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3가역 맛집/ 술집 :: 을지로 장만옥 내돈내산 후기

을지로3가역 맛집/ 술집

을지로 장만옥 안주 4개 클리어하고 온 후기


어제 다녀온 힙지로의 따끈한 맛집들고 왔어요 여러분~~ 여기는 워낙 유명해서 꼭 한번 가보고싶었는데 웨이팅할 자신이 없어서 매번 포기하다가 이번엔 오픈타임 맞춰서 다녀왔어요. 홍콩갬성과 맛을 느끼고 싶을때 딱 좋은 을지로3가역 맛집 장만옥 리뷰 바로 시작합니다. 레츠꼬우~~


을지로3가 술집 :: 을지 장만옥위치 : 서울시 중구 을지로 12길 12영업시간 : 평일 17:00-01:00, 라스트오더 23:30전화번호 : 070-2275-7575

을지로3가역 10번, 11번 출구에서 걸어서 2분정도 걸려서 대중교통 이용시 아주 편리합니다.

검색해보니 오후 5시에 오픈한다고해서 4시 40분쯤 도착했는데 앞에 6팀정도 웨이팅하고 있었고 오픈까지 저희 뒤로도 줄이 엄청 길었어요.

다 먹고 나갈때 보니까 웨이팅 명단에 10팀 정도가 적혀있었음… 예약 따로 안되고 이름적고 기다리는 방법밖에 없어요 흑흑 두번은 못가겄다.

을지로3가역 맛집 장만옥 내부 및 메뉴

홍콩보다 더 홍콩스러운 분위기에 벌써 취할 것 같아효.

인테리어를 보니 4년전 12월 31일 홍콩 침사추이에서 새해카운트다운하겠다고 갔다가 사람에 치여 죽을뻔한 기억이 저도 모르게 떠오르네요ㅋㅋㅋ(연말에 집에 있으면 억울해서 새해 못 맞이하는 사람)

을지 장만옥

내부에 생각보다 자리가 많이 있었어요. 대략 세어보니 2인석, 4인석, 바테이블 포함해서 15개 정도 되더라고요. 테이블간 간격은 좁고 가운데 통로는 넓은편 입니다.

가운데는 4인석이고 사이드로 2인석 테이블이 있어요. 음악도 크고 사람들 목소리도 커서 힙한 느낌 제대로 남!! 조용한 분위기 원하시는분들은 참고해주세요.

공간이 협소하다보니 2인석 아랫쪽에 따로 가방 보관하는 바구니가 있더라구요.

물은 셀프입니다. 그 옆에는 화장실이 있어요.

장만옥 메뉴
을지로 장만옥 메뉴판

을지로 3가역 술집 장만옥 메뉴판

메뉴판 잘 보이게 찍어왔어요~~ 사진 터치해서 확대하면 크게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장만옥 대표메뉴 표고슈마이, 지삼선, 삼겹살조림, 마파두부, 사천라즈지, 산동식 마늘쫑면, 닭튀김 등이 있고, 크레프트 비어, 차이니스 바이지우(중국 백주), 하이볼, 와인 등 주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장만옥 주문리스트 & 가격

을지로 3가역 맛집

주문리스트 & 가격1번 진주완자 12800원2번 표고슈마이 10,800원6번 삼겹살조림 16900원13번 산동식 마늘쫑면 10,800원​주류장만옥 바이젠 2잔 8800원/잔당연태고량주 250ml 24000원

음식 가격만보면 대체로 저렴한 편인데 양이 많은편은 아니어서 가성비 음식은 아님. 둘이서 4개 시켜먹으니 딱 좋았어요.

장만옥 바이젠

몰트향이 좋아서 여성에게 인기가 많은 바나나향 가득한 독일식 밀맥주로 도수 4.5%입니다.

저는 밀맥주 몇모금 마시다가 고량주 3샷정도 타마시려고 연태고량주도 함께 주문했어요. 이렇게 먹으니까 향기롭고 정말 맛있음. 고맥최고!

표고슈마이.

표고버섯에 새우 소를 채워서 튀긴 요리로 진한 표고버섯의 향이 매력적인 음식이에요.

가장먼저 나와서 에피타이저로 먹었는데 한입 베어물고 맥주한잔 하니까 그렇게 잘 어울릴 수가 없음.

(뜨거우니까 조심하세요ㅋㅋㅋㅋ)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면서 부드러운 버섯의 식감이 느껴지고 중간중간 새우와 죽순의 씹는맛까지 완전 최고. 친구와 제가 뽑은 오늘의 2등안주?ㅋㅋㅋㅋ

삼겹살조림

특제간장소스에 졸인 삼겹살 & 청경채 입니다. 이건 딱봐도 중국음식스러운 비주얼이죠.

