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워터파크 원마운트 워터파크 준비물부터 주차, 할인까지!

울 30분 거리에서 즐기는 도심 속 워터파크

저는 친구들 사이에서 물개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물놀이를 정말 좋아해서 매년 물놀이를 꼭 가는데, 이번에 이곳이 개장했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여유롭게 물을 즐기고 싶어서 소영이와 함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경기 워터파크 원마운트 워터파크에 다녀왔답니다. 이곳은 서울에서 가까워서 대중교통으로도 갈 수 있기 때문에 차가 없어도 쉽게 다녀올 수 있다는 점이 좋아요. 저희는 이번에 차를 몰고 다녀와서 주차 꿀팁도 소개해 드릴게요.

4월 29일에 오픈한 경기 원마운트 워터파크! 알차게 돌아다니며 얻은 정보와 최저가로 할인 받는 방법까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뜨거운 여름, 최적의 장소
이곳은 실내 실외를 넘나드는 짜릿한 슬라이드와 파도풀, 유수풀, 아쿠아 플레이 등 다양한 놀이가 가득한 공간이에요. 소영이와 여름마다 꼭 방문하는 경기 워터파크 원마운트 워터파크는 찌는 듯한 더위를 한번에 몰아낼 수 있는 워터파크랍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장을 하니 참고해주세요!

속이 확 트이는 넓은 공간!
경기 워터파크 원마운트 워터파크는 초대형 실내외 시설로 아주 넓고 쾌적한 공간을 자랑해요. 이곳에서는 높은 하늘과 호수를 바라보는 탁 트인 전망을 한눈에 볼 수 있답니다. 재미 뿐만 아니라 힐링까지 아주 완벽하더라고요~ 그래서 매년 이곳이 제일 먼저 생각나는 것 같아요.

이용순서
이곳의 출입구는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에스컬레이터나 엘레베이터를 탑승하고 이동하시면 된답니다. 주차는 기둥번호 b16 근방에 하면 바로 에스컬레이터를 탈 수 있어서 편하더라고요. 입장권이 있으면 주차 7시간이 무료랍니다.
게이트에 입장권을 스캔하면 지정된 번호의 신발장이 오픈 되는데 락커룸도 신발장과 동일한 번호라 기억하기 쉬웠어요!

다양한 물품 대여 가능
분명 다 챙긴 것 같았는데.. 찾았다! 이곳에서는 수건을 지급하지 않기 때문에 집에서 챙겨와야 해요. 깜빡하고 가져오지 않은 물건이 있다면 매장 내에서 대여나 구매를 할 수 있답니다.
수영모자 또는 야구모자를 착용해야 하고 구명조끼를 착용해야 하기 때문에 저희는 대여를 했어요. 소영이가 이용 못하는 줄 알았다면서 안도의 숨을 내쉬더라고요ㅎㅎ 워터파크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구명조끼, 튜브, 물놀이 용품에 워터파크 안에서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게 선베드, 텐트, 카바나까지 대여를 해준답니다.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
실외에서 가장 큰 놀이기구인 스카이부메랑고는 스릴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대표 어트랙션이에요. 마치 바이킹을 안전벨트 없이 타는 느낌 같답니다. 놀이기구를 잘 타는 편인데 순간 무중력이 훅~ 해서 조금 아찔하더라고요. 하지만 절대 떨어지진 않으니 걱정은 안 해도 된답니다.
콜로라이드는 원심력을 이용해 무중력의 체험을 할 수 있는 시설이에요. 초고속으로 떨어지는 슬라이드로 머리까지 쭈볏한 극강의 짜릿함을 느껴버려답니다… 다리가 후들후들 거리네요.

