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한 미식 경험으로의 초대 – 롯데월드몰 카페 텅(Tongue) 오픈

유니크한 미식 경험으로의 초대
– 롯데월드몰 카페 텅(Tongue) 오픈

아더에러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카페 브랜드’ 텅(Tongue)’이 성수점과 신사점에 이어 롯데월드몰 잠실점에 카페만을 위한 정식 매장을 론칭했다.

카페 텅은 유니크한 공간 인테리어와 혀를 주제로한 독창적인 디젙, 감각적인 테이블웨어 픽션을 전개하며 MZ세대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며,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유니크한 오브제와 조형물로 구성된 이번 잠실 카페 텅은 ‘Make your episoe’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기반으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독특한 디저트와 음료, 그리고 테이블웨어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잠실점을 통해서 새롭게 공개되는 텅의 디저트 라인업 또한 눈에 띈다. 텅의 시그니처 로고 표정을 하고 있는 이모지 케이크를 중심으로 당근과 크림치즈 베이스의 도트 케이크, 얼그레이 시트와 자몽, 요거트 크림이 향긋하게 씹히는 유니크한 쉐입의 프로스 케이크 등 홀 케이크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베이커리 메뉴들도 새롭게 추가되었다. 크로와상을 카페 텅만의 언어로 재해석하여 백의 모양으로 재탄생한 뺑 오 쇼콜라, 묵직한 네 가지 크림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크라운 크로와상, 찹쌀과 플레인 크로와상, 마지막으로 버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버올리 브레첼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기존의 맥시멀한 컬러감과 베리에이션으로 구성된 신사, 성수점과는 다르게 잠실점은 미니멀하면서도 모던한 우드톤의 분위기가 특징으로3D 뉴미디어 아트가 접목된 디지털 콘텐츠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카페 텅플래닛 잠실 롯데월드몰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B1

영업 시간 -매일 10:30 ~ 22:00

유니크한 디저트와 감각적이면서도 모던한 공간 구성이 돋보이는 잠실 텅플래닛점.

카페 한 켠에서는 컵, 디쉬 등 테이블웨어 픽션을 만나볼 수 있다.

6월 중순 론칭 예정인 롤케이크 알레스케이크

6월 중순에 론칭 예정인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홀케이크 프로스케이크, 도트케이크

네 가지 맛을 경험해볼 수 있는 쉘린 크라운 크로와상

블링블링이 추천하는 글

»오프닝 세리모니(Opening ceremony) 22SS 컬렉션

»굿바이, 앙드레 레옹 탈리

»눈에 띄는 일산 밤리단길 카페 5

»로에베 X 지브리 스튜디오 컬래버레이션 & 팝업 스토어

»펜디, 펜디까사 X 디자인 홀딩 파트너쉽 시작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