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샌드위치 소고기 부리또 만들기

저는 보통 아침에 토스트 한조각 혹은 두조각 정도 먹는데, 점심을 늦게 먹어야 하거나 밖에서 활동을 해야 한다면 든든한 샌드위치를 먹고 있어요. 그런데 만들어 둔 식빵이나 모닝빵이 없을 경우에는 어떻게 만들어야 하나 고민이 되는데, 그럴 때는 부리또를 만들어 보세요. 또띠아로 감싸 먹는 소고기 랩은 생각보다 든든해서 은근히 괜찮거든요.

특히 아삭아삭한 채소와 함께 고기까지 넣어서 먹게 되면 더욱 맛이 좋아서 왠지 두개는 먹고 싶어집니다. 냉장실이나 냉동실에 잠든 또띠아를 꺼내서 가볍게 구운 후 재료를 감싸 만들 수 있어서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고요. [ 소고기 부리또 레시피 ] 2 개 분량 재료 : 또띠아 2장, 마요네즈 2 큰 술, 슬라이스 치즈 2장, 양상추 4장, 양파 1/16개, 소불고기 4 큰 술, 과카몰리 4 큰 술, 사워크림 2 큰 술

1. 우선 또띠아를 마른 팬에 올려서 도톰하게 부풀어 오르도록 앞뒤를 구워 주세요. tip. 그릇 모양으로 살짝 튀겨 내도 좋습니다. 2. 마요네즈를 발라 주세요. tip. 케찹과 함께 섞어서 발라주어도 좋습니다. 3. 치즈를 한장 올립니다. tip. 치즈를 갈아서 듬뿍 뿌려도 좋아요.

4. 양상추를 깨끗하게 씻어서 물기 털고 위에 올려 줍니다. tip. 로메인이나 다른 채소를 넣어도 좋습니다. 5. 잘 볶은 소불고기와 과카몰리, 양파와 사워크림을 얹어 주세요. tip. 사워크림이 없다면 그릭 요거트를 부어도 괜찮아요. 6. 잘 감싸 주세요. tip. 고슬고슬하게 지은 밥을 조금 넣어주어도 잘 어울립니다.

tip. 할라피뇨나 피클 등 먹고 싶은 재료 아무거나 넣어도 좋습니다. tip. 양파는 그냥 넣어도 좋지만 채 썰어 식초, 설탕에 재웠다가 넣으면 더 맛있습니다.

한 줄 레시피 – 또띠아를 구워서 다른 재료를 넣고 접어 먹습니다.

미상유가 추천하는 글

»진한 바지락 파스타, 봉골레 스파게티 만들기

»간식겸 식사 늙은호박전 만들기

»입맛 없을 때 가볍게 잔치국수 만들기

»주꾸미볶음 양념, 입맛 잡는 쭈꾸미볶음 만들기

»이유식 레시피, 감기기운에 좋은 어죽 만들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