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카 타도 될텐데…” 네티즌들이 검소하다고 감탄한 샤이니 민호 자동차

‘나혼자산다’ 출연한 민호
자신이 타는 자동차 공개
MINI 쿠퍼 JCW

민호 인스타그램

[오토모빌코리아=뉴스팀] 지난 10일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샤이니 민호. 키와 함께 수상스키를 타러 떠난 민호는 이날 방송에서 자신이 타는 자동차를 공개했다.

민호가 타는 자동차는 다름 아닌 MINI 미니 중에서도 JCW 모델이었는데, 해당 모델은 WRC에서 우승한 레이싱 선수 존 쿠퍼의 이름을 딴 자동차로, BMW가 해당 상표권을 구입한 2007년부터 미니의 고성능 라인업으로 자리 잡고 있다.

MINI JCW
가격은 얼마일까

나혼자산다

현재 MINI JCW 모델은 4000~5000만 원의 가격이 형성되어 있는데, 해당 모델 구입에 대해 샤이니 민호는 코오롱모터스 MINI 공식 블로그를 통해 “어릴 때 MINI를 보고 디자인이 너무 멋지다고 생각했다”라며 “MINI를 시승했는데, 정말 재밌었다. JCW 모델은 더 재밌다고 추천해줘서 JCW로 구매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MINI를 구입하기 전까지 민호는 2011년 출발 드림팀 우승으로 받은 K7을 타고 다녔다고. 이에 대해 민호는 “남자들은 한 번씩 차 욕심이 생길 때가 있지 않나. 그런데 차 욕심이 생겼을 때 해외에 있다 보니까 욕심이 떨어졌다”라며 “해외에도 자주 나가게 되니까 비싼 차를 탄들 의미가 있을까 싶더라”라고 전했다.

전기차도 출시한
BMW MINI

한편, BMW 미니 브랜드는 최근 첫 번째 전기차 ‘미니 쿠퍼 SE’를 출시했다. ‘미니 쿠퍼 SE’ 가격은 4,560만~3,990만 원으로 형성되어 있으며, 보조금을 지원 받을 경우에는 3,000만 원 중반대에 구입이 가능하다.

‘미니 쿠퍼 SE’는 1회 충전 주행거리가 159km밖에 되지 않아 네티즌들의 비판을 받기도 했다. 하지만 도심 출퇴근용이나 근거리 나들이용으로 사용하려는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고, 결과적으로 사전 계약에서 국내 도입 물량 90%에 해당하는 700대가 계약되며 큰 성공을 거뒀다.

키 인스타그램

샤이니 민호의 자동차를 접한 누리꾼들은 “샤이니 정도면 슈퍼카 타도 안 이상한데, 정말 검소하다” “대부분 돈 많이 벌면 차 욕심내던데 정말 차 욕심 없나보다” “K7에서 미니쿠퍼로 자동차 바꾸다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