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계동 루프탑카페 카페디아즈에서 딸기 가득한 수제 케이크

하루에 100개 이상 팔리는 딸기 케이크!

시험공부를 하면서 스트레스가 만땅인 저와 모모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달달한 디저트를 먹으며 이 스트레스를 날려 버려야겠다고 마음을 먹었어요. 그런 곳이 어디 없을까 찾다가 발견한 이곳은 건물 4,5층에 위치한 인계동 루프탑카페 카페디아즈에요.
케이크 맛집으로 유명해서 늦게 방문하면 케이크를 놓치는 일이 있다고 하는 말을 듣고 점심을 먹고 바로 케이크를 먹으러 달려갔답니다. 하루에 100개 이상 팔리는 유명한 케이크를 맛볼 수 있다고 하던데?!

집 나간 입맛 찾기 프로젝트

학교를 다니면서 과제로 인해 밤샘이 잦은 저는 종종 입맛을 잃어버려요. 할 일도 많은데 밥이 들어가나~ 하다가 모모의 잔소리 폭격을 받고는 했답니다. 이런 저의 입맛을 돌리기 위해 모모가 여러 시도를 한 결과! 입맛을 돌려주었던 건 상콤하고 달콤한 딸기였어요. 그래서 그냥 먹어도 새콤달콤한 딸기를 다양한 디저트와 함께 맛볼 수 있는 인계동 루프탑카페 카페디아즈에 방문했답니다.

인계동 핫플 of 핫플

카페 디아즈는 하루 100개 이상 팔리는 ‘딸기 생크림 케이크‘로 인계동 핫플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곳이에요. 다양한 조각 케이크 뿐만 아니라 홀케이크까지 사장님이 좋은 재료를 아낌없이 넣어 직접 만들기 때문에 그 맛은 보장! 방문 하기 전부터 먹고 싶었던 디저트들을 하나씩 먹어봤는데 확실히 다른 곳과 차별 된 맛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이곳은 수제 레터링케이크도 주문 가능하고 단체 주문도 가능해요. 또 매장의 케이크들은 24시간 이내 만든 수제케이크만 판매되기 때문에 너무 기대가 되더라고요ㅎㅎ

흠잡을 데 없는 널찍한 공간

카페 내부도 널찍널찍하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조명이 은은하게 달려있어 따뜻한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하기 좋은 공간이었답니다. 라탄으로 된 인테리어가 많아서 그런지 꼭 휴양지의 한 카페에 있는 기분도 들었는데 가죽소파로 이루어진 자리도 있고 단체석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루프탑 피크닉도 가넝하다구요

메뉴가 나오기 전에 4층의 내부 폴딩 도어를 열어 봤는데 요렇게 널찍한 루프탑 공간이 나오더라고요. 탁 트인 도시뷰가 눈 앞에 펼쳐지고 테이블 마다 햇빛을 가릴 수 있는 파라솔이 있어서 낮에도 루프탑에서 디저트를 즐기기 좋을 것 같더라고요ㅎㅎ
5층에도 루프탑이 있는데 이곳은 흡연이 가능한 곳이니 참고해 주세요. 루프탑까지 아늑하게 꾸며져 있어서 왜 인계동 루프탑카페로 유명한지 바로 알 수 있었답니다.

딸기가 좋아! 딸기가 좋아!

가장 중요한 디저트를 빼 놓을 수 없겠죠? 유명한 딸기 케이크 뿐 만 아니라 케이크 종류가 굉장히 다양했어요! 딸기를 베이스로 다양한 디저트 맛볼 수 있었고, 수제청으로 만든 다양한 과일 음료도 맛볼 수 있어 좋았어요.
딸기 생크림 케이크 뿐 아니라 다른 디저트들도 비주얼이 정말 장난 없더라고요. 보통 12시 전후로 케이크가 많이 나온다고 들었던 것 같아서 선택의 폭이 많았던 저희는 먹고 싶은 거 다 먹어 보자며 주문을 완료했습니다. 오늘의 목적은 힐링이니까요~

과일을 아낌없이 듬뿍 듬뿍
이곳의 시그니처 음료는 바로 과일이 들어간 음료인데요! 자몽에이드에 들어간 자몽의 달콤 쌉싸름한 맛과 탄산이 어우러져 에너지 up 되는 메뉴였어요. 생딸기 우유는 딸기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꾸덕하고 진한 딸기의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꿀자몽은 생자몽과 연유가 만나 자몽 본연의 맛을 완전히 느낄 수 있는데 쌉싸름한 맛 뒤에 남는 연유의 달달함이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는데 메뉴에 과일이 정말 듬뿍듬뿍 들어가 있더라고요!

퀄리티도 맛도 프리미엄
꼭 먹어봐야 할 시그니처 메뉴인 딸기 생크림 조각 케이크는 입에서 사르르 녹는 시트와 부드러운 생크림, 상큼한 딸기의 조화가 엄지척! 생크림은 보통 느끼할 수 있는데 고소한 100% 우유생크림 딸기의 새콤달콤한 맛까지 모모 이건 있다가 포장해 가야 할 것 같아!
또 다른 유명한 메뉴인 딸기 티라미수는 모모의 픽을 받은 디저트에요. 촉촉하고 진한 티라미수가 딸기랑 어울릴까 했는데 딸기랑 너무 잘 어울려서 놀랐답니다. 디저트 모두 딸기가 낭낭하게 들어가 있어서 저의 입맛을 완전히 돌아오게 만들어 버렸어요ㅎㅎ 딸기가 없는 티라미수도 있으니 취향에 맞게 디저트를 고르면 될 것 같아요.

편하게 떠먹는 케이크
박스 케이크는 케이스에 담겨있어 먹기도 편하고, 선물 용으로 주기 좋을 것 같아서 가족과 같이 먹으려고 몇 개 구매했답니다. 딸기, 후르츠, 자몽 등 여기에도 눈에 띄게 신선한 과일들이 듬뿍듬뿍 들어가 있어 상큼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디저트에요. 다시 생각하니까 몇 개 더 사올 걸 그랬나 싶은 생각이..(츄릅)

무려 딸기 케이크 전문 카페!
인계동 루프탑카페 카페디아즈는 수원시청역 9번 출구 도보 6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차원이 다른 딸기 케이크 맛을 보고 싶은 분들, 특별한 날 케이크 주문을 원하는 분들에게 꼬옥 추천드려요. 반려동물 동반도 가능한 카페라서 저희가 나갈 때 귀여운 강아지를 만났는데 퐁실퐁실한 털이 너무 귀여웠답니다ㅎㅎ
테라스에서 도시뷰도 즐기고 고급 딸기 디저트도 즐기고 모모랑 완벽한 힐링이었어요. 모모 그럼 다시 공부하러 가볼까?

‘데이트팝’ – 데이트보다 데이트 준비가 힘든 2030 커플들에게 근사한 하루를 선사합니다!

데이트팝이 추천하는글

»이태원 커리 아라베스크 이태원점에서 현지인 추천 커리 영접!

»인천 수족관카페 작은연못에서 귀여운 물고기들과 커피 한잔

»5월에 가볼 종료 임박 전시회 BEST4

»점심부터 밤까지 책임지는 이태원 핫플 BEST4

»고퀄리티 분당 데이트 판교부터 정복했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