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대 합격한 안정환 딸, 화끈한 졸업 파티 사진 공개했다

뉴욕대 합격한 안정환 딸 국제학교 졸업한 근황 눈길 안리원 비주얼 수준

출처 : instagram@riwonahn

안정환 딸 안리원이 졸업 파티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25일 안정환, 이혜원 부부 딸 안리원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고등학교 졸업식 파티에서 친구들과 찍은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안리원은 작은 얼굴, 큰 키, 예쁜 미소 등 단연 눈에 띄는 미모로 이목을 모았다. 앞서 안리원은 졸업 파티 사진, 졸업식 사진 등을 공개하며 고등학교 졸업을 한껏 즐기는 듯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출처 : instagram@leehyewon2002

엄마 이혜원 역시 “미쳐 ㅎㅎ 드레스가 어색한 축구소녀, 아빠랑 둘이 찍는데 왜 내가 울컥한 건지. 이 기분 뭘까요”라며 드레스를 입은 안리원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이혜원은 “Yay saturday!!! 역시 아래서 찍어야 제맛이지!! 포토 안리환. 리환군, 엄마를 닮았군 캬캬캬. 사진 찍는 걸 많이 좋아함. 핑크에 홀릭된 언니. 참 마니도 먹음. 오늘은 그러고 싶은 날”이라며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당시 “리원 대학 축하해!!! 축하하는 날!!!”이라며 안리원의 대학 합격 소식을 전했다.

출처 : instagram@leehyewon2002

안리원은 미국 명문대 ‘뉴욕대학교’ 합격 소식을 알려 팬들의 뜨거운 축하를 받았다. 안리원이 진학하기로 한 뉴욕대학교는 미국 사립대학교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며 선발 과정이 까다로운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배우 이서진, 뮤지컬 배우 함연지 등이 뉴욕대학교에서 각각 경영학, 연기과 학사 졸업을 한 바 있다. 이미 안리원은 SNS 프로필에 ‘NYU’를 적어, 뉴욕대학교 진학에 기쁨을 드러내 왔다.

출처 : instagram@leehyewon2002

또한 지난 3월 자신이 개설한 유튜브 채널에서 “일단 미국으로 대학에 갈 것 같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당시 안리원은 “전공은 스포츠 매니지먼트 생각하고 있다. 어떤 학교는 스포츠 매니지먼트, 어떤 학교는 마케팅, 어떤 학교는 커뮤니케이션 이렇게 넣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안정환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과 지난 2001년 결혼해 슬하에 안리원, 안리환 두 자녀를 두고 있다.

출처 : TV리포트

안리원, 안리환은 어린 시절,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 함께 출연해 어릴 때부터 이미 완성된 외모와 똘똘한 면모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안리원은 뉴욕대학교 진학뿐 아니라 엄마, 아빠를 닮은 뛰어난 미모로 성장해 이슈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