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대화역 맛집 :: 장원양꼬치 내돈내산 후기

일산 대화역 맛집

장원양꼬치 & 꿔바로우 내돈내먹 후기


대화역 맛집

이날은 양꼬치가 땡겨서 대화역 근처 양꼬치 맛집을 검색해봤는데 장원양꼬치가 눈에 띄길래 친구와 함께 방문해봤어요.

보통 양꼬치는 배부를때 2차로 먹는데 이날은 고맥을 마시기로 한 날이라 1차부터 양으로 달려달려~

그럼 바로 리뷰해볼게요.


일산 대화역 맛집 :: 장원양꼬치위치 :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560-34 2층영업시간 : 16:00-23:00시전화번호 : 031-925-8781

대화역 5번출구에서 아주 가까워서 대중교통 이용하기 편하고 좋아요. 매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세븐일레븐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간판에 깨알같이 양그림 그려진거 졸귀ㅎㅎ

건물 1~2층에 다양한 음식점이 있어요. 2층이라 걸어가면 되는데 엘리베이터를 이용했어요ㅋㅋㅋ

중국인들이 좋아하는 금색 테두리로 장식되어있는 입구문 활짝열고 내부로 들어가봅니다 총총총

장원양꼬치 내부 및 인테리어

중앙에는 6~8인석의 길다란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어서 소규모 회식이나 모임하기 좋을 것 같았어요.

8인석 2테이블, 6인석 2테이블 정도 있어요.

창가쪽에는 4인테이블 3개가 있어요. 저는 탁 트인 창가자리로 픽~! 트이긴했지만 앞에 건물있어서 건물뷰 입니다 ㅎㅎ

좌석이 칸막이 식으로 되어있다는 점도 좋았어요.

칭따오맥주 로고가 그려져있는 벽, 위쪽엔 중국술 나열되있는 선반까지 여기는 누가봐도 중국음식집 인테리어!ㅎㅎ

대화역 맛집, 장원양꼬치 메뉴판

A세트 고급갈비 2인분, 온면, 연태고량주(소) 65000원

B세트 생양꼬치 2인분, 꿔바로우, 마라탕 59000원

저처럼 결정장애이신분들은 세트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양꼬치엔 온면이 진리니까 저는 A세트 추천!

고급양갈비, 양꼬치, 양갈비살, 양념양꼬치, 마라양꼬치, 소갈비살, 새우꼬치, 새우완자, 소세지 등 단품 주문 가능합니다.

마파두부, 토마토계란탕, 토달볶, 건두부무침, 소고기 볶음 등 단품요리와 식사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연태고량, 공부가주, 강소백, 문등학, 죽엽청주, 로주탄, 림해설원 등 중국백주도 다양해서 취향껏 선택해서 즐기면 될 것 같아요.

주문리스트 및 맛평가

무생채와 땅콩, 짜차이가 기본찬으로 나옵니다.

주문리스트생양꼬치 1인분 15000원생양갈비살 1인분 15000원연태고량주 (대) 35000원테라맥주 4000원

+ 뒷테이블에서 갑자기 건내준 꿔바로우까지.


일산 대화 맛집

생양갈비 10개인데 저 톡하는사이에 친구가 2개 재빠르게 올려서 8개남은거 찍었어요. 다시 접시에 놔주겠다는 친구 말림ㅋㅋㅋㅋ

장원양꼬치

생양꼬치는 갈비살보다 조금 더 투툼했고 고기퀄리티는 둘다 좋아보였어요. 잡냄새도 딱히 못느꼈어요.

중간쪽이 화력이 세니까 끝쪽이랑 바꿔가면서 잘 돌려서 익혀주기. 돌아가는 양꼬치그릴 보면 왜이렇게 설레이는건지ㅋㅋㅋ 하나 소장하고 싶네유.

다 익은 양꼬치 한점 냠냠. 잡내 안나고 고기 식감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숯불향 머금은 노릇노릇 생양꼬치 최고!

고맥(고량주에 맥주) 친구가 눈 반짝이며 맛있게 타줬어요ㅋㅋㅋ 비율은 고량주 1 : 맥주 4정도가 좋고, 취하면 맥주 2~3 비율로 따라도 맛 똑같아요ㅋㅋㅋ

양갈비 짠~

양꼬치 먹다가 양갈비살 먹으니까 와.. 훨씬 부드럽고 입안에서 살살 녹더라고요. 양갈비만 2개 시켜도 좋았을뻔했어요.

고맥짠~~

윤기 보이시나요?? 살 두툼하고 비계도 적당해서 비율 굳. 양고기는 쯔란에 찍어먹는게 별미죠.

처음에는 그냥 먹다가 나중에 쯔란 찍먹해야지 처음부터 찍어먹으면 돌아갈 수 없음ㅎㅎ 양갈비살 생각나서 여기는 꼭 다시가고싶어요. 대화역 맛집 인정.

뒷테이블에서 갑자기 나눔해주신 꿔바로우. 꿔바로우 시키면 이것보다 양 많아요~! 저는 받은거라 이정도 ㅎㅎ 근데 우리 테이블에 훨씬 더 많이 주셨는지 먹다보니 양 엄청 많더라고요.

새콤달짝찌근한 소스에 부드러운 돼지고기 + 쫀득한 찹쌀의 조화는 절대 맛 없을 수 없다!! 중국생활하면서 가장 많이 먹은 음식중 하나가 꿔바로우인데 어째서 한국에서 먹은게 더 맛있게 느껴지는거죠?ㅎㅎ

공짜로 먹어서 더 맛있었을지도 ㅋㅋㅋ 혹시 이글을 보고계신다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헷.

2차는 근처 이자카야가서 소주에 사시미, 해물나가사끼짬뽕탕 먹고 오랜만에 알딸딸한 상태로 귀가했어요.

고맥마시다가 소주마시니까 왜이렇게 쓴건지.. 그리고 다음날 속 엄청 안좋았어요ㅋㅋㅋ 쭉 고맥으로 달렸어야했는데 흑 ㅠㅠ 그래도 즐겁게 놀았으면 됬다!

질 좋고 잡내 안나서 맛있었던 양고기. 저는 생갈비살을 더 맛있게 먹었어요.

양갈비살 좋아하는 분들은 장원양꼬치 한번 방문해보세요. 이상 일산 대화역 맛집 내돈내산 솔직후기 였습니다.

망디의 먹로그가 추천하는 글

»신논현 맛집 :: 강남양갈비 양꽃, 양고기맛집 솔직후기

»압구정 레스토랑 수비딧, 압구정로데오 스테이크 맛집

»구파발 맛집 황산훠궈성 내돈내산 후기

»CU 편의점 계란 :: 구운란, 훈제란, 반숙란, 행복2란 솔직후기

»부산 밀면 맛집 :: 부전밀면뚝배기 내돈내산 후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