제가 중국생활할때 즐겨먹었던 요리중에 하나라 추억 뿜뿜. 청경채와 돼지고기 조합에 중국풍나는 기름지고 살짝 느끼하면서 감칠맛나는 특유의 간장맛을 너무 잘살려서 정말 맛있었어요.

삼겹살은 고기반 비계반 비율로 먹기좋은 두께와 크기로 잘려나왔고 위에 고춧가루와 파가 송송 뿌려있어요.

비계부분이 느끼할 수 있지만 청경채와 함께 먹으면 느끼함 거의 못느끼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특히 간장소스가 짭짤하면서도 단짠단짠 정말 매력적이었어요.

근데 계속 저것만 먹으면 살짝 느끼하니까 여러 음식, 술과 함께 먹어야해요 ㅋㅋㅋㅋ 중간중간 맥주에 고량주 샷추가 완전 맛있음 ㅠㅠ

을지로 술집

진주완자

돼지고기와 새우로 만든 소를 찹쌀에 굴려서 찐 요리.

밥이 먹고싶은데 마파두부는 헤비할 것 같아서 진주완자로 주문해봤어요.

투명하게 반짝이는 찹쌀이 진주같아서 붙여진 이름이고 총 4알 제공됩니다.

속에는 돼지고기로 꽉 차있어요. 엄청 뜨거우니까 조심히 먹어야해요. 찍어먹을 간장도 주는데 간장없이 담백하게 먹어도 맛있어요. 이건 쫀득한 밥이 킬포.

대망의 산동식 마늘쫑면

마늘쫑과 다진 돼지고기를 함께 볶아서 면과 비벼먹는 면요리 입니다. 이거 먹는 순간 을지로3가역 맛집 완전 인정ㅋㅋㅋ

위에 마늘쫑과 다진 돼지고기 한가득 올라간거 보이시나요?? 가장 기대했던 음식인데 최고로 맛있었음.친구랑 저랑 1등 준 음식ㅋㅋㅋㅋ

면도 듬뿍 들어가있어요. 춘장없는 짜장면 스타일.

면이 꾸덕꾸덕하고 쫀쫀해서 진짜 맛있어요.

이건 맛있다는 말 밖에 할말이 없어요 진짜.. 장만옥 가면 무조건 드세요.

을지로3가 술집

다 모아놓고 한컷 찍어봤어요. 음식은 주문하고 15분이내로 전부 나왔던것같아요. 주방에 요리하시는 분이 많은지 빨리 나와서 좋았음.

을지로3가 맛집

술맛 조오타~

산동요리가 이랬던가? 중국일주하면서 산동성에서 먹었던 음식 기억도 안날 정도임ㅠㅠ 역시 한국인은 한국인 입맛에 맞춘 외국요리가 최고라는걸 다시한번 느끼는 순간ㅋㅋㅋㅋㅋ

마늘쫑 올려먹어도 맛있고 삼겹살조림에 나온 청경채 올려먹어도 맛있어요.

을지로 장만옥

삼겹살조림이랑도 너무 잘어울려서 면이랑 고기 청경채 올려서 야무지게 먹었어요 ㅋㅋㅋㅋ음식도 전체적으로 맛있었고, 분위기도 힙해서 힙지로와 너무 잘 어울렸던 을지로3가 맛집 장만옥.

저는 5시에 들어가서 술한잔 음식 4개 먹고 나오는데 1시간 반 좀 못 걸린것 같아요. 저처럼 술과 함께 즐기는 테이블이 많으면 회전율이 느릴 것 같은데 간단히 생맥 한잔 하는 테이블도 많으니까 자리 나는 속도는 복불복입니다.ㅎㅎ

맛 궁금하신 분들은 을지로 장만옥 한번 방문해보세요. 국물요리가 없어서 좀 아쉽긴했지만 저는 산동식 마늘쫑면 먹으러 또 가고싶네요~~ 이상 내돈내먹 솔직후기 였습니다.

망디의 먹로그가 추천하는 글

»신논현 맛집 :: 강남양갈비 양꽃, 양고기맛집 솔직후기

»압구정 레스토랑 수비딧, 압구정로데오 스테이크 맛집

»구파발 맛집 황산훠궈성 내돈내산 후기

»CU 편의점 계란 :: 구운란, 훈제란, 반숙란, 행복2란 솔직후기

»부산 밀면 맛집 :: 부전밀면뚝배기 내돈내산 후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