국내 최대 워터파크 놀이기구
최대 110m의 루프탑 슬라이드인 팝핑바운스바디 스플래쉬는 대표 슬라이드 중 하나에요. 바디스플레쉬는 국내 최대 110m 길이로 가속도의 끝판왕을 보여주는 시설이라는 사실! 처음에 너무 높아서 1차 긴장했는데 건물 7층 높이에서 3층까지 순식간에 떨어져서 제 심장도 떨어지는 느낌이었어요.. 그만큼 놀이공원에서 느낀 심장쫄깃한 기분을 이곳에서 시원하게 느낄 수 있답니다

워터파크하면 필수
넘실거리는 파도에 몸을 맡기는 그 기분이란~ 특히 앞쪽에서 즐겨도 재밌지만, 안전 라인 근처가 꿀잼인거 아시죠? 경기 워터파크 원마운트 워터파크의 카니발비치 파도풀은 실내에 있어서 오래 놀아도 햇빛 걱정이 없었어요. 최대 수심 250cm의 길이로 수심이 높은 편이라 소영이와 큰 파도에서 스릴 넘치게 즐겼답니다. 가끔 파도풀에서 원마운트 쇼가 펼쳐져서 재미는 두배!
또 앞에 있는 선베드를 대여해서 자리를 잡고 중간중간 힘들 때 쉬었다가 다시 실컷 놀았았는데 가격은 보증금 포함 2만5천원이니 참고하세요~

해저 탐험을 할 수 있는!
저는 물놀이 가면 꼭 유수풀에서 30분은 기본으로 놀아요. 튜브타고 물위를 둥둥 떠다니면 왠지 모를 편안함이 느껴지더라고요. 벤츄라리버300m 길이의 해저탐험 유수풀로 가만히 튜브만 타고 있어도 알아서 밀어주니 물멍하기 딱 좋은 곳이에요. 또 해저 탐험 컨셉으로 꾸며서 동굴이 정말 신비로웠답니다.

워터파크 푸드코트가 맞나?
푸드코트에 바베큐가 있다고?! 라는 소리가 나올 정도로 퀄리티 좋은 메뉴들을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뿐만 아니라 립 스테이크, 직화 제육면 등 체력을 100% 충전 시켜 줄 고기 메뉴들도 가득했답니다. 덕분에 지친 체력을 회복해서 2차전 시작!

폭포수 시원~하게 맞아봐야지
자이언트플레이는 폭포수를 제대로 맞을 수 잇는 실내 놀이 시설이에요. 서로 가위바위보 하면서 진 사람이 폭포수 아래에 서있던 결과! 소영이가 딱 아래에 선 타이밍에 쏴~ 쏟아져 버려답니다. 물에 젖은 소영이가 씌익 거리며 다시 가위바위보를 했어요. 자이언트플레이 옆에 음악과 함께 즐기는 워터플레이존도 따로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밥먹고 신나게 돌아다니며 소화시키기 좋았답니다.

워터파크=체력
마지막으로 체력을 충전할 수 있는 노곤한 바데풀에 들어왔어요. 이곳에서도 물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데 물이 뜨끈하니 차가웠던 몸이 스르르 녹는 기분이 들었답니다. 들어오자마자 완전 힐링 되는 느낌..? 물에 몸을 맡기고 있다가 순간 졸아서 빠지는 바람에 물을 마셔버리기도..ㅎㅎ

무더운 여름을 날려줄
원마운트 워터파크는 주엽역 4번 출구에서 도보 16분이면 만나볼 수 있어요! 거리두기 해제로 작년보다 많은 분들이 물놀이를 즐기고 계시더라고요. 왠지 코로나 이전의 활기찬 그 모습을 보는 것 같아 저희도 더 신나게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저희는 데이트팝에서 60%할인앱에서는 추가로 더 할인해 준다고 해서 최저가로 구매해서 다녀왔어요. 실외 워터파크의 놀이기구는 주중에는 미운영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답니다. 다음에 또 가야지~


더 많은 원마운트 워터파크 정보를 원한다면?
지금 바로 데이트코스 앱 1위 데이트팝을 검색하세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어요.

 

‘데이트팝’ – 데이트보다 데이트 준비가 힘든 2030 커플들에게 근사한 하루를 선사합니다!

데이트팝이 추천하는글

»이태원 커리 아라베스크 이태원점에서 현지인 추천 커리 영접!

»인천 수족관카페 작은연못에서 귀여운 물고기들과 커피 한잔

»5월에 가볼 종료 임박 전시회 BEST4

»점심부터 밤까지 책임지는 이태원 핫플 BEST4

»고퀄리티 분당 데이트 판교부터 정복했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