼬여있는 단팥 품은 꽈배기. 그리고 길이도 단팥 품은 꽈배기가 훨씬 길었어요!

너무 맛있어 보여서 바로 잘라봤는데 단팥이 까꿍! 은은하게 퍼지는 계피 향에 달콤 바삭하게 씹히는 흑설탕, 달달 고소한 단팥까지 환상의 조합이었어요 ㅠㅠㅠ 이름처럼 꽈배기 도넛이 단팥을 품은 것처럼 포근하게 들어있더라구요 ㅋㅋㅋ 이름 누가 이렇게 찰떡으로 지었냐

단맛도 너무 달지도 않고 적당히 달콤하면서 고소한데 게다가 반죽이 왜 이렇게 쫀득하고 촉촉한지 정말 제 취향 저격,, ♥ 기존의 꽈배기 도넛도 담백하면서도 쫄깃해서 좋았지만 저는 이번 신상이 꽈배기 도넛 + 찹쌀도넛을 합친 느낌이라 더 좋았어요! 요런 옛 감성 도넛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드셔보시는 것 추천 🙂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babshim

재구매 의사 : 완전 있음 / ★★★★

겉보기에는 파리바게뜨에서 흔한 비주얼이지만 맛이 미쳤어요! 몰랑몰랑 쫀득쫀득한 게 반죽부터 일반 꽈배기와는 다른 것 같았고, 겉에 붙어있는 흑설탕 같은 것도 많이 달지 않으면서 바삭한 식감을 줘서 좋았어요. 단팥도 퍽퍽하고 윤기 없어서 목 막히게 만드는 게 아니라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더 좋았네요! 진짜 금방 생각나서 곧 사 먹을 것 같아요!

@food_lover

재구매 의사 : 가끔 있음 / ★★개 반

사실 도넛 맛이 다 거기서 거기이긴 하지만 이달의 신제품이라 어떻게 새로운 맛일지 궁금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평범한 맛이라 아쉽긴 했네요 ㅠ 이름부터 단팥 품은 꽈배기이고, 정말 그냥 꽈배기에 단팥 들어있는.. 그 맛이었어요! 그래도 크기도 크고 맛도 있어서 한 번씩 사 먹을 것 같긴 하네요!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