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속 결혼→이혼’ 소식 전했던 여배우의 현재 모습

배우 이소연 필라테스로 완벽 몸매 자랑
2살 연하 남편과 성격 차이로 이혼
최근 골프에 빠져 남자 필요 없다고 말해

출처: instagram@soyounlee923
출처: instagram@soyounlee923

남자친구와 만난 지 4개월 만에 초고속 결혼하고 이혼했던 배우 이소연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며 근황을 공개했다.

19일 이소연은 “오운완. 운동 기록. 복근 키우자”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기구 필라테스하고 있는 모습을 개인 SNS에 게시했다.

사진 속 이소연은 군살 하나 없는 몸매를 뽐내며 고난도 동작을 거뜬히 해내고 있다. 특히 최근 8kg 감량에 성공했다는 이소연답게 선명한 식스팩과 한 손에 잡힐 것 같은 가느다란 허리가 눈에 띈다.

출처: MBC ‘동이’

한편 이소연은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입학했으나 바쁜 스케줄로 3학년 때 자퇴했으며 이후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을 학사로 졸업했다.

2003년 영화 ‘스캔들-조선남녀상열지사’에 출연해 파격적인 노출신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주로 막장 드라마에 자주 등장했으며 악녀 역할을 잘 소화해냈다.

예능 프로그램 ‘여걸식스’의 고정 멤버로 넘치는 끼를 보여줬으며 뮤직뱅크 MC를 봤던 이력도 있다.

출처: 듀오웨드

이소연은 2015년 9월 12일 IT 벤처 사업가로 알려진 최재성 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남편은 이소연보다 2살 어린 연상연하 커플이며 친동생의 소개로 만났다고 한다. 연애 한 달 만에 상견례를 하고 네 달 만에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소연은 “프러포즈 때 편지를 받고 감동했다. 나의 단점을 보완해주는 남자다”, “세 달째 만날 때 남편이 우리 결혼하게 될 것 같다”고 말했다며 남편에 대한 사랑을 드러낸 바 있다.

방송에서 2세 계획을 밝히기도 했으나 결혼 3년 만에 성격 차이를 이유로 이혼 소식을 전했다.

출처: instagram@soyounlee923

이혼 이후 더욱 배우 활동에 집중하며 대중들에게 좋은 연기를 보여주려 노력 중이다. 실제로 이혼 이후 작품 선택의 폭이 넓어졌으며 연기력도 향상되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TV조선 예능 ‘골프왕3’에서 남다른 골프 사랑을 자랑했다. 이날 이소연은 “골프를 세상에서 제일 사랑한다. 저는 남자도 필요 없고 골프만 있으면 행복하다”고 말했다.

이어 골프장에 운전해서 가기 위해 차도 구매했다고 밝혀 박성광이 “나중에 골프장까지 사겠네”라며 반응하기도 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